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3곳

2023. 9.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안산 지역에서 잘하는,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산에는 여러분들께 추천할 만한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는데요, 가격과 질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함께 알아보시죠!

안산 임플란트 치과 3곳 소개

 

초지일관치과의원

 

초지일관치과의원

1. 초지일관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02 이편한세상초지역센트럴포레 상가 1동 201~206호

치과

 

 

 

초지일관치과의원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화랑로 102에 위치한 이편한세상초지역센트럴포레 상가 1동 201~206호에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은 권이서 대표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치과는 누구에게나 무섭고 불편한 곳이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해서 '치과는 원래 그런 곳이니까'라고 포기해선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은 조금 더 편안하고 친근한 치과를 추구하지만, 전문성과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곳입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특히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는 3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은 주요 진료과목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방문자들이 필요한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예약 및 상담에 대한 안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지일관치과의원은 항상 환자의 편리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전문성을 바탕으로 정성껏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치과에 대한 불안감을 최소화하고, 친근하게 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플란트치과의원

 

스타플란트치과의원

2. 스타플란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62 아트프라자 201~203호

치과

 

 

 

스타플란트치과의원은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62 아트프라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1 맞춤진료를 제공하여 진단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며, 탄탄한 진료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여러분의 미소를 책임집니다. 수술 시스템으로 All Digital Navigation을 사용하여 실제 수술을 네비게이션 장비로 진행하고 있으며, 안 아픈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타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이 맡아서 진료합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스타플란트치과의원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가이드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임플란트와 심미보철, 충치치료, 잇몸치료, 스케일링, 신경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지정한 구강검진기관으로서 건강보험 치과 진료도 가능합니다.

스타플란트치과의원은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도 가능하니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의 수는 통합치의학과에서 1명이 있으며,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플란트치과의원은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전문, 무섭지 않은 통증 감소 마취, 턱관절 전문장비 치료, 자연치아 살리기,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정 구강검진기관으로서 안산시에서 신뢰받는 치과의원입니다. 올바른 치과 진료를 통해 여러분의 구강 건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더화이트치과의원

 

더화이트치과의원

3. 더화이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로 146-1 2층 더화이트치과의원 1층 키즈센터

치과

 

안산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안산에 위치한 더화이트치과의원은 상록구 본오로 146-1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화이트치과의원은 1층에 키즈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소아치과 전문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며, 전화번호는 *입니다.

더화이트치과의원은 수면 임플란트의식하 진정요법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환자가 가수면 상태로 치료를 받는 것으로, 외부 자극에도 반응할 수 있는 의식이 있는 상태입니다. 이 방법은 치과치료를 위해 주사마취를 받는 것이 부담스러우나 통증은 참을 수 없는 분들이나 수술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추천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부작용 사례가 없는 가장 안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더화이트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이를테면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진료 과목을 포함합니다.

 

 

 

 

 

 

경상북도 구미시 치아교정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구미시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구미시는 경상북도의 중심지로서 많은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고, 그만큼 치아교정

euenwkms420xb.tistory.com

 

청주 흥덕구 치아교정 추천 BEST 4곳

흥덕구에는 다양한 치아교정 업체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흥덕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아교정 업체들을 여러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건강한 입과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매우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한가요?

A1. 네, 임플란트 수술은 안전합니다. 임플란트 수술은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필요한 수술이지만, 안전한 임플란트 치과에서 신중하고 정확한 시술을 받는다면 안전하고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의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A2. 임플란트의 수명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제대로 관리되고 유지보수가 잘 이루어진다면 평균적으로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수술 후 통증은 얼마나 지속될까요?

A3. 임플란트 수술 후 통증의 지속 기간은 수술의 복잡성과 개인의 회복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보통 수일에서 수주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는 수술 후 적절한 통증 완화 조치를 취하고 치료 지침을 잘 따르는 것에 달려있습니다.

Q4. 임플란트 수술 후 언제 음식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A4. 임플란트 수술 후 음식 섭취는 수술 후 24시간 동안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후에는 음식물이 식감에 악영향을 줄 수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인 식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