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군자동 치과 추천 장소 7곳

2023. 11.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자동에서 다양한 치과 업체들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광진구 군자동은 치과 업체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분들께서는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군자동의 주요 치과 업체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조금 기대가 되지 않나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광진구 군자동 치과 7곳 정보

 

우리들치과의원

 

우리들치과의원

1. 우리들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48 젬스빌딩 3층

치과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우리들치과의원은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48 젬스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다양한 임상경험을 가진 원장님과 경험 많은 보조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어 치아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치열교정, 턱관리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장님의 다년간의 임상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실시하며, 보조의료진들도 고객님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권장되는 정기검진을 강력히 권해드립니다.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치아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예방 조치를 취함으로써 치아 관리에 만전을 기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원장님과 보조의료진들이 항상 고객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군자동에 위치한 우리들치과의원을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과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치과의원

 

크리스탈치과의원

2. 크리스탈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409 아이엠빌딩 4, 5층

치과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크리스탈 치과의원은 긴 역사와 전문성으로 유명한 치과입니다. 이곳은 서울 광진구 능동로 409에 위치한 아이엠빌딩 4,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원장님을 비롯한 5명의 전문의사들은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치아 교정, 잇몸 관리, 심미보존 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진료를 자랑합니다. 이 곳은 환자들에게 최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인공치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 교정 분야에서는 교정 치료를 위한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아름다운 웃음을 선사합니다.

크리스탈 치과의원은 잇몸 관리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잇몸 관리는 치아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이곳에서는 잇몸 건강을 위한 다양한 치료와 조언을 제공합니다. 또한, 심미보존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웃음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크리스탈 치과의원은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환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환경과 편안한 분위기로 전문가들이 정성을 다해 치료를 진행하며,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광진구 군자동에서 치과를 찾고 계시다면 크리스탈 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는 최고 수준의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정태련치과의원

 

정태련치과의원

3. 정태련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 375-1

치과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정태련치과의원은 광나루로 375-1번지에 있습니다. 이 치과는 서울대 치의학박사 선생님이 직접 치료를 담당하여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정태련치과의원은 오랫동안 운영되어 왔으며 대출이 완료된 상태여서 과잉진료가 없으며 치료비 역시 저렴합니다. 교수 치과의사 선생님께서 직접 치료를 하면서도 친절하게 환자에게 설명을 해주십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치료 과정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정태련치과의원은 군자동에서 치료를 받을 생각이 있는 분들께 추천할 만한 치과입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

4.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317

치과

 

 

 

서울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및 치과병원 출신 원장들이 모여 만든 치과 네트워크입니다. 이 치과의원은 치주과, 보존과, 교정과의 분과별로 협력하여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은 치주과 분과에서는 임플란트와 잇몸치료에 전문성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임플란트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입소생을 도와주고 있으며, 잇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케어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존과 분과에서는 심미수복과 미백, 신경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의 치료 기법과 재료를 사용하여 환자들의 치아를 보호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교정과 분과에서는 성인교정과 소아교정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치아교정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이상적인 얼굴 형태와 치아 정렬을 도모하고 있으며, 치아와 턱의 조화를 맞추어 개선된 기능과 아름다운 미소를 제공합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은 원장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치과 진료에 필요한 최신 시설과 장비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은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해 있으며, 치과 관련 질문이 있거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상담 및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 317

- 전화번호: [입력해주세요]

- 홈페이지: [입력해주세요]

원장과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환자들의 건강한 미소를 위해 노력하는 서울하이안치과의원 광진점을 방문해보세요.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이곳에서 당신의 구강건강을 돌보아보세요.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5.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20 3층

치과

 

 

 

광진구에 위치한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은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20에 위치한 3층 건물에 있는 치과입니다. 겨울에도 변함 없는 치과교정과 전문의 대표원장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혜택으로는 세 가지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먼저, 장치 업그레이드 혜택이 있어 최신 장치를 사용하여 진단과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납 가능한 결제 옵션도 제공되고 있어 편리하게 치료비를 분할하여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D 정밀진단, 유지장치, 월치료가 모두 포함된 비용도 제공되고 있어 더욱 투명하고 경제적인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23년 보험 스케일링 혜택이 종료되기 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이용할 수 있는 건강보험 혜택 중 하나로, 꼭 이번 해 안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은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교정 정보와 치과의 이야기를 담아 공유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치과 건강을 위해 광진구에 위치한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가능합니다.

