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2023. 12. 10.
 

 

안녕하세요,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 잘하는곳 가격싼곳 저렴한곳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다양한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중원구에서 탁월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이 글을 통해 가격과 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자, 그럼 함께 시작해보겠습니다.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안내

 

서울수치과의원

 

서울수치과의원

1. 서울수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47 형제빌딩 2층

치과

 

 

 

중원구에 위치한 서울수치과의원은 광명로 347번지에 형제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서울대학교 외래교수 출신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며,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전문가로서 20년의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수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료 과정에서는 꼼꼼하고 정직한 태도로 환자들을 대하며, 적절한 치료 방법과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환자들에게 안심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 장소는 성남 중원구 금광2동 행정복지센터 옆에 있는 수인약국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이 필요한 경우, 031) 731 - 2821로 전화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진료를 받으시기 전에 전화로 예약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울금빛치과의원 성남

 

서울금빛치과의원 성남

2. 서울금빛치과의원 성남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20 2층

치과

 

 

 

중원구에 위치한 서울금빛치과의원은 15년의 임상 경험을 가진 전문 치과 의사 2인이 운영하는 치과입니다. 이 치과는 서울대학교 치의학을 졸업한 박사 수료자들이 근무하며, 서울대치의학대학원 BK21 단장상을 수상한 곳입니다. 서울금빛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며, 3000건 이상의 사랑니 발치 및 2000건 이상의 임플란트 수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와 성인 교정 진료도 가능하며, 공식적으로 인비절라인 치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MTA 치료를 사용하여 치아를 보존하고 통증을 최소화하는 치료도 시행합니다. 턱관절 치료의 자극 요법을 실시하는 인증 기관입니다.

저희 서울금빛치과는 과잉진료를 하지 않으며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분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과는 많지만 믿을 수 있는 곳을 찾기가 어렵다"는 고민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는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시술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다양한 가격대의 치료 옵션을 제공합니다. 서울대 의료진과의 간단한 상담은 1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오스템 임플란트는 350,000원부터 시작됩니다. 무통마취로 진행되는 사랑니 발치의 가격은 변동되며, 클리피씨 교정은 3,000,000원으로 시행됩니다. 인비절라인 투명 교정, 프리올소 소아 교정, 앞니 부분 교정 등의 가격은 변동됩니다. 또한 네비게이션 오스템 임플란트도 가격이 변동되며, 과잉진료 없는 충치 치료 역시 가격이 달라집니다.

서울금빛치과의원은 항상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에 대한 고민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저희 치과를 찾아주세요. 저희 치과는 항상 환자들의 미래를 생각하며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것입니다.

 

진플란트치과의원

 

진플란트치과의원

3. 진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29 5층

치과

 

중원구에 위치한 진플란트치과의원은 오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전문 병원입니다. 주소는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29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플란트치과의원은 정밀진단을 위해 다양한 장비를 활용합니다. 환자의 상태를 3D-CT 및 X-Ray를 통해 정확하게 분석하여 진단 결과에 맞춘 맞춤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이를 위해 3D 모의수술을 진행하여 식립 위치와 0.1mm 오차까지 컴퓨터로 확인하고 안전한 수술 계획을 세우며, 모의수술 결과에 맞는 맞춤 임플란트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진플란트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험임플란트는 360,0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오스템임플란트는 790,000원, 디오임플란트는 690,000원입니다. 또한 틀니, 미백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며 가격은 500,000원입니다. 상악동 거상술은 300,000원에서 800,000원 범위로 이용할 수 있고, 임플란트 뼈 이식은 200,000원에서 50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진플란트치과의원은 높은 완성도를 갖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방문하여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부터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일치과의원 성남

 

상일치과의원 성남

4. 상일치과의원 성남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322 2층

치과

 

 

 

중원구에 위치한 상일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상일치과는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맞는 치료를 제공하고자 하며, 빠른 치료보다는 정확한 치료를 추구합니다.

이 치과는 감염 관리를 위해 철저한 소독 및 멸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디지털 장비를 사용하여 정밀하고 꼼꼼한 검진 및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상일치과는 양심적인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환자와의 상호작용을 중요시 여기며, 환자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환자 한 분 한 분의 상황과 요구에 맞는 치료를 추구합니다.

상일치과의원은 중원구 광명로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환자들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과 관련 문제로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일치과를 찾아주시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

5. 다시젊어지는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27 201호, 301호

치과

 

 

 

중원구에 위치한 다시젊어지는 치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성남대로 1127번지에 201호와 3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모란시장 사거리에서 모란시장 쪽으로 들어가는 우측 빌딩의 2층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만약 분당선을 이용한다면 모란역 5번 출구에서 모란시장 사거리 쪽으로 도보로 5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편리한 위치에 있는 다시젊어지는 치과의원은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있는 치과 중 하나입니다. 치과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와 치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의원은 최신 임플란트 치료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춰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다시젊어지는 치과의원은 환자의 편안한 치료 경험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위해 최신 장비와 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치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환자들이 건강한 입 속과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시젊어지는 치과의원은 치과 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서초구 잠원동 치과 추천 BEST 5곳

서초구 잠원동은 한강에 인접하여 자연환경이 풍부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는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어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잠원동에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임플란트 수술, 임플란트 보철, 임플란트 유지관리 등이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에 의해 정확하게 시행됩니다. 임플란트 보철은 틀니 또는 부분보철로 치아를 복원하는 서비스이며, 임플란트 유지관리는 임플란트의 상태를 체크하고 필요한 관리 및 치료를 제공합니다.

2.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시술은 안전한가요?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시술은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전문의들이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며, 철저한 감염 관리와 치료 후의 관리를 통해 항상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3.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중원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가격은 서비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수술, 보철, 유지관리 등의 서비스가 있으며, 가격은 각 서비스의 복잡성과 환자의 상태에 따라 결정됩니다. 정확한 가격은 치과를 방문하여 진료 시에 상담을 받으면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