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발산동 치과 추천 정리 6곳

2023. 10.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한 동네인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발산동은 번화한 상업지구와 주거지구가 어우러져 있어 많은 치과들이 입접해 있습니다. 이곳 치과들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러분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있답니다. 지금부터 함께 발산동 치과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강서구 발산동 치과 6곳 소개

 

서울리더스치과의원

 

서울리더스치과의원

1. 서울리더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75 2층 서울리더스치과

치과

 

 

 

서울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서울리더스치과의원은 마곡지구 발산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정식 수련을 받은 교정과 및 치주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담당합니다.

서울리더스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잇몸 치료, 사랑니 관련 치료, 충치치료, 턱관절 치료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이 있습니다.

치과교정과와 치주과는 서울리더스치과의원에서 특히 중요한 진료 과목입니다. 치과교정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치주과에도 1명의 전문의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치과교정과, 치주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 의사들이 계시고 있습니다.

찾아가시는 분들의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해 전문적인 진료와 상담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서울리더스치과의원에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김동현 소아치과치과의원

 

김동현 소아치과치과의원

2. 김동현 소아치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수명로 80 203, 204호

치과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김동현 소아치과 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김동현 소아치과 치과의원은 수명로 80번지 203, 204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따뜻한 마음으로 환자들에게 미소를 선사하는 치과입니다.

김동현 소아치과 치과의원은 소아치과 전문의 1명이 있는 전문 진료소입니다. 소아치과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구강문제를 다루는 전문 분야로, 아이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김동현 소아치과 치과의원은 자녀들의 치아 건강을 중요시 여기며, 친근하고 안전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진행합니다. 아이들의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치료 방법과 접근법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부모님들에게 치아 관리에 대한 조언과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소아치과뿐만 아니라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치아 건강을 도와줄 수 있는 진료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치과 진료

- 치아 예방 치료

- 치아 교정

- 치아 추출

- 치과 상담

김동현 소아치과 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적용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진료를 보장합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미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꼭 필요한 경우 현장 방문 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김동현 소아치과 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루다치과의원

 

서울루다치과의원

3. 서울루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55 퀸즈파크 13차 3F 309호~317호

치과

 

서울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서울루다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서울루다치과의원은 행복을 이루는 소망인 '루다'라는 뜻에서 유래한 이름입니다. 루다치과는 환한 미소와 웃음을 중요시하며, 건강한 치아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불편한 치아로 인해 찾는 곳이 아니라, 미소를 찾고 웃음을 즐기는 아름다운 사람들을 위한 치과입니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55 퀸즈파크 13차 3층 309호부터 317호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표원장은 30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진심과 정성을 담아 고객의 행복한 미소를 만들어드립니다.

무통마취와 도포마취를 통해 아픔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고난도 임플란트 치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합리적인 치료 비용으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과잉진료 없이 양심적인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울루다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행복한 미소와 건강한 치아를 위해 서울루다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친절한 홍치과의원

 

친절한 홍치과의원

4. 친절한 홍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보타닉푸르지오시티 서관 2층 207호

치과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홍치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병원은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에 위치한 보타닉푸르지오시티 서관 2층 207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홍치과는 넓고 쾌적한 진료 환경과 통증을 최소화하는 마취 시스템, 그리고 친절한 진료 설명으로 손님들에게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환자 분들의 편안함을 위해 독립된 룸 스타일의 진료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최소 절개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도 가능한 병원입니다.

홍치과의 특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친절한 진료: 실력 있는 의료진들이 환자분들을 친절하게 대해주며, 마음까지 공감하는 진료를 진행합니다.

2. 예방 중심 치료: 홍치과는 치료보다 예방을 우선시합니다. 환자분들이 방문하시면 예방을 위한 조치를 먼저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완벽한 진료 과목: 홍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주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홍치과의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치주과: 1명

강서구 발산동 치과로 방문하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홍치과는 환자 분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병원입니다.

 

서울골든치과의원 까치산

 

서울골든치과의원 까치산

5. 서울골든치과의원 까치산 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53 2층

치과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서울골든치과의원 까치산은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교정만 하는 곳뿐만 아니라 충치치료, 임플란트 등 다양한 구강 문제를 전문적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서울골든치과는 분야별 전문 의료진이 협진하여 환자 중심의 치료 계획을 수립하고, 과잉진료 없이 자연치아 보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서울골든치과는 3D 입체진단을 통해 철저한 사전 검사를 진행하여 치료의 정확성과 꼼꼼함을 추구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음과 같은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 구강내과: 1명

- 구강악안면외과: 1명

- 소아치과: 1명

- 예방치과: 1명

- 치과교정과: 1명

- 치과보존과: 1명

- 치과보철과: 1명

- 치주과: 1명

서울골든치과는 과잉진료 없는 양심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환자들과의 소통과 상세한 설명을 통해 치료 과정을 함께 진행합니다. 총 13년의 경험을 가진 대표원장과 10년의 경험을 가진 교정전문의를 비롯해, 여러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기교정과 키성장 예측검사 등 다양한 진료 과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스톤치과의원

 

오스톤치과의원

6. 오스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6 5층

치과

 

강서구 발산동에 위치한 치과로 오스톤치과의원이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강서구 강서로56길 16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어디서든 빠르게 예약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신경 손상을 보호하는 임플란트와 신경치료를 전달마취 없이 침윤마취로 진행하여 마취 후 불편감과 신경마비, 손상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스톤치과의원은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진료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달 해외 VIP 진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보건복지부 인정 치과 전문의에 의해 책임감 있게 진료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임플란트 및 보철 전과정을 디지털화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오스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의 전문 의료진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고난이도 대학병원에서도 임플란트와 신경치료를 진행할 정도로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스톤치과의원은 대표 양심치과로서 정직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외 유명인사의 진료와 해외 의사들의 강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환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정확한 진료와 치료를 통해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치과입니다.

 

 

 

 

 

울산 남구 치아교정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남구 지역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한 입냄새와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줄 치아교정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많은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발산동 치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발산동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충치치료, 치주 치료 등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발산동 치과의 진료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발산동 치과의 진료 예약은 전화 또는 인터넷을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예약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발산동 치과의 의료진은 전문적인가요?

발산동 치과의 의료진은 각 분야의 전문 의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의 치료 기술과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치료해드립니다.

4. 발산동 치과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발산동 치과의 비용은 진료 내용과 진료 과목에 따라 다르며, 개별적으로 상담하여 정확한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과는 다양한 진료 선택지와 예산에 맞춰진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