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과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2023. 8.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경기도 과천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고 가격이 싼, 저렴한 곳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한 번 떨어진 치아를 다시 이식하는 치과 시술로, 외관적으로도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경기도 과천시 임플란트 치과 5곳 소개

 

연세센트럴치과의원

 

연세센트럴치과의원

1. 연세센트럴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과천시 별양로 164 푸르지오써밋상가 2층 1호

치과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연세센트럴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당 치과에서는 과잉진료 없이 정확한 진단과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찾을 수 있는 이 치과는 자연치아 보존에 최선을 다하며, 따뜻한 마취 앰플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느린 마취를 제공합니다. 또한 3D CT 장비를 이용하여 정밀한 분석을 통해 최적의 임플란트 시술을 실시합니다.

연세센트럴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에서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처리할 수 있는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연세센트럴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에 믿음을 주고, 환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과천시에 계시는 분들께서는 연세센트럴치과의원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연세바른치과의원

 

연세바른치과의원

2. 연세바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4층

치과

 

 

 

연세바른치과의원은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30 4층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해당 병원은 세브란스/고려대병원 출신의 전문 의사들이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치과의사협회에서도 지정되어 우리 동네에서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양고등학교 출신의 전문 의사들이 함께 협진하여 구강악안면외과, 치과보존과, 치과교정과 세 가지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바른치과는 항상 정직하고 바른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올바른 진료로 환자들에게 신뢰를 심어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해당 병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존과는 각각 한 명의 전문 의사가 담당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구강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등의 전문, 특수 진료도 가능합니다.

연세바른치과에서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인트 임플란트는 690,000원, 오스템 임플란트는 89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아 교정은 추가 비용 없이 3,00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치아 미백은 3회에 270,000원, 라미네이트는 550,0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충치 치료, 사랑니 발치, 스케일링과 같은 진료의 가격은 변동되므로, 병원에 직접 문의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세바른치과에서는 구강악안면외과와 치과보존과 전문 의사가 수련하고 있으며, 다른 진료과목에도 전문 의사들이 상주하여 차별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에 따른 전문 의사 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니, 환자 분들은 자신의 진료 필요에 따라 병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서울베스트치과의원

 

서울베스트치과의원

3. 서울베스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56 조원빌딩 4층

치과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울베스트치과의원은 교정과 임플란트 치료에 중점을 둔 치과입니다. 서울대 출신의 전문 의료진 원장이 이끄는 이 병원은 범계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한 조원빌딩 4층에 있습니다. 또한, 차량 이용 시에는 "평촌코아주차빌딩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지상 주차가 가능하도록 주차권을 제공합니다.

이 치과는 서울대 치과대학 치의학대학원 출신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심미치과 인정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경험 많은 압구정 교정병원 출신의 원장이 직접 진료를 진행하며,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정직한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환자들이 편안한 치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며, 3단계 마취 통증 완화 시스템을 도입하여 최고의 치료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가격정보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산 정품 임플란트는 690,000원에, 오스템 임플란트는 89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르코니아 크라운은 390,000원에 제공되며, 치아 미백 3회는 25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치과의 진료과목은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도 실시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으로 경기도 과천시의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어서 이 글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스탑치과의원

 

원스탑치과의원

4. 원스탑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33 평촌주공공이 2층 213호

치과

 

 

 

경기도 과천시에 위치한 원스탑치과의원은 안양/평촌/범계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 치과 중의 하나입니다. 김주원 원장을 비롯하여, 치의학박사, 구강악안면외과전문의, 보철과 및 보존과 전문의,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등 총 6명의 전문의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김주원 원장은 대학병원 교수 출신으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왔으며, 상담실장 및 간호사분들 역시 대학병원 출신이어서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스탑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구강악안면외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등입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 교정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스탑치과의원은 특수한 진료 항목 중 하나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전문성과 진료 과목을 바탕으로 원스탑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탁월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뜻한치과병원

 

따뜻한치과병원

5. 따뜻한치과병원 소개

 

주소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3 보광빌딩 3층

치과

 

 

 

따뜻한 치과병원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3 보광빌딩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따뜻한 치과병원은 서울대 출신의 전문 의료진과 최첨단 진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환자들이 편안한 치료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치과병원은 다양한 특수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장애인 클리닉이 있습니다. 장애인 분들의 특별한 치료를 위해 전문 의료진이 상담부터 치료까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전신마취, 수면치료 클리닉이 있습니다. 이 클리닉에서는 마취팀과 함께 수면 중에도 안전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세 번째로는 맞춤형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개개인의 입모양과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합니다. 네 번째로는 치매 환자 클리닉이 있습니다. 치매 환자들에게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의료진은 치매와 관련된 특별한 교육과정을 받아 치료에 참여합니다. 마지막으로, 중년을 위한 치아 교정인 코어 교정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클리닉에서는 중년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욕 가능하도록 돕습니다.

따뜻한 치과병원에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이 있습니다. 또한, 병원은 특수진료 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치과병원은 주차장도 갖추고 있으며, 주차를 이용하실 분들은 전화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치과병원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충청남도 예산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예산군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면서도 가격이 싼, 저렴한 곳들을 여러 곳 소개해 드릴게요. 예산군에서 임플란트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

euenwkms420xb.tistory.com

 

강북구 삼양동 치과 추천 좋아요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북구 삼양동 치과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치아 건강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꼭 신경써야 할 중요한 부분이죠. 이번 포스트에서는 강북구 삼양동에 위치한 몇 가지 치과

euenwkms420xb.tistory.com

 

강남구 개포동 치과 추천 LIST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아 건강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치과를 주제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히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치과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강남구 개포동은 명품 상가와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A1. 네,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 치과 시술입니다. 임플란트는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실시하는데, 이는 인체와 완전히 호환되며 안정성이 높습니다. 주변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며 치조골과 임플란트가 결합되어 튼튼한 지지체를 형성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안전성을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시술은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A2. 임플란트는 정확한 관리와 충분한 구강 위생을 유지한다면 평균적으로 20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탁월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 치아와 유사한 기능과 미적인 외관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의료진과 상담하여 적절한 관리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될까요?

A3.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다양한 요소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요한 요소로는 치아의 상태, 치료의 양과 복잡성, 사용되는 임플란트의 종류와 수, 그리고 해당 치과의원의 위치와 명성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기도 과천시에서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며, 다양한 가격 옵션을 제공하는 치과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단, 가격에만 의지하지 말고 의료진의 경험과 전문성, 시설의 청결성과 안전성, 환자 치료 경험 등을 고려하여 최선의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