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8곳

2023. 9.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주 지역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 하는 곳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대한 최상의 해결책으로 알려져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이 주요 단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청주에서는 임플란트 치과를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제 바로 그런 임플란트 치과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 임플란트 치과 8곳 추천

 

서울휴치과의원

 

서울휴치과의원

1. 서울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69 3층

치과

 

 

 

청주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청주 임플란트 치과로 소개되는 서울휴치과는 과잉 진료 없이 필요한 치료만을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서울휴치과는 서울대학교 출신 이승석 원장님의 풍부한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소중한 삶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각 환자 한 분 한 분에게 의사가 직접적으로 설명하고 충분한 소통을 통해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치아를 살리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청주서울휴치과는 우수한 장비, 안전한 재료, 숙련된 의료진과 함께 만족도 높은 시술 결과를 자랑합니다.

치과진료를 위해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청주 임플란트 치과로 소개되는 서울휴치과는 환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치아를 보호하고 복구하기 위한 치료를 제공하는 서울휴치과는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청주웰치과의원

 

청주웰치과의원

2. 청주웰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220-5

치과

 

 

 

청주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 드리겠습니다.

청주웰치과는 충북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원장인 빙정호 선생님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청주임플란트 치과를 포함하여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진료 시간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진행되어 편리한 방문이 가능합니다.

이 치과를 찾아오실 때, 일반적으로 가장 걱정되는 사항들은 과잉진료, 치과 공포증, 비용적인 측면입니다. 하지만, 저희 치과에서는 이러한 걱정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력 있고 경험이 풍부한 치과의사들이 함께하여 과잉진료 없는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 공포증을 가진 분들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친절한 안내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과 비용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가격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오, 오스템, 스트라우만과 같은 다양한 브랜드의 임플란트를 사용하며, 각각의 가격은 590,000원, 990,000원, 1,300,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희 치과에는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의 전문의들이 있어 다양한 진료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저희 치과에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위 내용을 토대로 청주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드렸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서울탑플란트치과의원 청주

 

서울탑플란트치과의원 청주

3. 서울탑플란트치과의원 청주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22 3층

치과

 

서울탑플란트치과의원 청주는 현 위치인 청주시 흥덕구 강서로 122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곳은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며 모든 진료에 최선을 다하는 전문 의료진들과 협력하여 환자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탑플란트치과는 250평의 규모로, 자체 디지털 기공실을 보유하여 보철물 제작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대 치과 전문의 3인 의료진을 포함하여 다양한 전문분야의 의사들이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치아 공포증을 가진 환자의 경우, 별도의 수면마취 시스템을 제공하여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감염 예방과 위생 관리에 매우 신경을 쓰며, 노바케어 살균수와 비접촉 자동문을 도입하여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울탑플란트치과는 최소한의 내원 횟수로도 치료를 완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치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어려운 사랑니 발치와 외과적 수술에도 숙련된 전문의들이 함께 지원합니다.

서울탑플란트치과의원은 오스템 임플란트를 특화로 하는 서울대 전문의가 진료를 맡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하고 있으며, 각 분야에는 전문의들이 있어 환자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청주퍼스트 치과의원

 

청주퍼스트 치과의원

4. 청주퍼스트 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19 신협빌딩 4층

치과

 

 

 

청주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청주퍼스트 치과의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19에 위치한 신협빌딩 4층에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치과에서는 야간진료 및 토요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예약 시 담당 직원이 예약 내용을 확인하여 전화통화 후 예약을 확정해드립니다. 다만, 예약 시간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예약 시 어떤 진료를 받으실지 간단히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청주퍼스트 치과의원에는 다양한 전문의가 있으며, 그 중 구강외과 전문의인 박종석 원장은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턱 관절 치료, 잇몸 치료, 심미 보철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원장은 매주 수요일 오후에 휴진하며, 교정과 대표원장인 황은혜 원장은 성인 교정과 소아 교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청주퍼스트 치과에서는 교정인비절라인 인증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바뀌지 않는 교정 주치의와 수면 임플란트,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청주퍼스트 치과의원은 외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현재 이벤트 중이어서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청주퍼스트 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청주퍼스트 치과의원은 방문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주율량아성치과의원

