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2023. 10. 27.
 

 

반가워요! 오늘은 부산진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 곳이자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부산진구는 치과 업체들이 많아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제가 직접 찾아본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여러분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소개해 드릴게요. 함께 보시죠!

부산진구 임플란트 치과 7곳 추천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

1.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4 5층 501호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은 2003년 이후로 계속해서 운영되고 있는 치과입니다. 이 치과는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4 번지에 위치한 쥬디스태화 본관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브랜드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화이트이치과라는 이름으로 유명합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다양한 치아 문제에 대한 진료와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은 임플란트 치과로 유명하며,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오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실제 치아와 매우 흡사한 인공치아를 이용하여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 방법입니다. 이 과정은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되며,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은 이에 능숙하게 대응할 수 있는 장비와 전문적인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치료에 필요한 최신 기술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의사와 경험 많은 치과 보조원으로 구성된 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들은 고객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과 진료에 대한 궁금증이나 우려사항에 대한 상담도 친절하게 진행해줍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부산진구에 위치한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은 치과 진료의 전문성과 최신 기술의 제공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오고 있으며,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에서는 높은 품질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진치과의원

 

미소진치과의원

2. 미소진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62-1

치과

 

 

 

미소진치과는 부산진구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대표원장은 전국 수석 출신으로서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의사입니다. 또한, 6명의 전문의들과 협진하여 대학병원급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진치과는 연간 1만 명을 초과하는 환자들에게 치과 수술을 실시하며,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사랑니 발치를 수행하는 센터입니다. 임플란트와 심미보철에도 전문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편리한 진료를 위해 월요일과 목요일까지 오후 8시까지 야간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미소진치과는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환자와 소통하는 병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루미치과의원 서면

 

이루미치과의원 서면

3. 이루미치과의원 서면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5 이루미 메디타워 14~17층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이루미치과의원은 총 12명의 치과의사 전문가들과 3명의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치의학 박사들로 구성된 협진진료를 제공합니다. 이루미치과의원은 35개의 치과체어를 보유하여 쾌적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루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과에서는 인비절라인과 자가결찰교정 등을 수행하며, 통합진료과에서는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충치, 미백, 사랑니발치 등을 다룹니다. 구강내과에서는 턱관절질환, 이갈이, 코골이, 구내염 등을 다루며, 치주과에서는 치은염, 치주염 등의 잇몸질환 치료와 유지관리, 치은이식술을 수행합니다. 치아예방과에서는 임플란트 치료 후의 관리 등을 맡고 있습니다.

이루미치과의원은 최신 시설과 전문적인 의료진으로써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부산진구에서 치과 진료를 받으실 계획이 있다면, 이루미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페리오치과의원

 

페리오치과의원

4. 페리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94 대도빌딩 5층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페리오치과의원은 대도빌딩 5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치과 분야에서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임플란트, 교정, 턱관절 통증, 잇몸병, 코골이, 이갈이, 그리고 일반진료가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녹색 식물이나 동물이 기능과 형태를 회복하는데 사용하는 인공 구조물입니다. 페리오치과의원에서는 이 과정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며,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회복시킵니다.

교정은 치아나 턱에 비정상적인 위치나 간격이 있는 경우, 이를 조정하여 올바른 교합과 교정을 돕는 진료과목입니다. 페리오치과의원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치아를 정상적으로 정렬시키고 교정 상태를 유지합니다.

또한, 페리오치과의원은 턱관절 통증, 잇몸병, 코골이, 이갈이와 같은 구강 건강에 관련된 다양한 질환의 진료를 수행합니다. 이를 위해 자체 개발한 치료 방법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피로와 불편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입안을 유지합니다.

또한, 일반 진료도 가능하며, 치아 관리, 구강 위생 교육, 예방 치료 등을 제공합니다. 환자의 구강 건강 유지와 예방을 위해 페리오치과의원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부산진구에 위치한 페리오치과의원은 고객의 편리성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의료진으로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래미안치과의원

 

래미안치과의원

5. 래미안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212 2층

치과

 

 

 

부산진구 임플란트 치과로 소개할 수 있는 래미안치과의원은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212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치아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는다는 점입니다. 래미안치과의원은 임플란트를 이용해 자연치아를 대체하는 것보다는 소중한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면서 치료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임플란트는 마지막 수단으로 쓰이며, 치료 과정에서 양심을 지키고 환자의 자연치아를 살려주는 것을 지향합니다.

또한, 래미안치과의원은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 정직한 진료를 원칙으로 합니다. 전문적인 치과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의료진들은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래미안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방 치료부터 임플란트, 보철, 교정 등을 포함한 다양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 경험을 위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과 신속한 진료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래미안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평판이 높아져 많은 환자들이 찾는 치과의원이 되었습니다. 지역 사회에 깊은 신뢰를 쌓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래미안치과의원은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를 통해 의료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에게 고품질의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래미안치과의원은 부산진구 임플란트 치과로서 항상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진료를 하는 치과의원입니다.

 

팜치과의원

 

팜치과의원

6. 팜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15 2층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편안하고 전문적인 임플란트 치과로 소개되는 팜치과입니다. 팜치과는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주목하는 주치의로써 치료를 진행합니다. 서면에 위치한 팜치과는 2층에 자리잡고 있으며,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15번지에 위치합니다. 팜치과는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윤치과의원

 

윤치과의원

7. 윤치과의원 추천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208 3층

치과

 

부산진구에 위치한 윤치과의원은 성곡종합시장 맞은편에 있는 래미안어반파크2게이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208 3층이며, 전화번호는 *입니다. 윤치과의원은 2023년 11월부터 토요일 오후 4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윤치과의원은 대표원장이 대학병원 수련의로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은 통합치의학전문의이며, 대한보철학회에서도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 곳에서는 고난이도 잇몸치료, 매복사랑니발치, 턱관절치료, 임플란트, 틀니치료, 충치치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실은 모두 치과위생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부감염관리는 엠디세이프라는 업체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윤치과의원은 바른 진료와 참된 진료를 추구하고 있으며, 과잉진료보다는 꼭 필요한 진료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보존적인 치료를 우선으로 하며, 치주유지관리를 통해 자연치아를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시술 후에는 보증서를 발급하며, 사후관리에도 철저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윤치과의원은 성곡종합시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편리하며, 래미안어반파크2게이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포구 도화동 치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마포구 도화동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포구는 서울의 핫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곳에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도화동에 위치한 몇 가지 치과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은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1. 화이트이치과의원 서면점은 임플란트 치료를 포함한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원은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되는 고품질의 임플란트 치료를 중점으로 하며, 또한 일반적인 치아 관리와 예방, 치아 보철, 치아 교정 등을 제공합니다.

Q2. 래미안치과의원은 어떤 치아 상태일 때 임플란트 치료를 권장하나요?

A2. 래미안치과의원은 치수 손실, 심한 충치로 인한 치아 결손, 치아 실체 결손 등과 같이 치아를 대체해야 하는 상태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권장합니다. 이 과정은 전문가들이 수행하는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치아를 복원하는데 사용됩니다.

Q3. 이루미치과의원 서면은 어떤 특별한 기술을 갖추고 있나요?

A3. 이루미치과의원 서면점은 최신 기술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임플란트 치료에 필요한 완벽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루미치과의원은 수석 전문의와 함께 일하는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치주 이식술, 보철 치료, 라미네이트 등에 대한 전문적인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