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8곳

2023. 11. 11.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다면,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블로그 글에서는 계양구 지역에서 잘하는곳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제 바로 소개할게요!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길치과의원

 

길치과의원

1. 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789 3층 301호

치과

 

 

 

길치과의원은 인천 계양구 장제로 789에 위치한 3층 301호에 있는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길치과는 치아건강의 올바른 길을 제시하기 위해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정확한 진단과 꼼꼼하고 정직한 진료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보건복지부로부터 인증받은 보 철과 와 교정과 전문의가 있는 곳으로, 진료 과정에서는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임플란트와 틀니, 교정(소아교정, 성인교정), 심미보철, 충치 및 신경치료, 잇몸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 소아충치, 국가구강검진, 학교구강검진, 아동주치의사업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길치과의원은 치과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주차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 외에도 길치과는 아름다운 웃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치과 건강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위해 환자들에게 꾸준한 지도와 엄격한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늘 치과분야의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과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길치과에 방문하시면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으며, 웃음가득한 쾌적한 치료 환경에서 행복한 치료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윌플란트치과의원

 

윌플란트치과의원

2. 윌플란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봉오대로 668 7층

치과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윌플란트치과의원은 18년이라는 오랜 기간동안 임플란트 수술 분야에서 1만 5천여건의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원장님은 임플란트 특허출원을 한 분으로서 빠르고 정확한 임플란트 식립을 자랑합니다. 또한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교정과 전문의로서 10년 동안 꾸준한 경력을 쌓았으며, 1:1 상담을 통한 진료를 진행합니다. 원장님은 치과보존과를 전공하셨기 때문에 수준 높은 신경치료와 자연치아 살리기를 추구하며, 최대 180평 규모의 시설을 갖춘 윌플란트치과의원에서 진료를 진행합니다.

윌플란트치과의원은 대량 구매와 자체 기공실, CAD/CAM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합리적인 진료비용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임플란트 옵션을 제공하며, 디오임플란트(뼈 이식별도)는 590,000원, 오스템임플란트(뼈 이식별도)는 690,000원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클리피씨치아교정은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3,500,000원으로 진행됩니다. 윌플란트치과의원은 최고 수준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한림치과의원

 

한림치과의원

3. 한림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728 4층

치과

 

한림치과는 계양구에 위치한 장제로에 위치한 한림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림치과는 환자들에게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방(예측)진료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한림치과는 항상 가족들을 대하는 마음가짐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부모님들과 자녀들을 대하는 것처럼, 가족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만족하고 건강한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디계산치과의원

 

유디계산치과의원

4. 유디계산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74 삼환빌딩 5층

치과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 소개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유디계산치과의원은 오스템 임상 연구 자문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플란트, 충치치료, 잇몸치료, 스케일링, 신경치료, 구강검진, 보철치료, 사랑니발치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유디계산치과의원은 가족을 진료하는 마음가짐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 식립 분야에서는 4만건 이상의 경험을 자랑하는 치주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틀니와 보철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도 상주하고 있어 보다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디계산치과의원은 계양구의 대형 구조에 위치하고 있어 평소에도 많은 환자들이 찾는 곳입니다. 최근 10년간 꾸준한 진료 경험을 통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디계산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연세마스터즈치과의원

 

연세마스터즈치과의원

5. 연세마스터즈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새벌로 112 3층

치과

 

 

 

연세마스터즈치과의원은 계양구 새벌로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환자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며 평생을 함께하겠다는 마음으로 개개인에게 맞춤치료를 제공합니다. 연세마스터즈치과는 치아건강뿐만 아니라 행복까지도 선사할 수 있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최신 치과기술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연세마스터즈치과는 우수한 치과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치료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 경험을 제공합니다. 상담부터 진료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를 통해 환자들의 걱정과 불안을 최소화하며, 치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통증이나 불편함을 최대한 줄여줍니다.

연세마스터즈치과의 장점 중 하나는 맞춤치료입니다. 각 환자의 치아 상태와 개인적인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여 개개인에게 알맞은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를 위해 정밀한 진단을 통해 환자의 치아 건강 상태를 파악하고, 치료 계획을 세우는데 주력합니다. 또한 환자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치료 과정에 대한 충분한 설명과 정보를 제공하여 환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처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연세마스터즈치과는 항상 최신 치과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치료의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입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결과를 제공하며, 빠르고 정확한 진료를 가능케 합니다. 또한 청결하고 편안한 진료환경을 조성하여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 내용에서 언급한 연세마스터즈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넘어서 행복까지도 선사하는 치과로서,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계양구에 계시는 분들이 치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치료를 받으시는 경우 연세마스터즈치과의원을 참고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마일탑치과의원

 

스마일탑치과의원

6. 스마일탑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672 광평프라자 302호

치과

 

스마일탑치과의원은 계양구 장제로 672에 위치해 있습니다. 토요일은 매달 첫째주에는 정기휴무이며, 셋째주에는 교정진료를 진행합니다. 교정진료 시간은 둘째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넷째 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6시 30분까지입니다.

스마일탑치과의원은 가족 모두가 사랑과 정성, 나눔의 정신으로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진료철학으로는 고객으로부터 참된 신뢰를 얻기 위해 꼼꼼한 진단과 치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치과를 가족처럼 섬기는 곳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계산센트럴치과의원

 

계산센트럴치과의원

7. 계산센트럴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경명대로 1088

치과

 

계양구에 위치한 계산센트럴 치과는 권영욱 원장님과 정미화 원장님의 지도 아래 안전하고 편안한 치과수술 및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경명대로 1088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수술 전문가인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권영욱 원장님과 치주과 전문의 정미화 원장님의 팀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산센트럴 치과는 최신 디지털 장비를 사용하여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수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병원은 전문적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복 사랑니 발치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계산센트럴 치과에서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문성과 최신 시설을 갖춘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안전하고 편안한 치과 수술과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미소담치과의원

 

미소담치과의원

8. 미소담치과의원 소개

 

주소 : 인천 계양구 장제로 867 상우프라자 4층

치과

 

 

 

미소담치과의원은 인천 계양구 장제로 867에 위치한 상우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소담치과는 환자들의 치아를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케일링 전에는 가글 마취액이 준비되어 있어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권을 받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미소담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구 달성군 치아교정 추천 LIST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달성군에서 치아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우리의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달성군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1.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틀니, 교정, 치아 보철, 충치 및 신경치료, 잇몸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2.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A2.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식립하는 임플란트의 종류와 수술의 어려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00만 원에서 2000만 원 사이의 가격대로 진행되며, 정확한 가격은 치과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3.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예약이 필요한가요?

A3. 예약은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치료를 받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하실 경우, 그날 치료를 받을 수 없거나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