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4곳

2023. 10.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 곳이자 가격이 저렴한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마포구에서 임플란트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드릴 예정이니,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 4곳 소개

 

자연치아살리기 합정모아치과의원

 

자연치아살리기 합정모아치과의원

1. 자연치아살리기 합정모아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73 4층

치과

 

 

 

마포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하나인 합정모아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합정모아치과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들이 환자분들께 편안하고 아프지 않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직하고 진실된 진료만을 추구하여 높은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합정모아치과의 다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로, 자연치아의 소중함을 알고 있기에 최대한 자연 치아를 보존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둘째로,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필요한 치료만을 제공하겠습니다. 셋째로, 환자분들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불편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합정모아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연치아 보존치료, 교합치료, 턱관절치료, 사랑니 발치, 심미보철 전문, 완전틀니, 부분틀니, 임플란트틀니,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 부러진 임플란트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최신 3D 디지털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합정모아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편안함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료의 질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세가은치과의원

 

연세가은치과의원

2. 연세가은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09 3층

치과

 

 

 

마포구에 위치한 연세가은치과의원은 2009년에 개원한 이후로 지금까지 공덕역에서 한 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대표원장이 개개인에게 1:1 전담하여 책임진료를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 소비자원은 임플란트 치료를 비롯한 치과 진료에서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위치나 의사의 변동이 적은 병원을 선호해야 한다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연세가은치과는 개원 이후로 치과 이동이 없으며 의료진도 변동이 없어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정직하고 꼭 필요한 진료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들이 직접 치료를 받은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진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세가은치과는 여러분의 치과 치료에 필요한 신뢰와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합정치과의원

 

합정치과의원

3. 합정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10 성지빌딩 3층

치과

 

마포구에 위치한 합정치과의원은 서울 마포구 독막로 10 성지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많은 환자분들의 진료 요청으로 인해 현재 예약이 많이 차있어서, 당일, 월 오전, 금 오전, 토요일에 진료 예약을 전화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합정치과의원은 서울대 치대 박사 출신 박계양 대표원장과 직접 교정 및 턱관절 치료를 받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신성민 원장이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곳에서는 '꼭 필요한 것만'과 '내 가족에게도 권할 수 있는 치료'를 중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합정치과의원은 오랜 기간 운영되어 온 역사적인 치과로서, 인테리어만 화려한 치과와는 다릅니다. 31년에 걸쳐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3만명 이상의 환자분들이 신뢰하고 찾아주셨습니다. 최근에는 많은 환자들이 찾아오는 만큼 병원 내부의 시설도 감당할 수 있도록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합정치과의원은 근면성실하게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침치료,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과보철, 잇몸치료, 턱관절치료 등 다양한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기 위해 합정치과의원을 찾아주세요.

 

서울김진철치과의원

 

서울김진철치과의원

4. 서울김진철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25 2층

치과

 

 

 

서울김진철치과의원은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25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진철 대표원장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한 보존과 전문의이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겸임교수로서 다양한 진료와 연구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서울김진철치과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섬세한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진철 대표원장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환자들을 정성껏 치료하는 것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김진철 대표원장은 오랜 경력과 다양한 업무 경험을 통해 치과 보존과 전문의로서의 실력을 키워왔습니다.

서울김진철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심미성형치료: 임플란트, 세라믹 크라운, 이음새 없는 상주성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치아의 심미성을 향상시켜줍니다.
  • 치주 질환 치료: 치주염, 치주두통 등의 치주 질환을 치료하여 구강 건강을 유지합니다.
  • 보철 치료: 이쑤시개, 틀니 등의 보철 치료를 통해 기능과 미적인 면에서 치아를 완벽하게 복원해줍니다.
  • 치아 미백: 트레이 미백, 레이저 미백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치아를 미백하여 밝고 아름다운 미소를 선사해줍니다.
  • 영구치 추출 및 이주: 깊이 파인 치아의 영구치 추출 및 이주 전문적으로 수행하여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김진철치과의원은 김진철 대표원장의 탁월한 치료 기술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진단과 치료의 정확성과 섬세함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구강 건강과 미소를 책임지며, 항상 환자의 편리를 생각하여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마포구 망원동 치과 추천 LIST 3곳

망원동 치과를 찾고 계신다면, 오늘은 여러분을 위해 망원동에 위치한 몇 가지 인기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지역에는 다양한 종류의 치과가 있어서 여러분의 다양한 치료와 관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는 자연치아 보존치료, 교합치료, 턱관절치료, 사랑니 발치, 심미보철 전문, 완전틀니, 부분틀니, 임플란트틀니,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 부러진 임플란트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 중 가격이 저렴한 곳은 어디인가요?

A: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 중 가격이 저렴한 곳으로 자연치아살리기 합정모아치과의원, 연세가은치과의원 등이 있습니다.

Q: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전문의가 치료를 진행하나요?

A: 마포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료진들이 치료를 진행합니다. 합정모아치과의원은 자연치아의 보존을 중점으로 치료를 진행하며, 연세가은치과의원은 교정과 턱관절 치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