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4곳

2023. 11.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하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에서 가격이 싼, 저렴한 업체들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소중한 이를 잃은 경우에 효과적인 해결책으로 알려져 있으며, 사하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가장 고려하는 것 중 하나는 가격입니다. 이제부터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하구의 임플란트 치과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하구 임플란트 치과 4곳 안내

 

굿윌치과병원

 

굿윌치과병원

1. 굿윌치과병원 안내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남로 1412 경부빌딩 2F, 3F, 5F

치과

 

 

 

사하구에 위치한 굿윌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치과와 관련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지하철 하단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이 병원은 대한민국 치과병원 중 최초로 JCI 4주기 인증을 받았습니다. 굿윌치과병원은 임플란트, 치아 교정, 예방 치료, 턱 관절 치료, 충치 치료, 치아 미백, 사랑니 제거 등 치아와 구강 건강에 관련된 모든 시술을 협진 시스템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 병원에서는 대학병원 수준의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약속하고 있으며, 10명의 의료진과 100% 치과 위생사, 자체 기공소로 구성된 전문적인 치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병원은 각각의 진료실마다 진료시간이 상이하므로 예약 또는 진료를 원할 경우 해당 시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정 치료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치가치약과 프로덴티스 로젠지 등의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치가 칫솔 SET [중강모+미세모]이 7,000원, 치간 칫솔은 5,000원, 프로덴티스 드롭은 59,000원입니다. 굿윌치과병원은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의료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탁월한 치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괴정수석치과의원

 

괴정수석치과의원

2. 괴정수석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230 수민빌딩 3층 301호

치과

 

 

 

괴정수석치과의원은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230에 위치한 수민빌딩 3층 301호에 있는 치과 전문의원입니다. 이곳은 사하구에서 가장 우수한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괴정수석치과는 구강외과 및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며, 전반적인 치과 진료를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전악 임플란트나 고난이도 임플란트 등 다양한 구강외과적인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뼈이식이나 사랑니 발치, 턱관절 질환에 대해서도 중점적으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괴정수석치과의원의 치과 의사는 대한악안면성형 재건외과학회 인정의 전국 수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대 치의학대학원에서 4년 연속 수석으로 졸업하였으며, 오스템임플란트 자문위원이기도 합니다. 또한 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의 학술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괴정수석치과의원은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절개 가이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매복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에 중점을 두고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자연 치아의 보존을 중요시하며, 무통마취 및 물혹제거 및 조직검사 등 다양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괴정수석치과의원은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진료 일정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괴정수석치과의원은 부산 사하구에서 가장 우수한 치과 중 하나로 꼽히며, 지역 주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치과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들이 모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온치과의원

 

온치과의원

3. 온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사하구 낙동대로 428 5층 온치과의원

치과

 

사하구 낙동대로에 위치한 온치과의원은 꼭 필요한 치료에 최적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병원입니다. 병원은 하단 오일장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LG 베스트샵 건너편에 위치한 으뜸병원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최신 임플란트 치료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편안하게 방문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정확하고 친절한 진료와 치료 계획을 제시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갖춘 병원으로,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온치과의원은 치과 건강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신뢰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닥터박치과의원

 

닥터박치과의원

4. 닥터박치과의원 안내

 

주소 : 부산 사하구 사하로 184 5층

치과

 

 

 

사하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닥터박 치과의원은 부산 사하구 사하로 184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동아대학교 외래교수이자 대표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닥터박 선생님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닥터박 선생님은 동아대 구강악안면외과 수련을 통해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닥터박 치과의원의 특징은 안정적인 치료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치의학 기반을 바탕으로 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정품 재료를 사용하여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료실에는 전원 치과위생사가 있어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돌봄하고 있으며, 치과내 멸균 및 감염 관리 시스템을 철저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닥터박 치과의원은 고난이도 임플란트, 고난이도 사랑니 발치, 미세현미경 치료, 자연치아 화이트닝, 신경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악안면외과 수련을 받은 닥터박 선생님은 특히 어려운 증례의 치료에도 능숙합니다.

병원의 주소는 뉴코아 아울렛 옆 신봉철 내과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닥터박 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공부하고 연구하여 보다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6곳

원주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 중 가격이 저렴한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도 효과적으로

euenwkms420xb.tistory.com

 

마포구 신수동 치과 추천 BEST 8곳

신수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마포구 신수동은 서울에서 치과가 많이 분포해 있는 지역 중 하나로, 다양한 치과에서 전문적인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임플란트는 안전한가요?

임플란트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이를 보완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임플란트는 수년 동안 잘 사용되어 온 치과 치료 방법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기기와 잘 훈련된 의료진에게서 치료를 받는다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치과 의사와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임플란트 치료 기간은 환자의 상태와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약 3~6개월 정도가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임플란트가 조직과 잘 결합하고 안정화되는 시간을 고려한 것입니다. 그러나 일부 경우에는 치료 기간이 더 짧아질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치료 기간은 치과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되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