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6곳

2023. 12.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산구 지역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신뢰할 수 있는 업체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격도 신경 쓰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도 함께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성산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안내

 

대풍치과의원

 

대풍치과의원

1. 대풍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대암로 101 대풍빌딩 4층 대풍치과의원

치과

 

 

 

성산구에 위치한 대풍치과의원은 대암로 101 대풍빌딩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풍치과의원은 대표 원장이 종합병원 치과 과장 출신으로, 93평 규모의 클리닉을 갖추고 있으며, 8개의 치료의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풍치과는 교정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며, 교정 전담 컴퓨터 가상수술을 통해 정확하고 신속한 시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캐드캠을 이용한 원데이보철 및 원데이임플란트도 가능합니다. 대풍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전문가의 손에 의해 환자에게 최상의 치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은하루치과의원

 

좋은하루치과의원

2. 좋은하루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반송로 150 반림동회성빌딩

치과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한 좋은하루치과의원은 실력과 신뢰, 공감을 바탕으로 양심진료를 지향하는 치과입니다. 반림동 회성빌딩에 위치한 이 치과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좋은하루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 지털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디지털 교정, 잇몸치료, 자연치아살리기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치료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원시 성산구 반송로 150에 위치한 좋은하루치과는 건물 외관과 내부 시설이 현대적이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안한 진료환경을 제공하여 환자분들이 치료 과정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좋은하루치과의원은 치과 분야에서의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의료진과 전문성 있는 진료로 환자분들의 입소문을 통해 평판을 좋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창원시 성산구에서 신뢰할 수 있는 치과를 찾으시거나 다양한 치료를 필요로 하신다면 좋은하루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좋은하루치과는 환자분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더앞선치과병원 창원

 

더앞선치과병원 창원

3. 더앞선치과병원 창원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16번길 9 서우메디컬빌딩 6층

치과

 

성산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산구에 위치한 더앞선치과병원은 창원시 마디미로16번길 9에 서우메디컬빌딩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보철과에서 외래 교수로 재직하며, 보건복지부에서 인증받은 보철과 전문의입니다. 그리고 미국 칼리포니아 UCLA 치과대학병원에서 통합치의학과 익스턴쉽을 수료하고, 뉴욕 컬럼비아(Columbia) 치과대학병원 보철과 임플란트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이 병원은 임플란트와 관련하여 2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허청 등록번호인 *0과 *0입니다. 추가로 경희대학교 치과병원에서 보철과 수석 레지던트로 근무하며 경희대학교 치과병원 종합진료실에서도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더앞선치과병원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신 임플란트 기술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거나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병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의원

 

상남으뜸플란트치과의원

4. 상남으뜸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7 피아노빌딩 7층

치과

 

 

 

성산구에 위치한 상남으뜸플란트치과의원은 마디미로21번길 17에 위치한 피아노빌딩 7층에 있습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는 환자들에게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신중한 진료를 약속드리며, 진정한 미소를 찾아드리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열정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이 인정받아 상남으뜸플란트치과를 찾는 많은 분들께서 계시고 있습니다.

저희 상남으뜸플란트치과는 다음과 같은 약속을 드립니다. 첫째, 투명하고 정직한 진료를 추구하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겠습니다. 둘째, 높은 수준의 의료장비와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실시하겠습니다. 셋째,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진료를 진행하겠습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에서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임플란트, 치아교정, 보철, 예방치과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의 전문의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 개개인의 상황과 요구에 맞게 최적의 해결책을 찾아드립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는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을 제공하며, 진료 과정을 친절하게 설명하여 신뢰를 드립니다. 또한, 첨단 장비와 청결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경적인 측면에서도 최상의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는 환자들의 미소와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 전문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남으뜸플란트치과를 찾으시면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진료 기술과 친절한 의료진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마치과의원

 

파티마치과의원

5. 파티마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 124 성원아파트

치과

 

 

 

성산구에 위치한 파티마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티마치과는 성산구 동산로 124 성원아파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티마치과는 1985년에 개원하여 지금까지 지역 사람들에게 치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현재 원장인 손명기 전문의가 맡고 있으며, 이미 은퇴하신 원장님의 자리를 이어받아 10년이 지난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파티마치과는 환자들을 가족으로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양심을 가지고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 분야로는 임플란트, 교정, 심미 치료, 사랑니 발치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파티마치과 의사들은 파티마 종합병원에서도 근무하고 있으며, 높은 전문성과 신뢰도를 바탕으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티마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경 친화적인 진료 공간과 친절한 진료진들이 환자들을 맞이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치료 과정에서는 환자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치료 결과에 만족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티마치과의원은 성산구 주민들에게 언제나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파티마치과의원을 찾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고 안정적인 치료로 여러분의 행복한 미소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내동치과의원

 

내동치과의원

6. 내동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726

치과

 

성산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하나인 "내동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동치과의원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창원대로 72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로서 다양한 치과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만족도도 높은 곳입니다.

내동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 전문의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상담과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합니다.

내동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료뿐만 아니라 일반 치료, 보철, 치아교정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춰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하며, 치료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내동치과의원은 청결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치료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이 치료를 받는 동안 안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첨단 장비와 소독 시스템을 제공하여 철저한 위생관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성산구 임플란트 치과로서 지역 주민들의 구강건강 향상에 기여하고 있는 내동치과의원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들의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안심하고 치료를 받고 싶은 분들께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성동구 마장동 치과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마장동 치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아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이고,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적절한 치료는 우리의 건강을

euenwkms420xb.tistory.com

 

구로구 고척동 치과 추천 정리 7곳

구로구 고척동 치과: 고객의 미소에 전문가들이 더해지는 곳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치과들은 최신 장비와 전문성으로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미소를 돌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

Q1. 성산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A1. 임플란트 수술은 개인의 상황과 치료범위에 따라 다르며, 일반적으로 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정확한 시간은 전문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되어야 합니다.

Q2.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2.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보통 1주일 이내에서 2주 정도 소요됩니다. 그러나 개인의 상태에 따라 회복 속도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문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효과는 얼마나 지속될까요?

A3. 임플란트 치료의 효과는 개인의 구강 관리 상태와 관련이 있으며, 제대로 관리하고 유지 보수를 하면 평균적으로 10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전문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Q4.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가요?

A4.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 치과 시술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품질 좋은 재료로 제작되며 전문 의사의 정확한 시술과 환자의 개별 상태에 맞는 계획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수술 후 일부 환자에서는 일시적인 통증이나 부종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정상적인 반응이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