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구 삼양동 치과 추천 정리 8곳

2023. 9.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강북구 삼양동 지역에서 추천할 만한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치아 건강은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이슈이며, 특히 치과에서 정기적인 검진과 치료를 받는 것은 예방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몇 가지 치과 업체를 살펴보고, 그들의 특징과 강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북구 삼양동 치과 8곳 정보

 

임플러스치과의원

 

임플러스치과의원

1. 임플러스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솔샘로 184 에스케이북한산시티

치과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임플러스 치과의원은 솔샘로 184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정확한 진단을 통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친절하게 상세하게 설명하며, 환자와 상의한 후에 진료 계획을 세웁니다. 임플러스 치과의원은 철저한 소독과 멸균 시스템을 갖추어 원내 감염을 차단합니다.

임플러스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수행하며, 이에 전문의가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이렇듯 임플러스 치과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상세한 설명, 철저한 소독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원내 감염을 예방하며, 다양한 전문의들이 다양한 진료과목을 수행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메종치과의원 미아사거리

 

서울메종치과의원 미아사거리

2. 서울메종치과의원 미아사거리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월계로7길 53 3층

치과

 

 

 

서울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서울메종치과는 미아사거리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메종치과는 서울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디지털 임플란트, 치아 미백, 틀니, 충치 치료, 치주 치료, 심미 보철, 소아 진료, 턱 관절 등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메종치과는 다음과 같은 대표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정확한 치아 분석과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하여 디지털 임플란트를 시술합니다. 둘째로, 최신 레이저 기기와 물리치료를 통해 턱 관절 치료를 실시합니다. 셋째로, 치과에서의 치료를 꼼꼼하게 시행하여 자연 치아를 최대한 보존시키는 충치 치료를 진행합니다.

서울메종치과는 환자들의 요구와 필요에 맞추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과잉 진료를 피하며, 고객 중심의 진료 시스템을 고수합니다. 게다가, 사후관리 또한 꾸준히 실시하여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미백 진료도 가능합니다. 이 진료는 3회로 구성되며, 가격은 150,000원입니다. 서울메종치과에서는 다양한 전문과목의 의료진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의료진들이 여러분의 진료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서울정석치과의원

 

서울정석치과의원

3. 서울정석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솔샘로 251 2층

치과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서울정석치과의원은 치과치료의 전문성과 디지털 임플란트에 대한 높은 수준의 기술로 유명한 병원입니다. 본원의 대표원장인 김지훈 박사는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에서 치의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뒤 미국에서 치과의사 시험에 합격하여 국내외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서울정석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 및 디지털 임플란트 센터로서 입체적인 치과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의사들이 최상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내해 드린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서울정석치과의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힘든 시기에도 믿고 의존할 수 있는 치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치과치료에 대한 깊은 전문성과 최신 장비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병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미아연세치과의원

 

미아연세치과의원

4. 미아연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40 대경빌딩

치과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미아연세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미아연세치과는 정직한 진료로 언제나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미아연세치과는 서울 강북구 도봉로 40 대경빌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아연세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이상을 파악하고 최적의 치료 방안을 제시합니다. 치과 전문의들은 오랜 경력과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친절하게 상담해주며,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미아연세치과는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와 최신 치과 장비를 사용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진료 중에는 환자의 편의를 위해 점심시간을 정해두었습니다. 점심시간은 13:00 ~ 14:00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 시간에는 진료가 중단되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아연세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고 복원하는 데에 최선을 다합니다. 또한, 예방 치료와 교정 치료에도 노력하여 환자들의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미아연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직한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을 방문하시면 건강한 입술과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치과 진료가 필요하다면 미아연세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5. 원더플란트치과의원 강북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10길 6 씨앤에스프라임빌딩 4층 원더플란트치과

치과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원더플란트치과의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10길 6에 위치한 씨앤에스프라임빌딩 4층에 있습니다. 이 치과의 원장인 이인우 박사님은 대한민국에서 정상급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의 외래 교수로 활동하고 계십니다. 또한 오스템 임플란트 사의 임플란트 코스 디렉터로서 5년 연속 강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에 전문화된 전문의로서 활동하고 계시며, 서울대학교 치과병원의 레지던트 과정을 거쳐 임플란트 센터 진료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더플란트치과의 특징은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해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가 있어서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종합적으로 해결해 드릴 수 있습니다.

 

연세뉴욕치과의원

 

연세뉴욕치과의원

6. 연세뉴욕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삼양로 241 서정빌딩 3층

치과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연세뉴욕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는 연세대 출신의 치과교정과 전문의인 원장님을 비롯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진단부터 치료, 치료 후 관리까지 책임지고 진료를 진행합니다.

연세뉴욕치과는 다양한 교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삭제 라미네이트, 예쁜 미소라인 라미네이트, 헐리우드 스타일 라미네이트, 인비절라인, 덧니 교정, 돌출입 교정, 무턱 교정, 주걱턱 교정, 급속 부분 교정, 수술 교정, 중장년 성인 교정, 소아 교정 등 다양한 교정에 대한 상담을 언제든 환영합니다.

연세뉴욕치과의원은 삼양동 롯데마트 옆 삼일약국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로 전문 의사들이 있어 치과교정과를 비롯한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세뉴욕치과의원은 치과 교정과 전문의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을 항상 환영합니다. 필요한 경우 언제든 방문하여 진료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확한 정보와 전문성으로 연세뉴욕치과의원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뢰받고 있습니다.

 

다온미소치과의원

 

다온미소치과의원

7. 다온미소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67 새한메디컬빌딩 3층

치과

 

다온미소치과의원은 서울 강북구 도봉로 67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다온미소치과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보철, 충치치료, 잇몸치료, 신경치료, 소아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온미소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철저한 소독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진료를 실시하며, 이를 통해 내원하시는 분들께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다온미소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들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각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환자분들께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온미소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분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엠치과의원

 

베스트엠치과의원

8. 베스트엠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77

치과

 

 

 

서울 강북구 도봉로 77에 위치한 베스트엠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베스트엠치과의원은 의료진 3인이 1:1 맞춤 진료로 최선을 다해 모든 환자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엠치과의원은 최신 의료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정직한 진료를 위해 꼭 필요한 치료만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미아사거리역에 위치한 베스트엠치과의원은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항상 환자들의 고민과 요구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이는 치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원객 여러분께서는 미아사거리역 베스트엠치과의원을 방문하시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양시 덕양구 치아교정 추천 좋아요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덕양구 치아교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치아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찾고 계신다면, 이 글을 통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임플러스치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1. 임플러스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전문의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Q2. 서울메종치과의원 미아사거리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나요?

A2. 서울메종치과의원 미아사거리는 다양한 전문의들이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치아 분석과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하여 디지털 임플란트, 치아 미백, 틀니, 충치 치료, 치주 치료, 심미 보철, 소아 진료, 턱 관절 등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3.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다온미소치과의원은 어떤 진료를 제공하나요?

A3. 다온미소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보철, 충치치료, 잇몸치료, 신경치료, 소아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전문 의사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