 

청주율량아성치과의원

5. 청주율량아성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청원구 충청대로 98 한길빌딩

치과

 

 

 

청주 율량아성치과의원은 충북 청주시 청원구 충청대로 98에 위치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는 병원입니다. 대표원장인 박상래 원장은 한국병원에서 구강외과 전공을 마치고 청주율량아성치과의원의 원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청주지역 출신인 원장은 한국병원에서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주민들과의 원활한 소통과 함께 치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치과 분야는 변화가 크고 상업화되는 경향이 있으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의료인과 병원은 여전히 치아를 보호하는 것이라는 본분을 잊지 않아야 합니다. 저희 병원은 이를 기반으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이웃들의 건강과 아름다움, 젊음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주율량아성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치과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몇 가지를 소개하자면,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청주 율량아성치과의원은 항상 환자의 편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 환자와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선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구강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청주 율량아성치과의원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

 

서울튼튼치과의원

6. 서울튼튼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320 3층 서울튼튼치과의원

치과

 

서울튼튼치과의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320에 위치한 3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할 수 있지만, 예약이 가득 찬 경우 전화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전화번호는 *입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은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가능합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를 진료하는 전문의가 1명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튼튼치과의원은 지하주차장과 연결된 엘레베이터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문 진료과목과 편리한 시설을 갖춘 서울튼튼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즈치과의원

 

이즈치과의원

7. 이즈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60 이즈치과의원

치과

 

이즈치과의원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 60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즈치과의원은 치의학박사이자 교정전문의로서, 임플란트와 보존보철에도 전문적으로 진료를 수행하는 원장님과 3인 진료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환자 중심의 진료를 추구하여, 전담 스텝은 각각의 환자를 기억하고, 내원부터 치료를 받고 귀가한 이후에도 주기적인 관심과 정보 제공을 통해 구강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즈치과의원에서는 정확한 진단과 치료, 유지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진료를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즈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치아의 치료와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해나가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예미담치과의원

 

예미담치과의원

8. 예미담치과의원 추천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45 2층

치과

 

 

 

예미담치과의원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예미담치과는 고객님의 예쁜 미소를 담아내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예미담치과는 주로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와 같은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하여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임플란트 치아교정과 같은 치과 진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특히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예미담치과의원은 흥덕구 대농로 45에 위치한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를 위해 예미담치과를 방문하신다면 전문적인 서비스와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관악구 대학동 치과 추천 LIST 7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관악구 대학동 치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관악구는 서울의 대표적인 학문지구로, 많은 학생들이 다니는 대학들이 밀집해 있는 지역입니다. 이런 학문적 활동이 활

euenwkms420xb.tistory.com

 

강동구 성내동 치과 추천 TOP 3곳

안녕하세요, 강동구 성내동 치과에 대해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강동구 성내동은 진료 서비스가 다양한 치과 업체들로 가득한 지역으로 유명하죠. 오늘은 여러분께 강동구

euenwkms420xb.tistory.com

 

부산 해운대구 치아교정 추천 소개 5곳

부산 해운대구 치아교정! 이제는 아름다운 미소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치아교정. 해운대구에서는 다양한 치아교정 업체들이 손에 꼽힐 정도로 많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해운대구에서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청주 임플란트 치과를 받으려면 어떻게 예약을 할 수 있을까요?

청주 임플란트 치과를 받으려면 웹사이트나 전화로 해당 치과에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또한, 일부 치과는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2. 청주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어느 정도일까요?

청주 임플란트 치과의 가격은 치과의 종류, 환자의 상태, 필요한 치료의 양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과는 다른 치과 치료에 비해 비용이 높을 수 있으나, 청주 지역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플란트 치과도 있습니다.

3. 청주 임플란트 치과를 받으면 얼마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까요?

청주 임플란트 치과는 임플란트에 사용되는 재료와 임플란트의 유지 관리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개인의 구강 관리 상태에 따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관리하고 유지 보수를 잘 받으면 임플란트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사용 가능 기간은 치과 의사와 상담하여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