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6곳

2023. 10. 6.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고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일반 치아 치료에 비해 좋은 장점들을 가지고 있어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비싸다는 점이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하죠. 그러면서도 품질 좋은 임플란트를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는 곳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할 임플란트 치과들은 김해시에서 평판이 좋으며, 전문성 있는 의료진들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들입니다.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김해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하이클래스치과의원

 

하이클래스치과의원

1. 하이클래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6로 49 3층

치과

 

 

 

하이클래스치과의원은 경남 김해시 율하6로 49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의원은 치과대학 수석출신의 전문의 대표원장이 직접 진단하고 치료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이클래스치과의원은 과잉진료와 불법위임진료 없이 진료를 진행하며, 꾸준한 학문적 탐구와 실력 향상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최고수준의 완성도 높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원장은 말로만 진단하지 않고, 객관적인 시각자료를 직접 보여드리고 이론적 근거를 설명함으로써 환자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방적인 치료계획이 아니라 역지사지의 마음으로 환자분에게 맞는 최적의 치료계획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치과의원은 최소통증의 마취와 부드러운 진행을 추구하여 환자들에게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이클래스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 다양한 진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트e치과의원 김해

 

화이트e치과의원 김해

2. 화이트e치과의원 김해 추천

주소 :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 47 2층

치과

 

 

 

김해에 위치한 화이트e치과의원은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 47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합리적인 치료금액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주민들에게 편안하고 편리한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화이트e치과의원은 소중한 환자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치과로서, 미소와 편안함으로 기억에 남게 될 것입니다. 환자들을 위해 마음을 다하는 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분들이 기분 좋게 방문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고 치료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굿보스톤치과의원

 

굿보스톤치과의원

3. 굿보스톤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김해시 인제로 182 2층 202호

치과

 

김해시에 위치한 굿보스톤치과는 지난 20년 동안 김해 지역에서 다양한 임상경험을 쌓아왔습니다. 인제로 182 2층 202호에 위치해 있으며,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진료 및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해 지역 내에서는 오랜 기간 동안 신뢰받는 진료를 제공해왔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사후 관리에 대한 철저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2019년 4월부터는 삼방치과에서 굿보스톤치과로 새롭게 확장 이전하였으며, 해당 치과의사 분은 27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굿보스톤치과는 차별화된 맞춤형 진료를 통해 보다 나은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른 예약 및 상담을 원하신다면

 

온마음치과의원

 

온마음치과의원

4. 온마음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김해시 가야로 49 4층

치과

 

 

 

김해시에 위치한 온마음 치과는 통합치의학 전문의 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해당 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체적으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을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 전문의를 비롯한 각 전문의들이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으며, 치과진료에 필요한 최신 기술과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환자분들은 자신의 치아 문제에 대해 온마음 치과를 찾아 의견을 들을 수 있으며, 원하는 진료 과목에 대한 전문의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온마음 치과는 김해시 가야로 49에 위치해 있으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깔끔하고 편안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온마음 치과는 진료 과목별로 전문의들이 상주하여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예약을 통해 진료 시간을 확인하고 스케줄에 맞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특히, 통합치의학과에서는 한 명의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으므로 해당 분야에 대한 깊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을 진료해 드립니다.

온마음 치과는 김해시 지역에서 평가가 높은 치과 중 하나입니다.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치아 문제로 고민이 있는 분들은 온마음 치과를 방문하여 전문의들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미소치과의원

 

미소치과의원

5. 미소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김해시 분성로 230 리버에비뉴 2층 미소치과의원

치과

 

 

 

김해시에 위치한 미소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소치과의원은 경남 김해시 분성로 230에 위치한 리버에비뉴 2층에 있습니다.

미소치과의원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 시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예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예약자 성함은 '진료받으시는 분'으로 작성해주세요.

- 야간진료와 토요일진료는 네이버예약이 불가능하며, 전화예약만 가능합니다.

- 교정진료는 네이버예약이 불가능하며, 전화예약만 가능합니다.

- 당일 취소 및 노쇼 3번 이상일 경우 네이버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빠른 예약 및 문의사항은 *으로 연락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또한, 미소치과의원에서는 국산 정품 임플란트와 오스템 정품 임플란트, 포인트UV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산 정품 임플란트(포인트/보철포함)은 550,000원입니다.

- 오스템 정품 임플란트(CA/보철포함)은 590,000원입니다.

- 포인트UV 임플란트(자외선/보철포함)은 690,000원입니다.

또한, 미소치과의원에서는 치아교정(클리피엠)과 치아교정(클리피씨)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치아교정(클리피엠)은 월비 없이 3,900,000원입니다.

- 치아교정(클리피씨)은 월비 없이 4,100,000원입니다.

전문의 수는 통합치의학과에서 2명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소치과의원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나 예약을 원하시면 *으로 연락주세요. 미소치과의원에서 여러분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율하프라임치과의원

 

율하프라임치과의원

6. 율하프라임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1로 106 경남은행 3층

치과

 

김해시에 위치한 율하프라임치과는 경남은행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율하프라임치과에서는 턱관절클리닉, 임플란트, 치아교정, 소아치료, 심미보철 등 다양한 치료를 진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3D CT와 같은 첨단 장비를 보유하여 정밀하고 정확한 진단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율하프라임치과는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미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율하프라임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의들의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서는 원하는 진료과목에 해당하는 전문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강내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율하프라임치과는 환자분들의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분들께서는 정밀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관악구 신림동 치과 추천 좋아요 7곳

신림동은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치과들이 모여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이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가요?

네,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합니다. 임플란트는 신뢰성이 높은 치아 보철 방법으로 전문적인 의료진에 의해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이루어집니다.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 치과의사와 상담하여 개별적인 상태를 파악하고 적합한 치료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임플란트 치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임플란트 치료는 일반적인 치아 보철 방법에 비해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튼튼하고 안정적으로 치아를 보철해주어 마치 본래 치아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또한 임플란트를 통해 인근 치아와의 연결이 없기 때문에 다른 치아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소화에 이상이 없고 말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3.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임플란트는 제대로 관리 및 유지보수를 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바이오재료이기 때문에 치아와 뼈 사이의 조직 호환성이 우수하며, 장기적인 성공률이 높습니다. 제대로 관리를 하고 규칙적인 치아 청결 유지와 정기적인 치과 검진을 통해 임플란트를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