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4곳

2023. 9.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중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이를 필요로 하는 많은 분들에게 중요한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 중구의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에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생략)

부산 중구 임플란트 치과 4곳 정보

 

마음웰치과의원

 

마음웰치과의원

1. 마음웰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중구 구덕로 40 호림빌딩 10층

치과

 

 

 

부산 중구에 위치한 마음웰치과는 구덕로 40 호림빌딩 1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음웰치과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마음웰치과는 치과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치과 치료를 통해 환자들의 치아와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것은 마음웰치과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마음웰치과는 진료 과정에서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정확한 진단과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치과 의사와 치과 보조 인력으로 구성된 팀이 환자들을 친절하게 대해주며, 환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음웰치과에서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방 치료, 치아 보철, 치아 교정, 치주 치료 등 다양한 치과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마음웰치과는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편안하고 청결한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진료 전에 환자들의 상담을 통해 치료 방법과 비용 등을 세심하게 안내해드립니다.

마음웰치과는 환자의 구강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한 미소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산 중구에 계시는 분들께는 마음웰치과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기본이바른치과의원

 

기본이바른치과의원

2. 기본이바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중구 광복로 93 4층 기본이바른치과

치과

 

 

 

부산 중구에 위치한 기본이바른치과는 건강한 잇몸 위 바른 치열을 추구하는 치과입니다. 병원은 광복로 93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본이바른치과는 가지런한 치아와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치아 건강과 잇몸 건강을 함께 고려하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해당 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치주치료, 보철치료, 심미치료, 치아 미백,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기본이바른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에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1. 치주과: 치주 질환에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의 1명이 있습니다.

2. 치과교정과: 치아의 교정을 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3. 치과보존과: 치아를 보존하는 진료를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4. 치과보철과: 보철치료를 담당하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기본이바른치과에서는 치아와 잇몸의 건강을 중요시 여기며, 환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진료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로 환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플란트치과의원

 

인플란트치과의원

3. 인플란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중구 구덕로 80 초이스빌딩 4, 5층 인플란트치과

치과

 

부산 중구에 위치한 인플란트치과는 구덕로 80에 자리한 초이스빌딩 4, 5층에 입지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인플란트에 대해서 언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갈치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합니다.

인플란트치과는 매주 화/목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진행하여, 시간이 제한되어 있는 환자분들에게도 편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도 고품질의 진료를 추구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를 비롯한 모든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많은 환자분들이 인플란트치과를 소개하고 신뢰하여 추천하는 것이 치과의 자랑입니다.

인플란트치과에서는 의식하진정요법(수면 치료)을 통해 통증과 두려움을 최소화할 수 있는 진료도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편안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가 안내드리는 몇 가지 진료 비용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 임플란트(디오): 900,000원

- 임플란트(오스템/UV): 1,000,000원

- 임플란트(탑): 800,000원

- 네비게이션: 50,000원

- 임플란트틀니(4개 기준): 3,500,000원~6,000,000원

- 마그네틱: 700,000원

- 마그네틱 교체: 30,000원

- 골이식술: 300,000원~1,000,000원

- 상악동거상술: 800,000원~2,000,000원

- 임시치아: 50,000원~100,000원

인플란트치과는 주요 진료과목으로 치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위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스타화이트치과의원

 

스타화이트치과의원

4. 스타화이트치과의원 정보

 

주소 :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9 새부산타워 4 층 스타화이트치과의원

치과

 

 

 

부산 중구에 위치한 스타화이트치과의원은 광복중앙로 9, 새부산타워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타화이트치과는 3개월 부분교정, 투명교정, 치아미백, 라미네이트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타화이트치과는 많은 방송연기자와 여성분들을 치료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임상케이스 수와 진료의 질은 국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습니다. 스타화이트치과는 항상 환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를 통해 보다 자신있게 환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치과로 약속드립니다. 스타화이트치과의원은 치과 전문으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스타화이트치과의원을 방문하시거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상담 예약을 해보세요. 단, 네이버 예약은 진료가 아닌 상담 예약이므로 예약 후 꼭 확인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강서구 화곡동 치과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미소를 위해 찾는 곳으로, 다양한 치과 서비스와 전문성을 제공하는

euenwkms420xb.tistory.com

 

강동구 고덕동 치과 추천 좋아요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치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강동구 고덕동지역에서 소개되는 치과 업체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건강한 입술과 아름다운 미소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치과

euenwkms420xb.tistory.com

 

인천 남동구 치아교정 추천 좋아요 7곳

인천 남동구에서 치아교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한데 모았습니다. 이곳에서는 주변에 있는 다양한 치과 업체들을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자신에게 맞는 치아교정을 찾는 데에 도움이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1. 임플란트 치료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먼저, 치과 의사는 환자의 구강 상태를 확인하고 치아 및 턱골의 상세한 검진을 진행합니다. 이후, 치과 의사는 인공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신경과 혈관에 불편을 주지 않는 위치에 이를 삽입합니다. 그리고 임플란트가 안정화될 때까지 대기해야 합니다. 최종적으로 인공 임플란트에 적합한 인공 재료로 구강 내에 인공치와 같은 이를 제작하여 마무리합니다.

Q2. 임플란트 치료 후 회복 기간은 어느정도인가요?

A2. 임플란트 치료 후 회복 기간은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임플란트 삽입 후 약 2~3주간은 뼈와 임플란트가 안정화되는 시간으로 특별한 식사나 압력을 피해야 합니다. 이후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더 필요하며, 이 기간 동안은 임플란트와 주변 조직의 치료를 위한 정기적인 통원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최종적인 인공치료는 임플란트와 주변 조직의 회복이 완료된 이후에 진행됩니다.

Q3.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A3.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공 임플란트는 장기간 사용되어 왔으며, 임플란트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대부분이 만족도가 높습니다. 그러나 모든 수술에는 일정한 위험성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치과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상태와 치료 옵션에 대해 명확히 이해하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