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안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6곳

2023. 1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해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만안구에서 잘하는, 가격이 싼,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한 번의 시술로 틈 없이 보완해주는 치과 치료법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만안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정보

 

허브치과의원

 

허브치과의원

1. 허브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12

치과

 

 

 

경기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허브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항상 정직하고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허브치과의원은 안양로 312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 예약을 통해 확정된 예약만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신다면 * 또는 *로 전화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안양허브치과의원은 카페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양허브치과의원 카페인 '안양허브치과카페'는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제공합니다. 안양허브치과의원 블로그는 '안양허브치과블로그'로 운영되며, 의료 정보와 치료 사례, 치아 관리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양허브치과의원은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로써,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전에 예약을 하시면 오래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전화하시거나 카페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메가탑치과의원

 

메가탑치과의원

2. 메가탑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52번길 37 4층 본관 3층 특화진료실

치과

 

 

 

여러분의 평생 치아건강을 지켜줄 메가탑치과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가탑치과는 독일 덴츠시로나사의 세렉 장비를 사용하여 원데이 보철치료가 가능한 치과입니다. 본원은 안양시 만안구 태평로52번길 37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가탑치과는 구강용 스캐너와 밀링기를 이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 원장님들이 진단부터 치료까지 편하게 진료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가탑치과의 특징 중 하나는 원내에 기공실이 있어 진료실과 기공실 사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정교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전체 보철치료 기간이 단축되어 빠른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가탑치과는 치주과 전문의 원장님의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플리트 임플란트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메가탑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 치과 치료의 경우 가격 범위는 690,000원에서 850,000원으로 다양합니다. 또한, 클리피씨 치아교정은 3,300,000원에서 시작하여 개인별 상황에 맞게 조정됩니다.

메가탑치과는 최신의 시설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의 치아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단과 안전한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나 예약은 본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양탑치과의원

 

안양탑치과의원

3. 안양탑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 127 5층 안양탑치과의원

치과

 

! 안양탑치과의원입니다. 저희 치과는 경기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6월에 개원하였습니다. 안양탑치과는 감염 예방에 특별히 신경쓰며, 노바케어 살균수 시스템과 바이로제 감염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소독 관리를 철저하게 하여 환자들에게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치과에서는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양한 무통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글, 도포, 무통마취기 등을 활용하여 편안한 치료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3D 구강스캐너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빠른 디지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시술과 보철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통증, 출혈, 붓기가 적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안양탑치과의원은 정직하고 친절한 진료를 약속드리며, 환자들이 믿고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저희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 치아 미백 패키지와 임플란트 치료 등 다양한 치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안양탑치과의원은 주소로 알려드린 경기 안양시 만안구 병목안로에 위치하고 있으니, 치과 관련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언제나 환자분들을 환영하며 최상의 치료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닥터스치과의원

 

서울닥터스치과의원

4. 서울닥터스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57 2층

치과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한 서울닥터스 치과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서울닥터스 치과는 안양역 인근 남부시장 1번 출구 건너편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과잉진료 없이 정직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 원장님은 풍부한 임상경력을 갖추고 있으며, 진단, 상담, 치료 후의 사후관리까지 모두 직접 진행하는 책임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모두 국가자격증을 지닌 치과위생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울닥터스 치과에서는 1인당 1기구를 사용하는 원칙을 준수하며, 철저한 소독 및 멸균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의료기술과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며, 환자들의 각 개인적인 상황에 맞는 맞춤형 치료를 지향합니다.

서울닥터스 치과는 치료 과정에서 최신의 치료 방법과 장비를 사용하며, 치료 결과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환자들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중요시 여기며,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의 이해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만안구 지역에서 정직하고 품질 높은 치료를 받으시고자 한다면 서울닥터스 치과를 방문해보세요. 저희 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다올치과의원

 

서울다올치과의원

5. 서울다올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54 안양스카이빌딩 3층

치과

 

 

 

서울다올 치과는 안양시 만안구 관악대로 54 안양스카이빌딩 3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환자 중심의 진료와 환자와의 신뢰, 그리고 편안한 진료를 추구하는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다올 치과는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통해 모든 환자 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불필요한 치료는 하지 않으며, 최소한의 치료로도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특히, 환자 분들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무통마취기와 디지털 장비를 사용합니다.

또한, 대기 시간 동안 보다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세련되고 아늑한 대기 공간을 마련해두었습니다. 환자 분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진료로 보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다올 치과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치과에서는 일반 치아 치료뿐만 아니라, 치아 미백, 치아교정, 치아 인식교정, 임플란트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양시 만안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서울다올 치과로 방문하시어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최상의 치료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안양맥치과의원

 

안양맥치과의원

6. 안양맥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176 3층

치과

 

안양맥치과의원은 경기 안양시 만안구 경수대로 1176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양맥치과는 환자 분들이 편안하고 가까이 할 수 있는 치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두려움이 많은 환자 분들을 위해 따뜻한 진료와 치의학 지식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진단을 하여 믿을 수 있는 진료를 약속합니다. 저희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 직접진료: 저희 치과는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받은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담당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 분들은 전문적인 치료와 안심할 수 있는 진료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분과별 협진 시스템: 저희 치과는 다양한 분과별 협진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 분들은 복잡한 치료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필요한 전문가에게 지속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야간진료: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근무 시간 외에도 치료를 받을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 철저한 위생 관리: 모든 의료 기구는 100% 멸균되어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환자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오염에 대한 우려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진단: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을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오차를 최소화하고 환자 분들에게 정확한 치료 계획을 제시합니다.

- 자체 디지털 기공실 운영, 정밀 보철: 저희 치과는 자체 디지털 기공실을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보철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 분들은 편리하게 보철을 받을 수 있으며, 더욱 자연스러운 모양과 기능을 갖춘 보철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디지털 가이드 이용, 섬세한 임플란트 시술: 임플란트 시술은 디지털 가이드를 사용하여 섬세하게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를 삽입하며, 환자 분들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임플란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무통마취 시스템: 저희 치과는 무통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 분들의 통증을 최소화합니다. 이를 통해 치료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최대한 줄여줍니다.

안양맥치과의원은 환자 분들의 편리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한 진료와 치료를 통해 환자 분들의 입에 건강과 자신감을 더해드립니다. 방문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궁금한 점이나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경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부터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많은 분들이

euenwkms420xb.tistory.com

 

서초구 반포동 치과 추천 정리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초구 반포동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우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세심한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한 반포동의 치과들은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는 어떤 치료법인가요?

임플란트는 한 번의 시술로 틈 없이 보완해주는 치과 치료법입니다. 실제 치아와 비슷한 외관과 기능을 갖춘 인공치아를 사용하여 손상된 치아를 대체합니다.

Q2.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임플란트는 잘 관리하면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구강 위생 관리와 규칙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임플란트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는 어떻게 삽입되나요?

임플란트는 치아의 뿌리 역할을 하는 인공치아이므로, 치아 뿌리 대신 턱뼈에 인공 치아를 고정시키기 위해 인공 뿌리를 삽입합니다. 이 과정에서 임플란트는 안전하고 견고하게 턱뼈에 고정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