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2023. 11. 18.
 

 

부산 북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임플란트 치료를 잘 하는곳에서 가격도 싼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북구에는 여러 곳에서 탁월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들 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치과들을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북구 임플란트 치과 3곳 안내

 

타임치과의원

 

타임치과의원

1. 타임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북구 금곡대로285번길 5 4층

치과

 

 

 

부산 북구에 위치한 타임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하는 치과로 유명합니다. 임플란트, 심미보철, 임플란트 틀니, 사랑니 발치를 비롯한 소수술을 전문적으로 진료합니다.

타임치과의원은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신뢰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치료 과정에서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제공하여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병원은 임플란트 치료를 중심으로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는 체계적인 절차를 통해 효과적으로 시술되며, 신뢰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심미보철은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춰 치아의 모양과 색상을 조절하여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웃음을 창조합니다.

타임치과의원은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하고 꼼꼼한 치료를 실시하는 믿을 수 있는 병원입니다. 부산 북구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타임치과의원을 찾아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플란트치과의원

 

서울플란트치과의원

2. 서울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대로 21 선빌딩 8층

치과

 

 

 

부산 북구에 위치한 서울플란트치과의원은 분당 재생병원과 서울대학병원에서 수련한 원장님을 비롯한 의료진들이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치과용 CT 등의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상담을 통해 최고의 진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전문진료를 위해 1:1 전담 진료를 지향하며, 예약방문부터 진료까지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평생 주치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원분들이 병원을 나갈 때는 입가에 미소를 머금을 수 있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 북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신다면 서울플란트치과의원을 추천드립니다.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

3.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대로 24 5층

치과

 

부산 북구에 위치한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은 치과보철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치과보존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치과의료진은 최선을 다해 환자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은 여러 가지 임플란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가젠 임플란트는 380,000원으로 제공되며, 오스템 임플란트는 58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98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맞춤형 지대주는 100,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뼈이식(단순)의 비용은 250,000원이며, 상악동거상술(수직법)은 400,000원으로 제공됩니다. 보철(지르코니아)는 5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보철(인레이)의 비용은 250,000원입니다. 임시 틀니는 2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들의 건강한 치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만약 부산 북구에 거주하고 계시거나 부산 북구에서 치과치료를 받고자 한다면, 덕천38플란트치과의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수지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수지구 임플란트 치과 잘하는곳 가격싼곳 저렴한곳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안전하고 효과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몇 가지 우수한 업체를 알려드리

euenwkms420xb.tistory.com

 

서대문구 북가좌동 치과 추천 LIST 5곳

서대문구 북가좌동에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A1.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치과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르며, 보통 수백만 원에서 시작합니다. 부산 북구의 임플란트 치과들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A2.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아 보철 방법 중 하나입니다. 임플란트는 체계적인 절차로 시술되며, 신뢰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A3. 임플란트 수술은 환자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는 1회 수술로 끝나지만, 가끔씩 추가적인 시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수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별로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수주에서 몇 개월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