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항동 치과 추천 정리 7곳

2023. 12.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구 항동 지역에서 다양한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로구 항동은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치과 방문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고품질의 치과 서비스와 친절한 응대로 환자들을 맞이하고 있어서 걱정 없이 치과 관련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이제 함께 구로구 항동의 대표적인 치과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로구 항동 치과 7곳 추천

 

친절한변치과의원

 

친절한변치과의원

1. 친절한변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경인로498번길 9 2층

치과

 

 

 

구로구 항동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친절한 변치과의원은 경기 부천시 경인로498번길 9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친절한 변치과는 역곡역 1번 출구, 역곡 CGV 맞은편, 역곡 남부시장 입구에서 찾아오기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저희 친절한 변치과는 연세대학교 출신의 치과 전문의가 대표원장으로 직접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치않는 마음으로 환자분들을 진료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반 진료 시간 이외에도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저녁 8시 30분까지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직장인이나 학생 분들과 같이 낮 시간에 바쁘신 분들도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변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방 치료부터 치아 교정, 보철, 치아 미백 등 다양한 진료를 할 수 있으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친절한 변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분들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돕고, 아름다운 웃음을 선사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나 예약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전화번호)

- 이메일: (이메일 주소)

감사합니다.

 

서울훈치과의원 역곡

 

서울훈치과의원 역곡

2. 서울훈치과의원 역곡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경인로 499 2층 202호

치과

 

 

 

구로구 항동에 위치한 서울훈치과의원 역곡은 경기 부천시 경인로 499에 위치한 2층 202호에 있습니다. 이곳은 진심을 담아 진료하는 치과로, 친절하고 꼼꼼한 진료로 여러분의 소중한 치아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훈치과는 우리가족 주치의, 내 집 앞 주치의, 우리 동네 주치의 1:1 주치의 시스템을 운영하여 책임감 있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OPEN 기념 할인 EVENT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울훈치과는 환자분들의 마음을 향한 진심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환자와 소통하며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치과를 찾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정밀하고 빠른 진료를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서울훈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치아교정, 임플란트, 보철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치과 위생에 대한 이해와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예방 치과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더불어, 수술 후 관리와 치료 계획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여 환자분들에게 신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서울훈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훈치과는 항동 지역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치과의원으로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미소와 행복한 삶에 기여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3.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범안로 118 4층, 5층

치과

 

서울연세우리치과는 쾌적한 진료환경과 디지털 의료장비를 갖추고 있는 치과 병원입니다. 4층과 5층에 위치한 병원은 전공의와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이 각각의 영역에서 협조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의 의료진은 치의학 박사 원장, 통합치의학 전문의 원장, 치과교정과 전문의 원장, 소아치과 전문의 원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은 치과대학병원에서 인턴, 레지던트, 그리고 각 분야별 전공의와 전문의가 개원진료에서 쌓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은 [바르고 정직한 진료]를 실천하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아치과의원

 

인아치과의원

4. 인아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098 항동 프라자 301호

치과

 

 

 

인아치과의원은 서울 구로구 항동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주소는 구로구 서해안로 2098 항동 프라자 301호입니다.

인아치과의원은 2020년 4월에 개원한 비교적 새로운 치과로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신 설비 및 최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와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치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아치과의원은 환자의 소중한 치아를 책임지며, 정직하고 안전한 치료를 약속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아치과의원은 매월 8일과 29일 일요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은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아치과의원은 구로구 항동에서 고품질의 치과 치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이기쁨치과의원

 

이기쁨치과의원

5. 이기쁨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6 퀸즈파크옥길 A동 4층

치과

 

 

 

구로구 항동 치과 소개

구로구 항동 지역에 위치한 이기쁨치과의원은 여러분의 치아를 소중히 여기며 정성껏 치료해드립니다.

이기쁨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수요일 야간진료 :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수요일에는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근무시간에 치료를 받기 어려웠던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2. 정확한 진단 : 과잉진료 없이 정확한 진단을 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여 필요한 치료와 관리 방법을 제시해드립니다.

3. 자연치아 보존 : 최대한 자연치아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치아 손상을 최소화하며, 환자분들의 아름다운 웃음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4. 철저한 멸균 소독 : 치과에서 중요한 요소인 멸균 소독에 철저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모든 치료 도구와 시설을 청결하게 관리하여 환자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5. 통증 최소화 : 치과에서의 치료는 통증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기쁨치과에서는 최신의 통증 관리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분들이 불편함과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기쁨치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항동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치과 관련 문제로 고민이 있을 때 이기쁨치과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로웰치과의원

 

로웰치과의원

6. 로웰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1 드림탑프라자 3층 303호

치과

 

구로구 항동에 위치한 로웰치과의원은 2명의 전문 의사들이 상주하고 있는 치과입니다. 이곳은 치과 교정과 전문의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원장이 함께 일하며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임플란트, 치아 교정부터 충치 치료, 신경치료, 심미 보철, 턱관절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치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로웰치과의원은 치과치료에 대해 매우 중요한 시작 부분에서부터 친절하고 밝게 환자들을 안내하는 것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치과 방문은 치료 비용과 통증을 예방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로웰치과의원에서는 항상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웰치과의원의 위치는 경기 부천시 옥길로 111에 위치한 드림탑프라자 3층 303호입니다. 만약 치과 치료를 고민하고 계시거나 예방을 위해 치과를 방문하실 생각이 있다면 로웰치과의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건강한 입술과 이빨을 유지하며 쾌적한 일상을 만들어보세요.

 

항동서울치과의원

 

항동서울치과의원

7. 항동서울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108 아이온타워 Ⅱ 3층

치과

 

구로구 항동 치과는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108 아이온타워 Ⅱ 3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곳은 강남구 대치동에서 20년 경력을 가진 이주용 원장님이 이끄는 치과로, 임플란트와 보철 분야에서 다양한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주용 원장님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였으며, 보철 전공을 전공하였습니다. 또한, 인정의(전문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 치과보철학회, 대한 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대한 심미치과학회의 정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구로구 항동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잇몸치료, 신경치료, 충치치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치아 고민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원장인 이주용 선생님의 치과 경력과 전문성이 보증된 진료를 제공합니다.

구로구 항동 치과의 원장인 이주용 선생님은 주민번호 879-94-01627로 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주용 원장님과 치과 스태프들은 항상 환자의 안전과 편안한 치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구로구 항동 치과에서는 여러분의 치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치료와 서비스 만족도를 높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를 찾아주시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양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안녕하세요! 양주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의 결손을 해결해주는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친절한변치과의원의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A1. 친절한변치과의원은 경기 부천시 경인로498번길 9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Q2. 서울훈치과의원 역곡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2. 서울훈치과의원 역곡은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방 치료부터 치아 교정, 임플란트, 보철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할 수 있으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