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5곳

2023. 11. 4.
 

 

안녕하세요! 동대문구 주변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임플란트 치과 몇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동대문구 주변에 사는 분들이나 출퇴근이 편리한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치과들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지만 그만큼 품질과 서비스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요.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안내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1.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51 4층

치과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동대문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주소는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51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모든 환자의 소중한 치아가 오랫동안 건강하게 유지되기를 바라며, 열린 마음으로 세심한 검진과 이해하기 쉬운 상담, 꼼꼼한 치료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환자들이 치과를 방문할 때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분 한분을 정성어리게 모시며 각 환자를 주치의 치과로 대하고자 약속드립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강남세브란병원 교수 출신의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이자 대표원장이 사명감을 가지고 책임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친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치과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청량리역 1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치과 방문을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스톤치과의원

 

보스톤치과의원

2. 보스톤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3 승원빌딩 4층

치과

 

 

 

동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소개글

동대문구에 위치한 보스톤치과의원은 편안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승원빌딩 4층에 위치한 이곳은 최대한 자연 치아를 보존하며 치료를 진행하는 친절한 치과입니다.

보스톤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 전문의인 장인철 원장이 수술과 진료를 직접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스톤치과에서 제공하는 주요 진료 과목은 임플란트, 전체 임플란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틀니, 신경치료, 충치치료, 심미치료, 치아미백, 스케일링, 턱관절 물리치료 등이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카카오톡 ID인 jboston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한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예약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보스톤치과의원은 월요일까지 야간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오후 8시까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보스톤치과는 친절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이데아치과의원

 

이데아치과의원

3. 이데아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13 더305빌딩 6층, 7층

치과

 

동대문구에 위치한 이데아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통해 신뢰를 줍니다. 환자의 입장에서 진료를 받는 것처럼 마음을 쓰며 치료를 진행합니다. 이데아치과의원은 매우 능숙하고 빠른 손놀림을 가지고 있어 환자들의 치료 과정을 원활하게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은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가치있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데아치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13에 위치한 더305빌딩의 6층과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중앙 위치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 진료를 받을 때는 의료진의 전문성과 경험이 매우 중요한데, 이데아치과의원은 이러한 면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치료 과정에서는 최신 시설과 기술을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데아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분야를 커버하기 위해 전문성을 갖춘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 치료부터 임플란트, 미백, 예방 치료까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데아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이 불편함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치과 진료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용기가 필요한 환자들을 위해 친절한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대문구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데아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한다면, 이데아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수치과의원

 

서울수치과의원

4. 서울수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신이문로 27 3층

치과

 

 

 

서울수치과의원은 동대문구에 위치한 치과로, 환자에 대한 정성을 기본으로 하여 편안한 진료와 아프지 않은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또한 치료 후에도 꼼꼼한 관리를 통해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데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수치과는 환자분들에게 최선을 다해 신뢰할 수 있는 치과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수치과의 3가지 약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학병원급 의료진 협진: 보건 복지부 인증 전문의 2인 협진 진료를 제공합니다. 전국 8%의 치주과와 보존과 전문의가 대학병원에서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진료와 우수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수치과는 최신의 치과 기술을 적용하여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한 진료실과 친절한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맞이합니다. 진료 시에는 환자의 상태에 맞는 치료 방법과 의료 기기를 사용하여 최상의 결과를 보장합니다.

서울수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아 맞춤형 교정 치료, 임플란트 치료, 치아 보존 치료 등 다양한 치료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치아의 예방과 관리에 대한 교육과정을 운영하여 환자들이 치아 건강에 대해 올바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서울수치과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신이문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시설과 첨단 장비를 갖춘 진료실에서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줍니다.

서울수치과에서는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 여러분들의 관심과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디치과의원 청량리점

 

유디치과의원 청량리점

5. 유디치과의원 청량리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32길 7 BYC빌딩 2층

치과

 

 

 

동대문구에 위치한 유디치과 청량리점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는 임플란트, 충치치료, 잇몸치료, 치아교정, 사랑니발치, 치아미백 등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디치과 청량리점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검진 기관으로 등록된 치과로, 가족들에게 질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많은 경험을 지닌 의료진들이 각 분야별로 숙련된 노하우와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교육 센터를 운영하여 선진 의료 기술과 경험을 축적하고 있어, 진료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정직한 의료비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세월 동안 축적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가 절감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디치과 청량리점은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 과정에서 환자들을 도와주고 안심시켜줍니다.

다양한 치료 서비스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들, 정직한 의료비 제공, 친절하고 꼼꼼한 서비스로 유디치과 청량리점은 지역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봉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치과들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장기적인 건강을 위해 중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에서는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1.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에서는 임플란트, 보철, 미백, 치아교정, 치주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 분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신 치과 기술과 지식을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Q2. 보스톤치과의원의 예약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2. 보스톤치과의원은 전화 예약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ID인 jboston을 통한 예약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한 예약도 가능합니다.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예약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3. 서울수치과의원에서는 어떤 의료진이 진료를 진행하나요?

A3. 서울수치과의원에서는 보건 복지부 인증 전문의 2인 협진 진료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분야별 전문의와 숙련된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진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