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제주시 치아교정 추천 좋아요 3곳

2023. 9. 12.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치아교정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제주시 내에서 치아교정을 제공하는 몇 가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는 그 아름다운 자연과 맑은 공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런 환경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면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특별한 경험입니다. 그러면서 제주시에서 어떤 업체들이 치아교정을 제공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제주도 제주시 치아교정 3곳 정보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1.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정보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12길 27

치과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제주도 제주시 노형12길 27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과 교정 전문의 한 명이 있어 치과 교정과에 관련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치과 교정과와 함께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진 상담 및 예약은 전용 전화번호 * 또는 카카오톡 @제주교정치과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내원 이력이 있다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제주도에서 치아 교정을 받을 수 있는 실력있는 치과이며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과 예약은 전용 전화번호나 카카오톡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노형그랜드치과의원

 

노형그랜드치과의원

2. 노형그랜드치과의원 정보

주소 : 제주 제주시 신형로 2

치과

 

 

 

노형그랜드치과의원은 제주 제주시 신형로 2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여기에서는 숙련된 의료진들이 1:1 맞춤 진료를 제공하며, 교차감염 방지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환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에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아교정 진료를 위한 교정과 전문의들과 신경치료를 위한 보존과 전문의 그리고 치과의사 전문의(통합치의학과)들이 직접 진료를 담당합니다. 이 곳에서는 자연치아의 보존을 최우선으로 하며, 필요한 경우 안전하게 임플란트 치료도 진행합니다. 또한, 치아가 흔들린다고 바로 뽑거나, 치아가 많이 깨졌다고 바로 뽑지 않고, 충치가 있는 경우에도 치료를 통해 치아를 보존합니다.

노형그랜드치과의원은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이치과의원

 

바른이치과의원

3. 바른이치과의원 정보

 

주소 : 제주 제주시 연북로 14 온정빌딩 4층 바른이치과

치과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바른이치과의원은 교정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의료기관입니다. 바른이치과의원은 연북로 14번지에 위치한 온정빌딩 4층에 있으며, 교정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전화, 홈페이지,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른이치과의원은 매우 전문적이고 훌륭한 교정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환자 분들을 위해 친절하고 정확한 상담을 진행하며, 개인 맞춤형 교정치료를 약속드립니다. 바른이치과의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jejubarune이며, 전화번호는 *입니다. 또한 바른이치과의원의 홈페이지인 www.jejubarune.com을 방문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른이치과의원은 치과교정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해당 진료과목의 전문의가 1명 있습니다. 치과교정과는 이치의 치열, 턱의 관계, 얼굴의 조화를 맞추기 위해 치아 이동 및 턱의 이동을 통해 교정을 수행하는 분야입니다. 바른이치과의원은 교정치료에 필요한 최신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아 교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른이치과의원은 환자 분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기관이며, 신뢰할 수 있는 교정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정치료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바른이치과의원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서울 강동구 치아교정 추천 BEST 3곳

서울 강동구에는 다양한 치아교정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들 업체들은 최신 기술과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서울 강동구에서

euenwkms420xb.tistory.com

 

충청남도 서천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서천군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 가격이 싼 곳, 그리고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많은 분들에게 필요한

euenwkms420xb.tistory.com

 

강서구 염창동 치과 추천 BEST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구 염창동 치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서구에 위치한 다양한 치과들을 살펴보면서, 여러분들께서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염창동에는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제주시에서 치아교정을 받을 수 있는 병원은 어디인가요?

A1. 제주시에는 서울고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노형그랜드치과의원, 바른이치과의원 등 여러 병원에서 치아교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들은 각각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 맞춤 치료를 통해 효과적인 치아교정을 진행합니다.

Q2. 치아교정을 받기 위해 예약은 필요한가요?

A2. 예, 치아교정을 받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요합니다. 치아교정은 개인의 상태와 필요에 따라 다양한 진료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통해 치료 일정을 조정하고 진행합니다. 예약은 전용 전화번호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Q3. 치아교정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3. 치아교정 비용은 개인의 치아 상태와 필요한 치료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치아교정은 복잡성과 치료 기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비용은 해당 병원에서 직접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상담을 통해 예상 비용과 치료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