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시 치아교정 추천 장소 3곳

2023. 11. 2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기도 이천시에서 치아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여러 가지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우리의 아름다운 미소와 건강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중요한 과정이죠. 이천시에는 다양한 치과 및 치아교정 전문 업체가 있어서 여러분들이 선택하기에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바로 업체들을 소개해볼까요?

경기도 이천시 치아교정 3곳 정보

 

연세진치과의원

 

연세진치과의원

1. 연세진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여주시 세종로 375-1 2층 연세진치과

치과

 

 

 

연세진치과의원은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375-1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보철, 보존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화요일과 금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정오 12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연세진치과의원은 점봉동 부영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파리바게뜨 2층에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

 

상아치과의원

2. 상아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12

치과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상아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은 이천시 이섭대천로 121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치과, 임플란트, 치아교정, 틀니, 심미보철, 치아미백, 보험치료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과에서는 치아의 추출, 치아를 보존하기 위한 치수술, 치아 보철을 위한 치아 인상 등 여러 가지 치료를 시행합니다. 임플란트는 이천시에서 가장 일반적인 치아 보철 방법 중 하나로, 악치 역할을 하는 인공치아를 설치하는 치료 과정입니다.

또한 치아교정은 이천시 상아치과의 전문분야 중 하나로, 치아의 이상 정렬을 교정하기 위해 다양한 치아교정기를 사용합니다. 치아교정은 교정장치를 착용하여 치아의 위치를 조정하는 과정을 통해 깔끔하고 정렬된 이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에서는 또한 틀니 제작과 관련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틀니는 입안에서 끊어진 치아를 보완하기 위해 사용되며, 상아치과의원은 정확한 측정과 제작을 통해 이천시 주민들에게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틀니를 제공합니다.

심미보철은 치아 보철과 관련된 분야 중 하나로, 인공치아를 설치하여 환자의 미소와 자신감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상아치과의원은 정교한 재료와 시공 기술을 사용하여 이천시 주민들에게 자연스러운 심미보철을 제공합니다.

또한 치아미백은 이천시 상아치과의원에서 제공하는 인기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상아치과의원은 치아 미백 절차를 통해 환자의 치아를 더욱 희게하고 밝은 웃음을 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상아치과의원은 보험치료에 대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천시 주민들은 상아치과의원에서 제공하는 보험치료를 통해 치과 치료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안정적이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상아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치료에 대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천시 주민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아치과의원을 찾아가시면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미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푸른치과의원

 

푸른치과의원

3. 푸른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이천시 이섭대천로 1200 종합버스터미널, 2층

치과

 

푸른치과의원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치아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입니다. 병원은 이섭대천로 1200에 위치해 있으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성복 원장은 치의학박사로,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치과교정과를 전공했습니다. 또한, 대한치과교정학회에서 인정받은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재직한 경력이 있으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외래 강사로도 활동했습니다. 고려대학교 치과학교실에서는 외래 교수로 재직하였고, 고려대학교 치과임플란트 연구회를 창설했습니다. 아산재단 서울 중앙병원의 치과교정과 교수로도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서울특별시 치과의사회의 부 의장과 학술이사도 맡은 바 있습니다.

또한, 이 선생님은 강남구 치과의사회의 회장과 부회장, 종로구 치과의사회의 이사로도 활동했습니다. 대한치과교정학회의 이사로서도 업적을 남기고 있으며, 대한치과교정학회의 대의원총회 부 의장으로 재직 중입니다.

푸른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치아교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에는 국산 임플란트, 앞니 임플란트, 전체 임플란트, 어금니 임플란트, 뼈 이식 임플란트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임플란트 재수술, 임플란트 틀니, 보험 임플란트 등도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충치치료와 신경치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구 서구 치아교정 추천 정리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 교정에 관한 주제로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 교정은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치료 중 하나인데요. 따라서, 대구 서구에 위치한 몇 가지 치아 교정

euenwkms420xb.tistory.com

 

덕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4곳

덕진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는 다양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본 글에서는 장비와 기술력이 우수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고객들에게 가격과 서비스 모두에 있어 만족을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1. 경기도 이천시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때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치아교정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치과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 후에는 치과에서 교정을 위해 필요한 적절한 진단과 검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후, 개별적인 상담을 통해 교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처리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교정 시작 후에는 꾸준한 치료와 정기적인 치과 방문이 필요하며, 교정이 완료될 때까지 일정 기간 동안 치과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2. 치아교정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치아교정 기간은 개인의 치아 상태와 교정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 교정 기간은 1년에서 3년 정도로 예상되며, 치아 이동의 정도와 복잡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치과 의사와 상담하시면 개인에 맞는 교정 기간을 정확히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교정 기간 동안에는 정기적인 치과 방문과 교정기를 꾸준히 착용해야 예상 기간 내에 교정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