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치아교정 추천 LIST 5곳

2023. 9. 9.
 

 

시흥시 치아교정 업체를 소개해드리기 전에, 치아교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치아교정은 우리의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올바른 이빨의 위치와 균형을 맞추어주는 치아교정은 단순히 외모만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아픈 이빨을 예방하고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이제 시흥시에서 꼭 한 번 경험해보고 싶은 치아교정 업체들을 알아보도록 해볼까요?

경기도 시흥시 치아교정 5곳 추천

 

시흥햇살좋은치과의원

 

시흥햇살좋은치과의원

1. 시흥햇살좋은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시흥시 비둘기공원로 28 롯데마트 시흥점 4층

치과

 

 

 

시흥햇살좋은치과의원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치과 클리닉입니다. 저희 클리닉은 롯데마트 시흥점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365일 야간진료를 제공하여 언제나 편리한 치과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명절을 제외하고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은 평일은 저녁 8시까지, 토/일/공휴일은 저녁 6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롯데마트의 휴무일에는 휴진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임플란트, 치아성형, 충치치료, 사랑니 관리, 치아미백, 잇몸치료 등 다양한 설명체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정직하고 성실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서 환자분들에게 편리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클리닉은 항상 환자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정직한 비용과 정직한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께 보답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저희 클리닉을 방문하시면 보다 건강한 입술과 밝은 미소를 가질 수 있으며,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찾아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광명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광명

2.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광명 추천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72 3층

치과

 

 

 

서울플란트치과교정과치과의원 광명은 경기 광명시 오리로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서울플란트치과는 인비절라인 교정에 특화된 병원으로, 최신 기술을 도입한 구강스캐너 '아이테로(iTero)'를 사용하여 정교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합니다.

광명시에서는 서울플란트치과가 최초로 인비절라인 교정에 전용 구강스캐너를 도입하여 환자분들에게 편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대 출신의 치과 교정과 의사들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치료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광명치과 서울플란트치과는 환자들에게 아픔 없는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비절라인 교정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네이버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및 상담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

- 치과교정과: 1명

- 치과보존과: 1명

- 치주과: 1명

[진료과목]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주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보철과

[전문, 특수진료항목]

-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

 

바른탑치과의원

 

바른탑치과의원

3. 바른탑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시흥시 승지로59번길 12 시티타워 403~405호

치과

 

시흥시에 위치한 바른탑치과의원은 바른 생각과 탑클래스 진료를 추구하는 치과입니다. 진료철학은 환자에 대한 정직한 태도와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바탕으로 합니다. 또한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며, 사후관리를 철저히 실시하여 치료에 대한 책임을 다고 합니다.

바른탑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이 중 일부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또한 특수진료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승지로59번길 12 시티타워 403~405호에 있으며, 바른탑치과의원에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자연치아살리기 등 다양한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친절한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서울스마트치과의원

 

서울스마트치과의원

4. 서울스마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시흥시 장현장곡로 2 메디프라자 3층

치과

 

 

 

서울스마트치과의원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메디프라자 3층에 있는 치과입니다. 서울스마트치과는 임플란트와 교정 등 다양한 분야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분야별 전문의 원장님 5분이 계시며,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소아치과, 교정과 등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분들께서는 다양한 진료를 한 곳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스마트치과는 오랫동안 치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밀한 진단을 통해 무분별한 발치를 지양하고,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립니다. 항상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서 진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서울스마트치과의 진료과목에는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등 다양한 분야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통합치의학과와 소아치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가 주요한 분야입니다. 이를 통해 각 분야별 전문의의 협진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울스마트치과는 1인 1기구의 철저한 위생 관리를 실천하며, 평생 구강관리를 약속합니다. 또한 검증된 재료를 사용하여 과잉진료를 배제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에는 3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소아치과에는 2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철과에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계시며, 전문의들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스마트치과는 통합치의학과, 소아치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곧탑치과의원

 

배곧탑치과의원

5. 배곧탑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

치과

 

 

 

배곧탑치과의원은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19-13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이곳에서는 환자 한 분 한 분을 정성껏 진료해드립니다. 배곧탑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어 다양한 치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사랑니 발치, 충치치료, 보철치료, 스케일링 등이 있습니다. 특히, 배곧탑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한 분만 있어서 각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의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또한, 배곧탑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구강내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배곧탑치과의원은 전문의들이 각 진료과목별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치아 교정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전라남도 영암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전라남도 영암군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임플란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합니다. 오늘은 영암군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치아교정이 필요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치아교정이 필요한 경우는 다양합니다. 치아의 비대칭, 이빨 사이의 간격, 앞니의 틀어짐, 골절 후 치아의 이상등 다양한 이유로 치아교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2. 치아교정을 받는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치아교정을 받는 기간은 각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년에서 3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치아교정기기를 착용한 후 4주마다 한 번씩 다시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Q3. 치아교정으로 인해 통증을 느낄 수 있나요?

치아교정 시 일시적으로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의 환자들은 적응기간 후 통증이 감소합니다. 치과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