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미성동 치과 추천 BEST 5곳

2023. 9. 23.
 

 

안녕하세요, 관악구 미성동 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악구 미성동은 서울시에서 치과 업체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이 있어서 어떤 치과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은 관악구 미성동에 위치한 몇 가지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악구 미성동 치과 5곳 소개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

1.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7

치과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은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7에 위치해 있습니다. 본 클리닉은 보건복지부 주관 제1회 치과교정과 전문의 고시 전국수석 교정원장이 상담, 진단 분석부터 유지 관리까지 직접 진료를 담당합니다.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의 치과교정은 의료진이 가장 중요합니다. 본 클리닉은 다음과 같은 전문의가 제공하는 치과교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치과교정과 전문의, 제1회 전국수석: 보건복지부 주관 전문의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의가 수련합니다.

2. 대표 원장이 직접 책임지는 진료: 치료 중에도 담당 의사가 변경되지 않는 체계를 유지합니다.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만족스러운 교정치료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1.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한 치료: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2. 밝은 분위기를 조성한 환경: 환자분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치료 경험을 개선합니다.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며, 현재 진료과목별 전문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치과교정과: 1명

바른이고른이치과의원은 치아 교정을 전문으로 하는 클리닉으로서,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교정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열린치과의원

 

서울열린치과의원

2. 서울열린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03 2층

치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열린치과의원은 서울대를 졸업한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3인이 진료하는 치과입니다. 각 분야별로 원장님이 책임을 진단 후 간접치과, 임플란트, 교정치과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심미치료, 치주치료, 턱관절 치료, 사랑니 발치, 소아치료 등 치과 전반적인 치료를 진행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요구에 부응합니다.

서울열린치과의원은 진료팀 전원이 치위생사로 구성되어 있어 각각의 환자를 세심하게 케어해드립니다. 치과 전문의와 치위생사의 협업으로 치료 및 치아 건강관리 서비스를 최상의 수준으로 제공합니다.

진료 시간에 제한 없이 환자들을 위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오후 8시30분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스케줄을 가진 환자들도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열린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2명과 치과보존과 전문의 1명이 소속되어 있어 주요 진료과목인 통합치의학과와 치과보존과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과 전문, 특수진료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서 환자들의 턱관절 문제에 대한 치료를 전문적으로 진행합니다.

서울열린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전문의들과 치위생사들의 협업을 바탕으로 최상의 진료와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건강한 웃음과 아름다운 입속을 만들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관악이웃치과의원

 

관악이웃치과의원

3. 관악이웃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49 6층

치과

 

관악구 미성동 치과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관악이웃치과의원은 관악구 남부순환로 1649번지에 위치한 6층 건물에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족 모두가 전문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관악이웃치과는 성인과 어르신을 치료하는 치주과 전문의, 소아와 청소년을 치료하는 소아치과 전문의, 그리고 치과위생사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함께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진료와 꼼꼼한 구강 위생 관리를 제공합니다.

관악이웃치과는 모든 환자분들을 소중히 대해주며, 정성껏 진료하는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야간진료도 가능하니 일정이 어려운 분들도 많은 편의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보철치료, 잇몸치료, 턱관절 질환 등 성인치과에서 다양한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소아치과에서는 어린이들의 치과 불안감을 없애고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최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악이웃치과는 무료 진료를 제공하며, 과잉진료 없이 한 분 한 분을 정성껏 진료합니다. 소아치과와 치주과에는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진료 과목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 진료과목: 소아치과, 치주과

관악이웃치과는 진료와 함께 환자분들의 편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치과가 두렵거나 걱정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찾아보세요.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여기며,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악이웃치과를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해온미소치과의원

 

해온미소치과의원

4. 해온미소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471 2층

치과

 

 

 

관악구 미성동에 위치한 해온미소치과의원은 자연치아를 살리고 아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우수한 임플란트 임상의(108호)와 심미치과 인정의 펠로우 자격증을 보유한 치과의사들이 책임감 있고 믿음직하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해온미소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를 중심으로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이 있습니다.

해당 치과의원에서는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맡고 계십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온미소치과의원은 자연치아의 보존과 살림을 중요시하며, 환자들의 소중한 이를 아끼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전문과목을 갖추고 있는 이 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와 치아 관리 요구에 부합한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공감치과의원

 

연세공감치과의원

5. 연세공감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315 4층

치과

 

 

 

연세공감치과의원은 서울 관악구 신림로 315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클리닉은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전문의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공감치과의원은 환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치료를 철저히 진행하며 마음을 다하는 진료를 실시합니다. 치과 검진, 스케일링, 이갈이, 보톡스 주사 등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그 외의 진료 예약은 전화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세공감치과의원은 환자들과 공감하며 진료를 진행합니다. 주차 공간이 없어 주변 유료 주차장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1시간 주차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주소는 서울 관악구 신림로58길 13, 다이아몬드빌딩입니다(신림홈마트 끼고 좌회전).

연세공감치과의원에서는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존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은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입니다.

특수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이 있으며 해당 진료는 연세공감치과의원에서 실시합니다.

 

 

 

 

 

서울 중랑구 치아교정 추천 장소 4곳

서울 중랑구 치아교정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중랑구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올바른 미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프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관악구 미성동에 있는 치과를 선택할 때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하나요?

치과를 선택할 때는 다음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 위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 전문성: 치과의 전문 분야와 의료진의 전문성을 확인하세요.
  • 시설과 장비: 최신 시설과 장비가 갖춰진 치과를 선택하세요.
  • 환경: 편안한 분위기와 친절한 직원들이 있는 치과를 선호하세요.
  • 경험과 평판: 다른 환자들의 평가와 리뷰를 참고하여 신뢰할 만한 치과를 선택하세요.

Q2. 관악구 미성동에 있는 치과에서 어떤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관악구 미성동에 위치한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치과 교정: 치아 교정과 관련된 진료와 교정기 제공
  • 치주 치료: 잇몸과 치주 질환에 대한 치료와 관리
  • 보철치료: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한 보철물 삽입
  • 임플란트: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기 위한 임플란트 시술
  • 소아 치과: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치료와 예방
  • 영상치의학: 치과 진단을 위한 영상 촬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