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록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8곳

2023. 10. 30.
 

 

안녕하세요! 상록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장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오랜 기간 동안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자연스러운 치아를 복원해주는 뛰어난 기술입니다. 이제 함께 임플란트 치과를 찾아보아요!

(이어서 글을 작성해주세요)

상록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추천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1.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 290 2층, 3층

치과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상록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의료진은 연세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은 전문가들이며, 보건복지부에서도 인증 받은 보존과, 치과교정과, 치과 보철과 전문의 3인 협진 진료를 제공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최신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한 진단과 섬세한 치료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3D CT, 3D 구강스캐너, 무통마취기 등의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 수준의 멸균 소독관리 시스템과 정수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고의 위생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진료 보조인력으로는 전원이 치위생사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의 치아건강을 도와줍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임플란트와 관련된 다양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임플란트, 고난이도 임플란트, 당일임플란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관련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교정, 소아교정 등 다양한 치아 교정 진료도 가능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최첨단 장비의 활용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결과물을 보장합니다. 부담 없는 소리나는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여러분의 소중한 치아 건강을 도와드립니다.

 

이튼치과의원

 

이튼치과의원

2. 이튼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일동로 24 3층 이튼치과

치과

 

 

 

이튼치과의원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일동로 24 3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개원한지 11년이 지난 만큼 오랜 시간 동안 정직하고 바른 진료를 제공해왔습니다. 이튼치과의원은 필요한 진료만을 진행하여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평생 관리를 통해 책임을 집니다. 이튼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삼성큐치과의원

 

삼성큐치과의원

3. 삼성큐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 51 4층 삼성큐치과의원

치과

 

삼성큐치과의원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삼로 51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해당 클리닉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보존과 치의학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통합치의학 전문의 자격을 취득한 전문가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삼성병원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는 교수 출신으로, 원칙과 양심을 바탕으로 정직한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클리닉의 원장은 삼성전자 사내병원의 대표원장 출신입니다. 그는 수년간 삼성전자 임직원 및 고위직 임원, VIP분들을 대상으로 진료한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노하우를 토대로 환자들을 성심성의껏 진료하고 있습니다. 그 이전에는 삼성의료원 강북 삼성병원에서 임상교수로 근무하며 진료 부과장이었으며, 또한 삼성전자 임직원 사내병원의 대표원장으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 클리닉의 원장은 대한치과보철학회의 정회원이며, 또한 전문적인 치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과 연구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최신 치과 기술과 동향을 항상 숙지하며,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큐치과의원은 치과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을 강조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아건강을 유지하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치아 청결을 강조하고, 올바른 구강위생 습관을 지향하며, 필요한 경우 귀중한 구강 관리 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큐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치료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치료 과정에서 최상의 안전성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건강한 웃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삼성큐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일상 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치아 건강을 소홀히 하거나 치료를 미뤄서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대해 삼성큐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꾸준한 치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건강한 치아와 아름다운 웃음을 갖게 되며,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상록구에 위치한 삼성큐치과의원은 고품질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향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지역 사회의 치과 중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치아 건강과 관련된 문제가 있거나 치료가 필요하다면, 삼성큐치과의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은 항상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수암치과의원

 

수암치과의원

4. 수암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수인로 2016 2층 수암치과의원

치과

 

 

 

상록구에 위치한 수암치과는 십 년 이상 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치과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원장님은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치과 전문의로서, 연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치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오스템 임플란트 임상자문의, 대한 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정회원, 대한 통합치의학회 정회원, 대한 치과보철학회 정회원, 대한 심미치과학회 정회원, 대한 턱관절교합학회 인정의 MTA 급속교정 prosumer 등의 자격을 보유하고 계십니다.

수암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주요 진료 분야로는 임플란트, 충치치료, 사랑니발치, 치아교정 등이 있습니다. 원장님은 상담부터 치료까지 직접 진료를 하며,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소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수인로 2016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암치과는 환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새안산우리치과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새안산우리치과

5.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새안산우리치과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31 파크프라자 5층

치과

 

 

 

상록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안산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새안산우리치과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31에 위치한 파크프라자 5층에 있습니다. 이 치과는 안산의료복지사협과 함께 지역주민과 의료인이 협동하여 보건, 의료와 관련된 생활상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설립된 사회적 기업입니다.

새안산우리치과는 건강한 주민 공동체 형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치의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 및 각종 소모임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자 합니다. 또한, 안산의료사협에서 운영하는 모든 의료기관(의원, 한의원, 치과)은 조합원이 주인이 되어 직접 출자, 운영,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안산우리치과는 지역 주민들이 건강하고 나눔의 지역공동체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합원으로의 참여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조합원이 되어 건강과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내선 3번)로 연락해주세요.

