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4곳

2023. 11. 21.
 

 

부산남구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 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그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웃음과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들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부산남구 임플란트 치과 4곳 안내

 

성소치과의원

 

성소치과의원

1. 성소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 175 SMG빌딩

치과

 

 

 

성소치과의원은 부산 남구 수영로 175 SMG빌딩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성소치과의원은 임플란트, 보철치료, 예방치료, 소아치료, 어르신 클리닉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해당 치과는 부산성소병원 건물 내 5층에 위치하여 타과와의 진료연계 및 자문의뢰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성소치과의원은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있으며, 병원급 진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비용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성소치과의원은 부산 남구 임플란트 치과로서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메디스치과의원 경성대

 

메디스치과의원 경성대

2. 메디스치과의원 경성대 안내

주소 : 부산 남구 수영로 295 세웅빌딩 4층

치과

 

 

 

부산 남구에 위치한 경성대 메디스치과는 치과 방문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환자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메디스치과는 경성대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부산 남구 수영로 295 세웅빌딩 4층입니다.

경성대 메디스치과는 '마음'이 놓이는 치과를 지향합니다. 치아가 아픈 경우에도 많은 사람들이 치과 방문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러한 고민을 알고 있으며, 메디스치과는 환자들이 이런 두려움을 해소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치과를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환자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환자들에게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런 '마음'을 바탕으로 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은 더욱 안심하고 치과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메디스치과에서는 환자들의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그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산 남구에 위치한 경성대 메디스치과는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안심하고 편안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디스치과는 환자들이 마음 놓고 방문할 수 있는 치과를 꿈꾸며,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닥터안치과의원

 

닥터안치과의원

3. 닥터안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남구 용주로6번길 30 2층

치과

 

부산 남구에 위치한 닥터안 치과는 용주로6번길 30번지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맞은편 하나로마트 나이스파크에 있으며, 주차비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치의학 박사와 치주과 전문의가 함께하여 환자분의 상태를 정확히 확인한 후 필요한 최소한의 진료만을 진행합니다. 닥터안 치과는 환자분들의 치아를 소중히 생각하며 전문적이고 편안한 시술과 사후관리를 제공하여 평생 주치의로 함께합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입니다. 닥터안 치과에서는 따뜻하고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로운치과의원 부산

 

로운치과의원 부산

4. 로운치과의원 부산 안내

 

주소 : 부산 남구 분포로 145 W스퀘어 2층 C구역

치과

 

 

 

부산 남구에 위치한 로운치과는 3D 디지털 장비를 이용하여 정밀한 진단과 자연치아 보존을 원칙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이곳은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 대표원장님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1:1 책임진료를 약속합니다.

로운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심미보철,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틀니, 소아진료 등이 그 중에 있습니다. 부산대 치의학 석사이자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인 로운치과의 대표원장님은 상담부터 진단, 치료, 수술,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진행합니다.

로운치과에서는 고난도 전악 임플란트에 특별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장비를 이용하여 정밀한 진단을 실시하고 컴퓨터 모의수술로 치료과정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오차를 줄이고 치료의 성공률을 높이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로운치과는 부산 내에서 안정적인 치료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입니다. 여기에서는 치과 진료에 있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로운치과 전문의진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대문구 신촌동 치과 추천 소개 6곳

벌써 여름이 찾아왔는데, 뜨거운 날씨에 치아가 불편한 경험을 한 적이 있으신가요? 건강한 입에서 시작되는 즐거운 여름을 위해 오늘은 신촌동에서 추천하는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

euenwkms420xb.tistory.com

 

관악구 중앙동 치과 추천 안내 5곳

안녕하세요! 관악구 중앙동에 사는 분들을 위한 치과 업체를 소개하는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치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관악구 중앙동에 위치한 다양한 치과 업체들

euenwkms420xb.tistory.com

 

청주 상당구 치아교정 추천 소개 6곳

안녕하세요, 청주 상당구 치아교정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청주 상당구에서 치아교정을 제공하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부산남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임플란트 수술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1. 치료계획 수립: 환자 상태에 따라 체계적인 치료계획을 수립합니다. 2. 치아 추출 및 유지: 필요한 경우 기존 치아를 추출하고 임시적인 보철물로 치아를 유지합니다. 3. 임플란트 삽입: 임플란트를 조직에 삽입하고 이를 위해 작은 수술이 필요합니다. 4. 치조골과의 결합: 임플란트가 치조골과 결합되도록 의사의 지도하에 치료 진행합니다. 5. 임시 보철물 부착: 임플란트에 임시 보철물을 부착하여 환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본 보철물 부착: 임플란트와 결합되어 완성된 보철물을 부착하여 최종적인 치료 완료됩니다.

Q2. 부산남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약 2~3일 정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합니다. 수술 후 부위의 부종과 통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수술 후 1주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의 지시에 따라 약물을 복용하고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치료 후 임플란트와 치조골의 결합이 강화되기 위해 수개월의 치료 및 치료 후의 재활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3. 부산남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때 어떤 주의사항이 있나요?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때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 수술 후 충분한 휴식과 치료 지침에 따른 행동: 수술 후 적절한 휴식을 취하고 의사의 지시에 따른 치료 지침을 엄수해야 합니다. - 입구조를 청결하게 유지: 칫솔 세정과 치실 사용을 통해 입구조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 규칙적인 치료 및 검진: 임플란트 치료를 받은 후 규칙적으로 치료 및 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 올바른 식습관과 구강 관리: 올바른 식습관을 유지하고 구강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 흡연과 음주 제한: 임플란트의 치료 성공을 위해 흡연과 음주를 제한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