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2023. 8.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달성군에서 잘하는, 가격도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이젠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치료법이지만, 그만큼 비용도 많이 드는 편이죠.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대구 달성군에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퀄리티의 임플란트 치료를 해주는 훌륭한 치과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 한번씩 소개해보겠습니다.

대구 달성군 임플란트 치과 6곳 소개

 

이튼튼치과의원

 

이튼튼치과의원

1. 이튼튼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성군 옥포읍 돌미상업로1길 2

치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이튼튼치과의원은 옥포읍 돌미상업로1길 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튼튼치과의원은 경북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수련을 거친 치주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는 경북대학교 치과병원에서 외래 교수로 역임 중입니다.

이튼튼치과의원은 전문 분야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잇몸 질환을 치료하여 자연 치아를 최대한 유지할 수 있는 치료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튼튼치과의원에서는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치료에 대한 탁월한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편안하고 친철한 치료를 제공하며, 최신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효과적인 치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튼튼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와 교육에 투자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입장을 생각하며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튼튼치과의원은 자연 치아의 유지와 환자의 구강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환자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튼튼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치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치아 문제에 대한 치료와 상담을 원하면 이튼튼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

2.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성군 화원읍 비슬로 2545 화원이진캐스빌 상가 301호

치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 보존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를 수행하는 치과입니다. 해당 병원은 자연치아의 보존과 재근관치료(재신경치료), 자가치아 이식술, 미세 치근단 수술 등과 같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수술도 가능합니다. 경북대학교 치과병원에서의 다년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해당 병원은 최상의 치료를 약속합니다.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존과는 1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말씀드린 내용은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에 대한 정보입니다. 해당 병원은 대구 달성군 화원읍 비슬로 2545번지에 위치한 화원이진캐스빌 상가 301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해당 주소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그랜드치과의원

 

그랜드치과의원

3. 그랜드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74 그랜드빌딩 4층

치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그랜드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병원은 대구 달구벌대로 874번지 그랜드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랜드치과의원은 달성군 다사 죽곡 세천 대실지역에서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병원에서는 매복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 치주 치료, 보철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아 진료, 보존 치료, 충치 치료, 보험 스케일링, 보험 틀니, 보험 임플란트 등도 진료하고 있습니다.

그랜드치과의원은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의 의료진들이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랜드치과의원은 최신의 치과 기술과 장비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환자들을 섬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대구 달성군에서 치과 진료가 필요하다면, 그랜드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안전하고 품질 좋은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비던스임플란트

 

에비던스임플란트

4. 에비던스임플란트 소개

 

주소 :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

의료용품,기기제조

 

 

 

에비던스임플란트는 대구 동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정확한 주소는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입니다. 이 임플란트 치과는 최신의 치과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에비던스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치료를 전문으로 하며, 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가진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환자들의 개별적인 상황과 요구를 고려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안해줍니다.

이 임플란트 치과는 친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치료실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처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철저한 위생 관리와 소독 절차를 통해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에비던스임플란트에서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임플란트 시술, 임플란트 유지 관리, 임플란트 복구 등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병원 서비스를 통해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보호해줍니다.

에비던스임플란트는 진료 투명성을 중요시하며, 환자들에게 치료 과정과 비용에 대해 명확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환자들의 질문과 우려에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어 환자들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에비던스임플란트는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온 환자들에게도 인기가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만족스러운 치료를 받았다는 증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에비던스임플란트를 방문하시어 치아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받아보세요. 에비던스임플란트는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플란트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예사랑치과의원

 

예사랑치과의원

5. 예사랑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성군 구지면 과학마을로 34

치과

 

 

 

대구 달성군 구지면 과학마을로에 위치한 예사랑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치의학 박사인 치과대학 외래교수가 대표원장으로 계십니다. 병원은 사랑니발치, 심미치료, 임플란트, 틀니, 충치치료, 소아진료 등 다양한 진료분야에 대해 정직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지에서 12년째 지역 주민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예사랑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지정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주로 치과입니다.

 

서울위치과의원

 

서울위치과의원

6. 서울위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89 2층 203호, 204호

치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합니다.

서울위치과의원은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89 2층 203호, 204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임플란트 치과는 서울대 출신의 치주과 전문의가 있어 전문적인 치료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는 자연치아살리기, 임플란트, 잇몸치료, 스케일링, 충치치료, 신경치료 등이 있으며, 통증 감소 시스템과 감염 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병원급의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진료과목에 관한 전문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 치주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통합치의학과

이를 통해 해당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전문 의료진이 환자들에게 치료를 제공합니다.

 

 

 

 

 

 

포항 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6곳

포항 북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과 탁월한 품질로 유명한 몇 군데의 치과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보존하면서도 미소를 완성해주는 최고의 방

euenwkms420xb.tistory.com

 

경상북도 경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5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북도 경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 하는 곳 중에서 가격이 싼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치료 방법 중 하나인데요, 가격이 부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대구 달성군에서 가격이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싶은데 어떤 병원을 추천해주시나요?

A1. 대구 달성군에는 이튼튼치과의원,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 그랜드치과의원, 에비던스임플란트, 예사랑치과의원, 서울위치과의원 등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퀄리티의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들이 있습니다.

Q2. 대구 달성군의 임플란트 치과에서 사용하는 임플란트는 어떤 종류인가요?

A2. 대구 달성군의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임플란트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면, 이튼튼치과의원은 최신의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수술을 제공하며, 화원제이에스치과의원은 보건복지부 인증 치과 보존과 임플란트를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성공률은 어느 정도인가요?

A3. 임플란트 치료의 성공률은 대체로 매우 높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이 철저한 관리와 지침을 따르면 95% 이상의 성공률을 보입니다. 하지만 각 개인의 상황과 체질에 따라 결과는 다를 수 있으므로 전문적인 의사와 상담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Q4. 임플란트 치료에는 얼마나 걸리나요?

A4. 임플란트 치료에는 개인에 따라 다양한 요소가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수술 후 약 3~6개월 정도의 치료 기간이 소요됩니다. 이는 임플란트와 조직의 결합 및 치료 후 기간적인 치유를 위한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그 후 임플란트에 인공치아를 부착하는 프로세스를 거쳐 최종 완료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