이상으로 상록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필요한 내용을 가독성 있게 구성하였으며,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두리서울치과의원

 

두리서울치과의원

6. 두리서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예술광장로 35 에스엘타운 3층 두리서울치과의원

치과

 

상록구에 위치한 두리서울치과의원은 경기 안산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상록구 예술광장로 35 에스엘타운 3층입니다. 이곳은 건강보험공단 안산지사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리서울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으로서,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경험 많은 의료진들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일반 치과 진료, 임플란트 치료, 보철 치료, 치아 교정, 치아 미백 등이 있습니다. 이들 서비스는 각각의 전문성을 가진 의료진들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두리서울치과의원은 최신의 치료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들은 최신 연구와 트렌드에 대한 꾸준한 학습을 통해 항상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두리서울치과의원은 치료에 대한 상세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 개인에 맞는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환자의 편의를 위해 친절한 응대와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치료 과정에서 최대한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상록구에 위치한 두리서울치과의원은 질 높은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환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전문 의료진들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건강한 웃음을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자이탑치과의원

 

자이탑치과의원

7. 자이탑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해양5로 11 그랑시티자이 2차 상가 211호

치과

 

상록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준비해드리겠습니다.

자이탑치과의원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양5로 11 그랑시티자이 2차 상가 21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은 네이버 예약에 노출되지 않는 시간에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전화(*) 주시면 가능한 시간을 최대한 조율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이탑치과의 대표원장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통합치의학 전문의로서, 정직한 치료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에게 최선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진은 과잉진료 없이 필요한 치료에 집중함으로써 환자의 치아를 살리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자이탑치과의원에서 실시하는 주요 진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치아 보존 및 임플란트: 환자의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며 필요한 경우 임플란트를 실시합니다.

2. 보철: 부분, 완전 이동식 및 고정식의 보철을 제공하여 환자의 인식력과 기능을 회복시킵니다.

3. 치아 교정: 다양한 교정치료를 통해 환자의 미소와 교합을 개선시킵니다.

4. 치과 미백: 화이트닝 절차를 통해 환자의 치아를 더욱 밝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5. 치아 예방: 치아 검진, 청결유지 및 예방접종 등을 통해 환자의 구강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자이탑치과의원은 최신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환자들을 맞이합니다. 상록구 임플란트 치과로서 환자분들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다운치과

 

정다운치과

8. 정다운치과 추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삼리로 34

치과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정다운 치과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상록구 삼리로 34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다운 치과에서는 주로 충치치료, 잇몸치료, 구강검진, 치아미백, 임플란트, 치아스켈링 등의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사용되는 치과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과정에서는 손상된 치아를 제거하고,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이물질을 턱뼈나 아래턱뼈에 조직으로 삽입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임플란트는 자연스러운 모양과 기능을 유지하게 도와주며 장기적으로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안정적인 해결책입니다.

정다운 치과에서는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와 최신 기술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의 개별적인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정밀한 검사와 올바른 치료 계획을 수립하여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며, 정다운 치과의 예약 전화번호는 031) 502-7582입니다. 상록구에 위치한 정다운 치과에서 치아 관련 질환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전문적인 치료와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포구 상암동 치과 추천 좋아요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 건강을 위해 필수적인 마포구 상암동 치과들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상암동 지역에서 평가가 높은 치과들을 선정하여 소개해드리겠습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

임플란트 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치과 상태와 일반적인 건강 상태를 평가하는 검진이 필요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받기 전에 치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치아 상태와 치아 유지에 대한 정보를 얻고, 특별한 의료 조건이나 약물 복용 여부 등 개인의 건강 상태를 상세히 알려야 합니다. 또한, 특정 질병이나 치아 근본적인 문제가 있는 경우 치료 후에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Q2.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임플란트 수술은 제대로 관리되고 유지되는 한 평생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튼튼하고 내구성이 높은 재료로 만들어져 있으며, 주변 치조골과 결합되어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그러나 개인의 구강 위생 관리와 정기적인 치과 검진 및 클리닉 방문이 중요합니다. 임플란트 주변의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임플란트 주변의 염증이나 감염을 방지하기 위해 정기적인 치료 및 청결 유지가 필요합니다.

Q3. 임플란트 수술 후 불편한 증상이 있을 수 있을까요?

임플란트 수술 후에는 일부 불편한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통증이나 부종, 혈액이 나올 수 있으며, 식사나 말하기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들은 수술 후 몇 일 내에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 있습니다. 치료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다른 불편한 증상이나 합병증은 치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구체적인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