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치아교정 추천 안내 4곳

2023. 9. 21.
 

 

서울 서초구 치아교정 업체를 소개하는 게시물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견적을 비교하고 최적의 선택을 도와주기 위해 몇 가지 업체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치아교정은 매우 중요한 치료이며,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서초구 치아교정 업체를 알아보고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서울 서초구 치아교정 4곳 안내

 

루센트치과의원

 

루센트치과의원

1. 루센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368 케이플라츠신논현 3층, 4층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루센트치과의원은 서초구 사평대로 368 케이플라츠신논현 3층과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클리닉은 치아교정, 보철치료,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지르코니아크라운, 충치치료, 스케일링, 신경치료, 인공지능 정밀진단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루센트치과의원에는 치과교정과 전문의 2명, 치과보철과 전문의 1명,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이 소속되어 있어 병원 내 각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전문의는 자신의 진료 과목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최상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루센트치과의원에서는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과목은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겸비한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루센트치과의원은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차별화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리성을 위해 전화로 미백이나 보톡스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네이버를 통한 예약은 자동으로 취소되므로 전화를 통한 예약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치료 방식과 진료 과목별 전문의의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통해 루센트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에 따라 전문의의 수를 적절히 배치하여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티유치과의원

 

티유치과의원

2. 티유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4 서초 더블유타워 12층 티유치과의원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치과교정 업체 중 하나인 티유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티유치과는 환자들의 삶에 진정으로 도움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티유치과는 1:1 맞춤 진료 서비스를 추구하여 환자분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선사하고자 합니다.

티유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또한 특수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티유치과의원은 서초대로77길 54에 위치해 있으며, 서초 더블유타워 1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웃음을 드리며 환자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티유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삶에 진정으로 도움이 되기 위해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옥수수치과

 

옥수수치과

3. 옥수수치과 안내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83

치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옥수수치과는 신논현역 2번 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충치치료, 치주질환, 사랑니발치, 임플란트, 양악수술 등 다양한 진료를 경험해 온 전문적인 병원입니다. 옥수수치과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평일은 09:30부터 18:30까지이며, 토요일은 09:30부터 14:00까지 진료를 진행합니다. 특히 목요일은 야간 진료로 21:00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점심 시간은 12:30부터 14:00까지입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일이니 유의해 주세요.

옥수수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특히 치과 진료에 특화되어 있으며,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특수 진료 항목도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를 경험한 전문 의료진들이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옥수수치과는 진료의 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환자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치아교정에 관심이 있다면,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스노우치과의원

 

스노우치과의원

4. 스노우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57 성한빌딩 5층

치과

 

 

 

스노우치과의원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557 성한빌딩 5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잠원동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한데, 논현역 8번 출구에서 내려서 지하철 7호선과 신분당선을 이용하면 도보로 접근 가능합니다.

스노우치과의원은 규모가 100평인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곳은 석박사 출신의 전문의들이 진료를 하며, 최신 장비인 3차원 입체 C.T를 비롯한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1일만에 보철치료를 완료할 수 있는 1Day 세렉 시스템과 자체 기공실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스노우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고 있어 다양한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전문가들이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한 스노우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https://euenwkms420xb.tistory.com/1279 

 

성남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8곳

성남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성남 지역에서 임플란트를 잘하는 곳과 가격도 저렴한 치과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euenwkms420xb.tistory.com

 

관악구 남현동 치과 추천 TOP 8곳

안녕하세요, 관악구 남현동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여러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관악구는 서울시의 한 동에 위치한데요, 이곳에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이 있어 여러분의 치아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서울 서초구 치아교정을 받으려면 어떻게 예약해야 하나요?

A1. 서울 서초구 치아교정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치아교정 클리닉에 전화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예약 시간은 평일과 토요일에 가능하며, 예약 전화번호는 각 치아교정 클리닉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하시면 직원이 확인 후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Q2. 서울 서초구 치아교정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2. 서울 서초구 치아교정의 비용은 치아교정의 종류와 상담 후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치아교정의 가격은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정확한 비용은 해당 치아교정 클리닉과의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안전한 방법입니다.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Q3. 서초구 치아교정 클리닉에서 어떤 종류의 치료를 제공하나요?

A3. 서초구 치아교정 클리닉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보철치료,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지르코니아크라운, 충치치료, 스케일링, 신경치료, 인공지능 정밀진단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치료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치아교정 클리닉의 홈페이지나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