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5곳

2023.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작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곳이면서도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이제는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시는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가격적인 부담 없이 잘 해결할 수 있는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께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동작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추천

 

더자연치과의원

 

더자연치과의원

1. 더자연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동작구 남부순환로 2057 5층

치과

 

 

 

동작구에 위치한 더자연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한 치과전문의 대표원장이 운영하는 치과입니다. 더자연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을 위한 치과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 혹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이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원활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리뷰를 접수하지만 홍보를 위한 마케팅 회사와의 협력이 없기 때문에 리뷰에 대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원의 목표는 더 나은 진료환경과 진료결과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더자연치과의원을 방문하시면 편안하고 고품질의 치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고치과의원

 

서울고치과의원

2. 서울고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동작구 서달로 166 덕봉빌딩 2층

치과

 

 

 

서울고치과는 서울 동작구 서달로 166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병원은 20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고원장님과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진료 사항으로는 사랑니 발치, 턱관절 치료, 시린이 치료, 건강보험진료 등이 있습니다.

서울고치과는 기본적인 진료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철학으로 삼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치료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는 과정에서 항상 신경을 써줍니다. 그리고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해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고치과는 치료 과정에서 고객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을 통해 환자들의 의문과 불안을 해소시키고, 치료 전·후에도 주의사항이나 관리법을 알려줍니다. 이렇게 저희 병원은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서울고치과는 한국 건강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병원입니다. 따라서 건강보험에 가입한 환자들이 진료를 받을 수 있고, 병원은 항상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울고치과는 언제나 최선의 진료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환자들의 건강과 더불어 매 순간 미소가 가득한 치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찾아오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페리오치과의원

 

페리오치과의원

3. 페리오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85 우석빌딩 6층

치과

 

동작구에 위치한 페리오치과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페리오치과는 임플란트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허와 학회에서 인증한 임플란트 전문의 자격증도 갖추고 있어 고객님들께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 치과는 고객님의 치아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우리는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고객님의 치아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 평생 주치의로서 신뢰와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치과가 위치한 우석빌딩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 RV차량 주차는 불가능한 기계식 주차장이므로 근처 주차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든지 편리한 방문을 위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페리오치과는 고객님들의 건강한 미소와 치아 건강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담과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연세와이즈치과의원

 

연세와이즈치과의원

4. 연세와이즈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동작구 현충로 75 원불교소태산기념관 2층

치과

 

 

 

동작구에 위치한 연세와이즈치과의원은 동작구 현충로 75 원불교소태산기념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대한민국 굿닥터 100인 선정된 MTN 머니투데이 신영일의 비즈정보플러스 방송에 출연한 연세대학교 출신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전문의 3명이 직접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연세와이즈치과의원은 항상 올바른 진단과 통증없는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상세한 설명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마취전 표면마취와 무통마취기를 사용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치과의원은 야간진료까지 제공하여 편리한 진료 시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간진료 시간은 10:00부터 21:00까지입니다.

연세와이즈치과의원은 동작구에서 당신의 구강 건강을 책임져주는 신뢰할 수 있는 치과의원입니다.

 

호산나치과의원 서울점

 

호산나치과의원 서울점

5. 호산나치과의원 서울점 추천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242 칠성빌딩 4층

치과

 

 

 

동작구에 위치한 호산나치과의원 서울점은 상도로에 위치한 칠성빌딩 4층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이 치과에 대한 불안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호산나치과는 치료 전에 치료에 대한 믿음을 먼저 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호산나치과는 최신 임플란트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 방법으로, 환자들의 미소를 되찾아주고 기능성을 회복시켜줍니다. 호산나치과에서는 이러한 임플란트 치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치과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환자들을 돌봅니다.

뿐만 아니라, 호산나치과는 치아 미백, 치아 교정, 치주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아 미백은 환자들의 미소를 더욱 밝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서비스로, 다양한 미백 방법을 제공하여 환자들의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치아 교정은 치아의 위치와 간격을 조정하여 더욱 균형있고 아름다운 미소를 완성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치주 치료는 치주 질환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치주의 건강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호산나치과는 고객들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신 기술과 전문적인 의료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동작구 임플란트 치과로 유명한 호산나치과의원 서울점을 방문하면, 치료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지 않고 안전하고 편안한 치과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영등포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해드릴까요? 영등포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잘 하는 곳과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euenwkms420xb.tistory.com

 

마포구 대흥동 치과 추천 LIST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구 대흥동 주변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흥동은 서울에서 유명한 식당이 많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유명한데요, 치과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흥동에

euenwkms420xb.tistory.com

 

관악구 난곡동 치과 추천 LIST 5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관악구 난곡동 지역에서 유명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치아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는 꼭 알아두어야 할 곳이죠. 그럼 바로 소개해볼게요!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임플란트 치료는 다음과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 첫 번째로, 구강 상태 평가와 소개 상담을 받으며, 치아 상태에 따라 최적의 치료 방법을 결정합니다. 그 후, 임플란트가 식립될 잇몸에 사전 치료 및 준비를 진행합니다. 임플란트를 이식하고 치료가 완료되면 임플란트가 결합되고 치아 모양을 조정하기 위해 여러 차례의 조정이 이루어집니다. 최종적으로 임플란트가 안정화되면 인공 치아가 부착되어 완성됩니다.

2. 임플란트 치료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인공 치아가 자연스러운 외관을 가지고 있으며 능력을 회복시켜준다는 것입니다. 또한 인접한 치아에 영향을 주지 않고 치아 근처의 뼈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플란트 치료는 소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또한 치료 중 간혹 합병증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3.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임플란트 치료는 주로 특수한 금속 소재로 만들어진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치과 전문 의사의 지도 아래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그러나 구강 상태에 따라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임플란트 치료를 받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