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3곳

2023. 12.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치아 보철 방법 중 하나로, 분실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치료는 가격이 비싸다는 인식이 있어 많은 분들이 망설이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에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업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경주시 임플란트 치과 3곳 추천

 

하얀e치과의원

 

하얀e치과의원

1. 하얀e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용두산길 5 백화빌딩 2, 3F

치과

 

 

 

경주시에 위치한 하얀e치과는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아드리기 위해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병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 용두산길 5 백화빌딩 2,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일요일과 공휴일을 포함한 매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얀e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아 교정, 충치 치료, 치아 성형, 치아 미백, 사랑니 발치, 소아 진료 등 치과에 필요한 모든 진료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이 한 곳에서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얀e치과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공휴일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점심 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로, 해당 시간은 휴무입니다.

하얀e치과는 GS수퍼마켓 포항두호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북부 소방서에서 ABC볼링장 방향으로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치과로의 오시는 길이 쉽게 찾아올 수 있도록 안내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하얀e치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입니다. 하얀e치과에서 미소를 선사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세계치과의원

 

신세계치과의원

2. 신세계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로 24

치과

 

 

 

세계치과의원은 경북 포항시 북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섬세한 진료 서비스와 평생 책임 주치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해당 치과는 전국적으로 최고 수준의 진료 시스템을 자랑하며, 외국 치과 의사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치과의원은 다양한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디지털 구강 스캐너, 구강암 판별 조명 장비, 차원 디지털 CT, PACs, 수면 마취 시스템, 심실 제세동기, Co2 레이저, 열가소성 근관 충전 장치, 리도케인 중화 시스템, 줌 미백기, 레이저 우식 탐지기, Yoshda dental chair, T scan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고급 장비를 보유함으로써 세계치과의원에서는 선진국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치과의원은 엄격한 소독 멸균 및 위생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세계치과의원에서는 임플란트 치과를 비롯한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은 편안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치과 전문가들의 친절한 상담과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로 24

 

VIP치과의원

 

VIP치과의원

3. VIP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광중길 24 스타타워 4층

치과

 

경주시에 위치한 VIP치과의원은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최상의 치료 계획을 세운 후 친절하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상악동 거상술,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 전악 임플란트 등을 수행합니다. 또한 보험 임플란트와 보험 틀니(만 65세 이상)도 가능하며 매복 사랑니 발치, 충치 치료, 신경 치료, 보철치료, 스케일링, 잇몸 치료, 잇몸 수술, 턱관절 질환 진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편안한 진료를 위해 물리치료, 보톡스, 교합안정장치, 이갈기 등의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적용합니다. VIP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는 고객 중심의 치과입니다.

 

 

 

 

 

포항 남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7곳

포항 남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가요? 잘하는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포항에서 인기있는 여러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여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1.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각각의 치과와 환자의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비용이 비싸다고 알려져 있지만, 경주시의 여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가격 정보는 해당 치과로 문의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오래 가지요?

A2. 임플란트는 타이타늄 재질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올바른 관리와 유지 보수를 통해 평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의 수명은 20년 이상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상적인 구강 관리와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3.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환자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술 후 2~3일 동안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약 2주 정도의 시간이 지나야 임플란트가 안정화되고 치료가 완전히 마무리됩니다. 회복 기간 동안 치과 의사의 지시에 따라 식사나 구강 관리에 주의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