경기도 광명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7곳

2023.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곳이자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한때 비싼 비용으로만 접근하기 어려웠지만, 요즘은 저렴한 가격에도 퀄리티 높은 치료를 제공하는 장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제 함께 여러 곳을 살펴보면서 어디서 내 소중한 이빨을 치료받을지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광명시 임플란트 치과 7곳 추천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1.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72 3층

치과

 

 

 

서울플란트치과 광명시에 위치한 교정과치과의원입니다. 인비절라인 전용 구강스캐너 '아이테로(iTero)'를 최초로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편리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플란트치과는 인비절라인 치료에 필요한 전용 구강스캐너와 치과교정 전문의의 지식을 활용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명치과 서울플란트치과는 아프지 않은 치과 진료를 약속드리며, 인비절라인교정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플레이스를 통해 미리 예약 및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친절한 답변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
  • 치과교정과: 1명
  • 치과보존과: 1명
  • 치주과: 1명

진료과목: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철과

전문, 특수진료항목: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 서울플란트치과 광명시

 

엠플란트치과의원

 

엠플란트치과의원

2. 엠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금하로 529 비엔팰리스

치과

 

 

 

엠플란트치과의원

경기 광명시 금하로 529 비엔팰리스

내 평생을 함께할 치아건강, 엠플란트치과와 함께라면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완벽한 진료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TEL. *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금하로 529번지 비엔펠리스 205-6호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

  • 진료과목명: 치과보철과, 전문의 수: 1명
  • 진료과목: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 전문, 특수진료항목: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

 

다인치과의원

 

다인치과의원

3. 다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새빛공원로 67 자이타워 3층 A동 321호

치과

 

다인치과의원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다인치과는 환자분들께 4가지 약속을 드리며 최선을 다하는 평생주치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1. 최신 의료기술과 재료 사용: 다인치과는 최신 의료기술과 의료기구, 최고 수준의 재료를 사용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기구의 소독 과정과 중앙 정수 시스템에서 공급된 물을 사용하여 환자분들의 2차 감염을 예방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자체 기공실 운영: 다인치과는 자체 기공실을 운영하여 정밀하고 신속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원활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3. 구강검진 지정병원: 다인치과는 영유아, 성인, 학생들이 본인 부담 없이 구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지정병원입니다.

4. 다양한 진료과목: 다인치과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임플나무치과의원 광명

 

서울임플나무치과의원 광명

4. 서울임플나무치과의원 광명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963-1 2층

치과

 

 

 

서울임플나무치과의원은 경기 광명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통합치의학과, 치과교정과의 더블보드 전문의와 함께 협진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식하진정요법을 통해 잠자듯 편안한 치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서울임플나무치과의원은 임플란트와 사랑니 발치 등의 고난도 수술 및 충분한 사후관리를 실시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디지털 장비를 사용하여 보다 정확하고 체계적인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임플나무치과의원은 월요일과 수요일까지 저녁 8시 반까지 진료를 진행하여 동사무소인들에게 편리한 진료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명치과에서는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치료의 지속성과 안정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광명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1인과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인이 있는 전문적인 진료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악안면외과,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명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과 같은 특수진료항목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명77플란트치과의원

 

광명77플란트치과의원

5. 광명77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철산로 11 신안빌딩 2층

치과

 

 

 

광명시 철산동에 위치한 광명77플란트치과의원은 치과에 대한 편견을 깨고자하는 이념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습니다. 비싼 치과라는 인식을 바꾸기 위해 정품 재료와 검증된 장비를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품질 좋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명77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한 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안치과의원

 

하안치과의원

6. 하안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95 노벨빌딩 6층

치과

 

경기 광명시에 위치한 하안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치과 병원입니다. 하안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이 섬세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하안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의 수도 다양합니다. 특히, 통합치의학과는 3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존과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하안치과의원은 다양한 전문, 특수진료 항목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진료과목: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 전문, 특수진료항목: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하안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응대와 꼼꼼한 진료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평생치과의원

 

평생치과의원

7. 평생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금하로 458 , 403~4호

치과

 

안녕하세요, 광명 평생치과입니다. 저희 클리닉은 경기 광명시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광명시 금하로 458, 403~4호입니다. 치과치료는 건강한 치아뿐만 아니라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평생치과는 환자분들의 전반적인 건강을 고려하여 치료를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과치료는 시간이 꽤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당일에 모든 치료를 완료하기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은 첫 번째 방문 시에 여러분의 구강 상태를 진단한 후에 치료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추가적인 약속을 잡아서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또한, 진료 시간이나 임시 휴진일 등은 꼭 저희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평생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그리고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강 건강에 대한 관심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저희 평생치과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euenwkms420xb.tistory.com/947 

 

수원 장안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수원 장안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가격이 싼 곳에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플란트 치과 몇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임플란

euenwkms420xb.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