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옥수동 치과 추천 안내 7곳

2023. 12. 29.
 

 

옥수동에 위치한 여러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옥수동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아름다운 동네로,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치과가 있어서 주민들의 구강 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옥수동에 위치한 몇 가지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성동구 옥수동 치과 7곳 추천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

1.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6 카로시티2

치과

 

 

 

성동구 옥수동 치과를 소개하는 입니다.

이번에는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56 카로시티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의원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으며, 치아 교정, 급속 교정, 수술 교정, 치아 미백, 심미 보철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해당 의원은 온라인 상담도 가능합니다.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은 환자의 다양한 치과 관련 문제에 대해 상담을 받고 조언을 제공하는 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가로 구성된 의료진들이 치과 교정, 미백, 보철 등에 대한 최신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며 치료해드립니다.

와이케이콜럼비아치과의원은 성동구 옥수동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의료기관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과 치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치과 건강에 대한 열린 마음으로 환자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압구정 오라클치과의원

 

압구정 오라클치과의원

2. 압구정 오라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23 미승빌딩 1층

치과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압구정 오라클치과의원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30길 23에 위치한 미승빌딩 1층에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주요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아성형, 치아미백, 충치 치료, 치주치료, 사랑니 발치, 턱관절교정, 치과 수면장애(이갈이, 코골이)가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치료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치아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압구정 오라클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장비를 도입하여 더욱 정확하고 효과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만약 성동구 옥수동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근처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압구정 오라클치과의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서비스와 전문성으로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책임지고 도와드리겠습니다.

 

바르고튼튼한어린이치과의원

 

바르고튼튼한어린이치과의원

3. 바르고튼튼한어린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62길 39 강스빌딩

치과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바르고튼튼한어린이치과의원은 소아 청소년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최소의 치료가 가장 좋은 치료라는 원칙을 고수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청소년의 치아우식증 치료 및 예방치료에 대해서는 개별화된 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각 어린이의 우식 위험도에 따라서 치료 방식을 결정하며, 획일적인 치료계획을 벗어남으로써 우식의 진행과 위험도를 평가하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소아청소년의 부정교합 예방과 성장 교정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염 및 편도비대기 등 이비인후과적인 문제와 단 음식의 섭취에 대해서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구강건강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바르고튼튼한어린이치과의원은 아이들이 치과 치료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치아와 입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친근한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는 바르고튼튼한어린이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포레치과의원

 

포레치과의원

4. 포레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50

치과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포레치과는 편안하고 자연을 닮은 분위기에서 치료를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대표원장은 의사가 계속 바뀌는 공장식 치과와 달리, 각 환자의 개별적인 상담과 치료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레치과는 최첨단 디지털 장비를 이용하여 정밀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강외과 전문의가 직접 시행하는 당일 사랑니 발치를 통해 더욱 편안한 치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디지털 임플란트는 추가 비용 부담이 없으며, 보험 대상에 해당하는 사람들에게도 적용됩니다.

포레치과는 공식 인증된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상담과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전문가의 치료를 받는 동시에 안심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무료 상담도 제공되어 환자들의 궁금한 점에 친절하게 답변해줍니다.

포레치과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일반 치료, 구강보건 교육, 치아 미백, 임플란트, 치과 위생, 치아교정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레치과는 치료 외에도 청결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치과실을 제공합니다. 특히, 자연을 닮은 숲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는 환자들에게 안정감을 줍니다. 또한, 친절하고 경험이 있는 스텝들이 항상 웃는 얼굴로 환자를 맞이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포레치과는 환자들의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더욱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압구정사랑이아프니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압구정사랑이아프니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5. 압구정사랑이아프니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22 3층

치과

 

 

 

압구정 사랑이아프니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강남구 선릉로161길 22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이 병원에서는 김항진 원장님을 비롯한 의사진들이 진료하고 있습니다. 압구정 사랑이아프니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사랑이아프니치과의원 강남점에서 진료를 시작하셨습니다.

해당 병원에서는 사랑니 발치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은 내원 당일 검진 후 발치를 진행하실 분들을 위한 것이며, 예약 시에는 발치를 원하시는 분의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한 건의 예약에는 한 분의 사랑니 발치가 가능하며, 추가로 발치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자 정보를 변경하여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압구정 사랑이아프니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대상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면외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진료를 진행하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최상의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압구정 사랑이아프니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깔끔하고 청결한 진료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의 의료이해도를 높이고, 치료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도와줍니다.

압구정 사랑이아프니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구강건강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보다 나은 구강건강을 위한 교육 및 예방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압구정 사랑이아프니 구강악안면외과 치과의원을 찾으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유노부부치과의원

 

유노부부치과의원

6. 유노부부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40길 37 어울림상가 2층

치과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40길 37 어울림상가 2층에 위치한 유노부부치과는 바로 옥수역 4번 출구 옆에 위치한 친절하고 밝은 분위기의 치과 병원입니다.

유노부부치과는 Save Tooth_ 당신의 자연치아를 지켜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 진료 시 친절한 서비스와 밝은 미소로 환영해주는 유노부부치과는 환자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유노부부치과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신의 의료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탁월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노부부치과는 치과 특유의 불편한 느낌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기법을 사용합니다.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치료 방법을 제공하여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노부부치과는 치아 건강에 대한 교육과 예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치아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규칙적인 치아 검진과 클리닉 방문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유노부부치과는 지역 사회와의 교류를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웃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유노부부치과를 찾아보세요.

 

연세탑치과의원

 

연세탑치과의원

7. 연세탑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성동구 매봉길 50 옥수파크힐스 상가 201호

치과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연세탑치과의원은 최상의 치과치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환자분들의 치료를 항상 정직하고 정확하게 진행하며, 환자의 기본권리인 위생적인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감염병에 대비하여 '완전 멸균 음압 개별진료실'을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세탑치과의원은 어르신부터 유아, 아동들까지 모두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야간 진료를 수요일까지 실시하여 늦은 시간에도 환자들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성동구 매봉길 50 옥수파크힐스 상가 20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세탑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치과 치료부터 보철, 미백,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병원 내에는 편안한 대기실과 청결한 진료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을 도와줌으로써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만약 옥수동에서 치과 치료를 받으시려면 연세탑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탁월한 서비스와 최고의 치료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거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틀니나 부분교정과는 달리 영구적이고 자연스러운 치아 복원 방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요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옥수동 치과에서 치료를 받을 때 예약이 필요한가요?

A1. 네, 옥수동 치과에서는 치료를 받기 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이는 환자 분들의 효율적인 진료를 위해 필요한 절차입니다.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예약 시간에 맞춰서 진료를 진행합니다.

Q2. 옥수동 치과에서는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2. 옥수동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일반 치료 부터 치아 교정, 치아 미백, 임플란트 등의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방 치료와 치아 보건 교육에도 신경을 쓰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3. 옥수동 치과에서는 주말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3. 네, 옥수동 치과에서는 주말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일이나 주말에도 일부 치과가 영업을 하고 있어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면 더욱 원활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