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북구 치아교정 추천 LIST 7곳

2023. 10.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성북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게요. 치아교정은 건강한 입을 유지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과정이에요. 성북구에는 많은 치과와 치과병원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치아교정 분야에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곳을 살펴볼까요? 이제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서울 성북구 치아교정 7곳 정보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1.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10길 6 씨앤에스프라임빌딩 4층 원더플란트치과

치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10길 6번지에 위치한 씨앤에스프라임빌딩 4층에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다른 치과의원과는 다른 특별한 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원더플란트치과의원의 개설자인 이인우 원장은 대한민국에서 매우 뛰어난 이력과 실력을 갖춘 분입니다. 현재 그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의 외래 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스템 임플란트 사의 임플란트 코스 디렉터로서 5년 연속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더플란트치과의 일부 전문의들은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인우 원장은 서울대학교에서 학사와 석사를 졸업하였으며, 서울대학교 치과병원 레지던트 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임플란트 센터에서 진료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오스템 임플란트 사 및 임플란트학회(KAOMI) 주최의 임플란트 라이브 수술에서도 많은 시연을 하였습니다.

둘째, 원더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에서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진료 과목들에서 전문의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상황에 맞게 최적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원더플란트치과의원은 그들이 제공하는 치과 치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료 시간 및 비용, 예약 방법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치아 교정, 구강 관리 등 다양한 치과 치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는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성신웰치과의원

 

성신웰치과의원

2. 성신웰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18 플라망스타워 3층

치과

 

 

 

성신웰치과의원은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18 플라망스타워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성신웰치과는 환자 개개인에 맞게 특성화되고 전문화된 높은 수준의 진료를 추구하고 있으며, 최첨단 의료 장비와 시스템을 갖추어 정확한 진단과 분석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신웰치과는 풍부한 시술 경험을 지닌 의료진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로 전문적인 의료진이 모여 있으며,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첨단 의료 장비와 분업화된 시스템을 활용하여 환자 분들에게 안전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신웰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료진이 함께하여 환자 분들의 다양한 치아 문제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성신웰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서 환자 분들에게 최상의 치아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은 안전하고 만족할 수 있는 진료를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햇빛속에치과의원

 

햇빛속에치과의원

3. 햇빛속에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북구 월계로 52

치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햇빛속에 치과는 건강하고 밝은 미소를 선물하는 전문 치과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모든 진료 과정에서 소통과 사실에 입각하여 환자들에게 필요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햇빛속에 치과는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춰 필수적인 진료만을 진행하여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김현진 대표원장은 투명하고 따뜻한 진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합니다.

햇빛속에 치과는 환자와의 유기적인 소통과 함께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이 햇빛속에 치과를 방문하시면, 깨끗하고 밝은 웃음을 가지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서울미래치과의원

 

서울미래치과의원

4. 서울미래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북구 아리랑로 3 기업은행

치과

 

 

 

서울 성북구 치아교정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소개해 드릴 업체는 서울미래치과의원입니다. 서울미래치과의원은 성북구 아리랑로 3 기업은행 근처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미래치과의원은 탁월한 진료를 제공하며, 스켈링을 비롯한 다양한 치료를 친절하게 진행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과잉진료를 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환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필요한 진료만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치과입니다. 특히 치과 교정에 대한 전문성도 뛰어나며, 앞으로도 여러분이 치과를 찾을 때 서울미래치과의원을 고려해야 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서울미래치과의원에서는 구강내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진료 과목과 철저한 진료 태도로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미래치과의원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 서울미래치과의원을 방문하시기를 권장드리며, 여러분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S다인치과의원

 

S다인치과의원

5. S다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320 7.8층

치과

 

 

 

S다인치과의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 320 7.8층에 위치한 치과 전문 의료기관입니다. 대표원장인 김흥식 선생님과 최영탁 선생님이 이끄는 S다인치과는 강북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갖는 치과입니다. 이 의료기관은 50여 명의 의료진과 분야별로 특화된 센터를 운영하여 맞춤형 치료를 제공합니다. 최신 특수 장비와 치료 노하우를 활용하여 더욱 편안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S다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시하는 치료 중에는 물방울 레이저, 최신 CEREC, CT 장비, 투명교정, 수면 진정 요법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치료 방법들은 최신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S다인치과는 안전하고 검증된 마취와 수면 요법을 제공하기 위해 전문 마취과 선생님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S다인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와 치과보존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이들 전문의들은 자신들의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다인치과의원은 강북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를 갖는 치과로서, 최신 장비와 전문적인 의료진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꼭 필요한 치료와 편안한 치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아 교정에 관심이 있다면 S다인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빈센트치과의원

 

빈센트치과의원

6. 빈센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북구 아리랑로 7 해피엔딩 오피스텔 3층

치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빈센트치과의원은 해피엔딩 오피스텔 3층에 있습니다. 빈센트치과의원은 김태현 원장을 비롯한 최고의 의료진들이 함께하는 치과입니다.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한 빈센트치과는 바른 진료와 최고의 진료를 추구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빈센트치과는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과 유능한 치위생사 스탭으로 구성되어 있어 환자분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빈센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어려운 부위에서도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심미교정은 교정 전문 원장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빈센트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상황에 맞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의료진들과 치위생사 스탭들이 협력하여 환자분들에게 최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빈센트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의 편안함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과 진료에 있어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J스타일치과의원

 

J스타일치과의원

7. J스타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106 유타몰 6층

치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J스타일치과의원은 동소문로 106 유타몰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통합치의학 전문의와 치과교정학 전문의의 책임 있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최적의 치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있어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J스타일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 치과교정과와 통합치의학과가 있으며,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J스타일치과의원은 최신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환자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과 웃음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J스타일치과의원은 성북구와 인근 지역 주민들을 위한 소중한 의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아교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할 만한 곳이며,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건강한 입체형 얼굴과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는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환영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5곳

파주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잘하는곳과 가격이 저렴한곳을 중심으로 파주시 내에서 여러 업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uenwkms420xb.tistory.com

 

분당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몇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아 보철은 일반적으로 비용이 높게 책정되는 편인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서울 성북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요?

A1. 서울 성북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여러 곳이 있습니다.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성신웰치과의원, 햇빛속에 치과의원, 서울미래치과의원, S다인치과의원, 빈센트치과의원, J스타일치과의원 등이 있습니다.

Q2. 어떤 치과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을까요?

A2. 서울 성북구의 치과들은 다양한 치과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의원들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 의료진들이 다양한 진료 과목에서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과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