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행당동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2024. 1. 6.
 

 

안녕하세요, 성동구 행당동 치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성동구 행당동은 치과 클리닉이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는 지역으로, 다양한 치료 서비스와 탁월한 의료진으로 많은 사람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힘들게 찾아가거나 선택하는 데 시간을 아껴주기 위해, 행당동 치과 중에서도 특히 주목할만한 몇 가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동구 행당동 치과 5곳 안내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

1.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02 무학빌딩 4층

치과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은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02 무학빌딩 4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해당 치과는 교정 전문 의사가 있으며, 대한치과교정학회에서 교정인정의 및 우수 증례상을 수상한 원장님의 최고 수준의 진료를 약속합니다.

이 치과의 원장님은 20여 년의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연세대 치과대학을 졸업한 후 세브란스 치과대학병원에서 교정과 전문의 과정을 마치셨습니다. 또한, 대한치과교정학회의 교정인정의 및 우수 증례상(2019)을 수상한 의료진이 치료에 참여하여 교정상담부터 진료 및 유지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은 소아교정(성장기턱교정, 치아교정), 청소년교정, 성인교정, 비발치교정, 부분교정 등 다양한 교정 치료를 제공합니다. 교정에 필요한 다양한 치료 방법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치과는 환자들의 입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한껏 추구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치아 교정을 통해 환자들의 미소가 더욱 아름답게 빛나도록 돕고 있습니다. 진료 결과와 환자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맨하탄치과의원

 

맨하탄치과의원

2. 맨하탄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34

치과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맨하탄 치과의원은 고산자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치과 의사와 치위생사들이 친절하게 진료를 도와주고 있습니다. 환자들과의 상담 과정에서도 세심한 설명을 제공하여 어려운 내용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맨하탄 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방 치과 치료부터 보철, 치아 교정,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 한 명 한 명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찾아줍니다.

이외에도 맨하탄 치과의원은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진료진과 함께 행당동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맨하탄 치과의원을 찾아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맨하탄 치과의원은 주소 서울 성동구 고산자로 234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일부 토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을 통해 진료 시간을 미리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성동구 행당동에 거주 또는 근무하시는 분들께서는 맨하탄 치과의원을 방문하여 튼튼한 치아와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철치과의원

 

신한철치과의원

3. 신한철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마조로 30 미진빌딩 3층

치과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신한철치과의원은 마조로 30 미진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토요일에는 휴진하며, 둘째주와 넷째주 목요일에도 휴진합니다.

신한철치과의원은 탁월한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로 유명합니다. 여러분께서는 이곳에서 최신 치과 기술과 장비를 활용한 치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맞춰 개별적인 치료 계획을 세워줍니다.

신한철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치아 교정, 임플란트, 치아 미백 등의 전문적인 치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예방 치료와 치아 청결 유지를 위한 정기적인 치석 제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방문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치과 장비와 선진적인 시술 방법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신한철치과의원은 많은 환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성동구 행당동에서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신한철치과의원을 고려해보세요.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시설,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튼주니어치과

 

이튼주니어치과

4. 이튼주니어치과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로 101

치과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이튼주니어치과는 소아치과 전문의 선생님들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진료해드리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치과입니다. 이튼주니어치과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지만, 당일 검진도 가능하며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튼주니어치과에서는 영유아 구강검진, 소아청소년의 예방 및 충치치료, 교정치료, 진정수면치료, 외상치료, 장애인 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튼주니어치과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구강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근하고 안전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진행합니다. 치과 진료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들에게도 친절하게 안내하며, 부담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성동구 행당동에 거주하시는 어린이와 청소년들께서는 이튼주니어치과에서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나 예약은 이튼주니어치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

5.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 안내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315 한동타워 4층

치과

 

 

 

성동구 행당동에 위치한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의원은 성동구 왕십리로 315에 위치한 한동타워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우등 졸업한 치과의사들이 운영하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대학원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은 전문가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치주과 인턴과 레지던트로 근무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맡고 있습니다. 또한, 이 치과의원은 임플란트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의사들이 함께 일하고 있어 임플란트 관련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치주과 외래교수와 초빙교수로 활동한 전문가를 직접 모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남시 분당구에서 활동한 치과 의사들을 현)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치과병원과 외래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왕십리점은 저와 같이 성동구 행당동에 거주하고 있거나 근무하는 분들에게 편리한 위치에 있어 집이나 직장과 가까운 곳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정교한 진료를 통해 치아와 구강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합니다.

 

 

 

 

 

금천구 시흥동 치과 추천 소개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 건강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금천구 시흥동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 건강은 우리 전반적인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1. 연세미소담은치과의원에서는 소아교정, 청소년교정, 성인교정, 비발치교정, 부분교정 등 다양한 교정 치료를 제공합니다. 교정에 필요한 다양한 치료 방법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맨하탄치과의원에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2. 맨하탄치과의원은 예방 치과 치료부터 보철, 치아 교정, 임플란트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 한 명 한 명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 방법을 찾아줍니다.

Q3. 신한철치과의원은 어떤 전문성을 갖추고 있나요?

A3. 신한철치과의원은 탁월한 서비스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교정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의사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최신의 시설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 좋은 치료 공간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