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5곳

2023. 9.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곳, 그리고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가성비 좋은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이제 함께 여러 업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정보

 

올바른치과의원

 

올바른치과의원

1. 올바른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253 201호

치과

 

 

 

강서구에 위치한 "올바른치과의원"은 강서로 253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구강외과 전문의 대표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하고 계시며, 사랑니 발치를 비롯해 보존, 보철, 임플란트 수술 등 다양한 일반 진료를 진행하고 계십니다.

이 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치과 전문의 1명이 소속되어 있어 전문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구강악안면외과치과는 구강, 악안면, 외과의 세 가지 진료과목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곳에서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올바른치과의원은 깔끔하고 청결한 치료환경을 제공하며, 환자들에게 친절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비롯한 다양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한 웃음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올바른치과의원에 직접 문의하시거나 방문하시면 상세한 진료 과목 및 전문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편한세상치과의원 화곡점

 

이편한세상치과의원 화곡점

2. 이편한세상치과의원 화곡점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화곡로25길 2 KBH 빌딩 3층

치과

 

 

 

강서구에 위치한 이편한세상치과 화곡점은 2010년부터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곳은 고품격 의료기술과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편한세상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꼼꼼하고 전문적인 진료, 그리고 주기적인 환자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환자들의 치과에 대한 걱정과 두려움을 없애기 위해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편한세상치과 화곡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문 의료진들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통합치의학과에는 4명의 전문 의료진이 계시고,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들을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이편한세상치과 화곡점은 지금까지 많은 환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곳으로, 강서구 내에서 치과 진료를 받을 때에는 이곳을 고려해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진료에 있어서의 책임감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이곳에서는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하루치과의원

 

서울하루치과의원

3. 서울하루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8 대방빌딩 3층

치과

 

강서구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입니다.

서울하루치과의원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8 대방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장님은 김태형 원장님으로 진료는 블랑쉬치과(1877-2882)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하루치과의원은 깨끗하고 정확한 진료를 통해 고객의 마음도 치료하는 상담을 제공합니다. 특히, 풍부한 전체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있어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수면임플란트를 통해 통증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치과공 포증 없이도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하루치과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중점 진료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인비절라인/전체/부분교정: 치아의 비정상적인 위치를 교정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웃음을 선사합니다.

- 수면마취 임플란트: 수면 중에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여 더욱 편안한 환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 전체 임플란트: 일부 또는 전체 치아가 없는 경우에도 임플란트를 통해 완전한 치아를 복원합니다.

- 원데이 임플란트: 단일 세션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빠른 회복을 도모합니다.

- 네비게이션: 고급 임플란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밀한 수술을 제공합니다.

강서구 임플란트 치과 서울하루치과의원은 정확하고 안전한 임플란트 수술을 통해 환자의 웃음과 건강을 지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서울하이안치과의원

4.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 6 상가서관 213호 서울하이안치과의원

치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하이안치과의원은 박형욱 원장님을 비롯한 전문가들이 운영하는 치과입니다. 박 원장님은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을 졸업하고, 서울아산병원 인턴, 서울대병원 레지던트 및 펠로우 경력을 가진 구강악 안면외과 전문의입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은 주로 수술진료를 전문으로 하며, 임플란트, 뼈이식, 사랑니 발치 등 다양한 수술을 대학병원에서 수련하고 연구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서울하이안치과 네트워크는 서울대학교 치과학과와의 협력을 통해 최신 기술과 정보를 공유하여 환자들에게 더 나은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의 1명이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각 진료과목에 전문화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하이안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양질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꼼꼼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건강한 웃음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강서구에서 치과 진료를 필요로 한다면, 서울하이안치과의원을 고려해보세요.

 

아름다운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아름다운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5. 아름다운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168 마곡747타워 4층

치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아름다운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는 치과교정과 전문의 대표원장이 개설하고 상주하여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주소는 강서구 공항대로 168 마곡747타워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치과는 치과교정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등의 진료과목을 전문으로하는 원장과 전문의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각 전문의들은 대학병원에서 인턴, 레지던트 과정을 전공한 경험이 있어 숙련된 진료를 제공합니다. 전문의들은 체계적으로 협력하여 환자분들의 가장 우수한 치료 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치과에서는 주로 소아예방 어린이 성장교정, 돌출입교정, 무턱/주걱 등의 치과교정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는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정밀하고 신속하게 진단하고 치료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웃는 얼굴이 직원들에게 큰 보람이 되고 있으며, 항상 환자분들의 미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노원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노원구에서 잘하는, 가격이 싼, 저렴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법 중

euenwkms420xb.tistory.com

 

관악구 삼성동 치과 추천 안내 7곳

안녕하세요! 관악구 삼성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치과들이 있어서 선택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각의 치과에서는 최신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임플란트 수술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임플란트 수술은 먼저 구강 내 상태를 평가하고, 필요한 경우 X-선 검사를 통해 조직 상태를 확인합니다. 이후, 국소마취를 통해 수술을 시작하며 임플란트를 삽입할 곳에 작은 구멍을 만들고 그 안에 임플란트를 삽입합니다. 이후, 임플란트 주위의 조직을 다시 닫고, 치료 후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Q2.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가요?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 수술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문의에 의해 정확한 진단과 계획이 이루어지며, 수술 중에는 국소마취가 사용되기 때문에 통증은 최소화됩니다. 또한, 수술 후에는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 계획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기가 어떻게 되나요?

임플란트 수술 후에는 조직의 치유와 임플란트의 안정화를 위해 일정한 회복기가 필요합니다. 수술 후 약간의 통증과 부기가 있을 수 있지만, 적절한 통증 관리와 안정된 치료 계획에 따라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주기적인 치료와 관리를 통해 임플란트의 오랜 지속성과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