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5곳

2023. 11.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남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과 가격이 저렴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울산 남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정보

 

미소원치과의원

 

미소원치과의원

1. 미소원치과의원 정보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50 2-3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미소원치과의원은 화합로 150에 위치해 있으며, 2-3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미소원치과는 환자의 불편과 아픔을 가장 먼저 생각하며, 공감하고 정직하고 바른 진료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공지사항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마스크를 미착용하거나, 환자 본인 외에 보호자의 동반을 제한하고 있으며, 손소독제를 비치하여 철저한 손 위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드림연합치과의원

 

드림연합치과의원

2. 드림연합치과의원 정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344 드림연합빌딩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드림연합치과는 우수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드림연합치과는 치아의 건강을 유지하고 치아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치과입니다.

드림연합치과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요구에 최대한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넓고 쾌적한 진료환경에서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분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드림연합치과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방치과, 보존치과, 임플란트 치과, 치아교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연구를 진행하고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우리 치과는 환자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에서 조심스럽고 섬세한 접근을 하여 치료의 효과를 극대화시키고자 합니다.

드림연합치과는 울산 남구에 위치한 뛰어난 치과의원으로, 환자들에게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치과를 방문하시면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치아 전문지식을 가진 치과 의료진들이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디지털365치과의원

 

디지털365치과의원

3. 디지털365치과의원 정보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203 1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디지털365치과의원은 쾌적한 환경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청결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프라임스캔'을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풀 케이스 임플란트부터 고난도 임플란트까지 안전하고 성공적인 시술 결과를 제공합니다.

디지털365치과의원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임플란트와 교정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미국과의 협력치과 네트워크를 통해 직원 교류 및 최신 기술 동향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원장님은 템플대학교 치과대학 출신으로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디지털365치과의원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까지 야간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으며, 울산 내 디지털 자체기공소를 운영하고 있어 정확한 치아 제작과 시술을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울산 내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합니다. 디지털365치과의원은 항상 환자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결과주의를 추구하여 최고의 진료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

4.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74번길 30-1 4, 5, 6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진료를 확장하여 많은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유치과는 23년 8월부터 임플란트 진료를 시작하여 내 가족에게 치료한 방법과 재료, 정성을 그대로 당신에게 선물하고자 합니다.

이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은 V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한다는 점입니다. V 대표원장은 다년간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과잉진료 없이 정말 필요한 치료만을 진료합니다. 또한, V 대표원장은 고난도 임플란트 수술에 대해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서 다른 치과에서 실패한 경우에도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유치과는 통증을 줄이기 위해 정확한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내 가족에게 치료한 방법과 재료, 정성을 그대로 선물합니다. 또한, 해당 치과는 통합치의학과 치아교정 전문의의 협진진료를 통해 환자의 치아 건강을 총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까지는 9시까지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아이유치과는 임플란트와 치아교정에 대한 전문성을 가진 치과이며, 다양한 환자들에게 잘 맞춤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환자들이 아이유치과에서 임플란트를 시술받고 있습니다. 이제 임플란트도 아이유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치과는 환자의 요구에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우리홈치과의원

 

우리홈치과의원

5. 우리홈치과의원 정보

 

주소 : 울산 남구 수암로 148 홈플러스 3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우리홈치과는 임플란트, 충치치료, 보존치료 등을 주요 진료 항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울산남구 홈플러스 3층에 위치하여 주차와 방문이 편리하며, 주말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어 바쁜 일상에 맞춰진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음동 우리홈치과를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은 친절한 의료진과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많은 분들께서 찾아오고 계십니다. 함께 건강한 입천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홈치과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경험해보세요.

 

 

 

 

 

강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에서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아는 결손 치아를 대신할 수 있는 최고의 치아 복원 방

euenwkms420xb.tistory.com

 

마포구 염리동 치과 추천 LIST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구 염리동 지역에서 소개해드릴 여러 치과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포구 염리동은 서울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 다양한 의료 시설이 있습니다. 이번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A1.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 치과 수술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치과 임플란트 기술이 발전하면서 많은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안전성이 입증되었고, 수많은 환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시술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각 개인의 상태에 따라 항상 100% 성공을 보장할 수는 없으며, 주의사항과 후처리를 잘 지켜야 합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A2.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일반적인 정확한 가격을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치료법에 비해 비용이 높은 편이며, 환자의 치아 상태, 치료 방법, 사용되는 재료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가격은 해당 치과에 문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Q3.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3.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의 상태와 수술의 복잡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보통 임플란트 수술 후 약 2~3일 동안은 부종이 나고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약 1주일 정도는 다른 식사 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약 3~6개월 정도의 시간 동안은 임플란트와 뼈가 결합하고 회복되는 과정이 진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