- 바르다 치과교정과 치과의원

-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20, 3층

- 연락처: [연락처 입력]

감사합니다.

 

에스리더치과병원

 

에스리더치과병원

6. 에스리더치과병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 103 동서빌딩 3-4층

치과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에스리더치과병원은 노력하는 치과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 부문에서는 앞니임플란트, 어금니임플란트, 당일임플란트, 전체임플란트, 네이게이션임플란트, 즉시임플란트, 뼈이식임플란트, 임플란트틀니 등 다양한 임플란트 관련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임플란트 가격 및 비용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운 안내를 해주는 치과병원입니다.

에스리더치과병원은 물방울레이저, CT촬영 3차원 정밀분석 등의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최선의 치료를 약속합니다. 난이도가 높은 임플란트 수술뿐만 아니라 치아를 살리기 위한 Apicoectomy(치근단절술), 잇몸 치유술, 치아 생긴데로 교정하는 치아교정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스리더치과병원은 앞니치료와 일반진료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앞니치료에서는 스마일 디자인을 통한 미소 연출, 보철체 삽입, 치아 미백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진료에서는 치아우식증 예방을 위한 정기검진, 충치 치료, 치아 교정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스리더치과병원은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서빌딩의 3-4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에스리더치과병원으로 문의하여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헤이사랑치과의원

 

헤이사랑치과의원

7. 헤이사랑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천호대로 559 4층 401호

치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헤이사랑치과의원은 구강내 소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원장인 임재형 선생님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후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다양한 증례를 경험한 그의 전문성은 헤이사랑치과의원의 핵심입니다.

헤이사랑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진료를 주요 전문 분야로 삼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질환에 대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진료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헤이사랑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구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헤이사랑치과의원은 환영하는 분위기와 세심한 치료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더욱 많은 분들에게 찾아오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헤이사랑치과의원은 광진구 천호대로 559에 위치하고 있으며, 4층 40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맞이하며, 최신 장비와 시설을 이용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헤이사랑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구강악안면외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강내 소수술에 대한 전문 지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건강한 입술을 유지하고 예방하는 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헤이사랑치과의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철저한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원활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의 문제에 대해 세심한 상담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헤이사랑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진료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헤이사랑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광주 남구 치아교정 추천 LI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남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건강한 이빨은 아름다운 미소의 첫 걸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치아교정을

euenwkms420xb.tistory.com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3곳

여수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가격이 싼데도 품질을 아끼지 않는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수시에 위치한 몇몇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광진구 군자동에 있는 치과에서는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1. 광진구 군자동의 치과들은 임플란트, 치아 교정, 치아 추출, 치아 보철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의 상황에 맞게 전문의의 진단과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시행합니다.

Q2. 군자동 치과에서는 어떤 예방조치를 제공하나요?

A2. 군자동의 치과들은 정기적인 검진과 소모품 교체를 통해 예방 조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치료 전에 치아 상태를 정확히 평가하고,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깨끗한 환경과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사전에 문제를 예방하고 치아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Q3. 군자동 치과에서는 어떤 전문성을 가진 의료진들이 진료를 하나요?

A3. 군자동의 치과들은 전문성과 경험이 있는 원장과 의료진들이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치과에서는 치과 전공 의사들이 최신 지식과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의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팀으로 협력하여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4. 광진구 군자동에 위치한 치과에서는 예약이 필요한가요?

A4. 예, 광진구 군자동의 치과들은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이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리 예약을 하여 원활한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예약 전에 치과의원의 연락처나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예약 방법과 필요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