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군포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6곳

2023. 8.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군포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잘하는 곳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완벽한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실 것입니다. 함께 체험해보실 준비가 되셨나요?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경기도 군포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추천

 

상쾌한치과의원

 

상쾌한치과의원

1. 상쾌한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번영로 516 삼경크리닉 3층

치과

 

 

 

상쾌한 치과의원은 경기 군포시 번영로 516 삼경크리닉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주로 임플란트와 치아고급미백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충치치료와 심미보철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능숙하게 수행합니다.

이 치과는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치과의원의 원장님은 수준 높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를 받을 때에도 만족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더불어 예약 전화를 주시면 기다리시지 않고 바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쾌한 치과의원은 귀하에게 행복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선물해드릴 것입니다. 이 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를 수행하며,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도와줍니다.

 

365더편한치과의원

 

365더편한치과의원

2. 365더편한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엘에스로 143 AK플라자 푸드홀 3층

치과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365더편한치과의원은 엘에스로 143 AK플라자 푸드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매일 성심껏 환자를 진료하는 곳으로, 가족 같은 정서로 환자를 대접하며 진료를 진행합니다. 무분별한 과잉진료 없이 진실된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 이 치과의 가치입니다.

 

서울에스치과의원

 

서울에스치과의원

3. 서울에스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광정로 60 3층

치과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인 서울에스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서울대 출신 의료진들로 구성된 치과로서, 한 분 한 분을 세심하게 진료하는 신경써주는 치료를 진행합니다. 서울에스치과의원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광범위한 지식과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합니다. 두번째로는 의사로서의 경력과 실력을 인정받아 의사들을 가르치는 영향력 있는 의사들이 있습니다. 또한, 오스템 임플란트 연구 자문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정확한 진단 시스템을 위해 3D CT, 루페 현미경 등 스마트 디지털 장비를 적극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치료에 있어서 정확도를 높이며, 이는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무통치료 시스템을 운영하여 치과 치료에 대한 두려움을 해소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서울에스치과의원은 과잉 진료 없이 꼭 필요한 치료만을 권장하는 양심적인 치과입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신뢰를 주고, 진료의 투명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연 치아 보존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고자 노력합니다.

서울에스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과목의 의사들이 환자들에게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서울에스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며, 소중한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치과입니다.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이안치과기공소

 

이안치과기공소

4. 이안치과기공소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번영로557번길 36

치과용품,기기제조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이안치과기공소는 디지털과 임플란트에 특화된 치과기공소입니다. 이곳은 고품질의 치아 보철물을 제작하고, 최신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안심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이안치과기공소는 정밀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3D 스캐너와 컴퓨터 지원 설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환자의 구강 상태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그에 맞는 보철물을 제작합니다. 이로 인해 보철물의 품질과 정확성이 향상되어 환자들은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웃음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안치과기공소는 임플란트에도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이완치를 대체하기 위해 티타늄 재질의 인공치아를 삽입하는 치료 방법으로, 안정적인 물리적 기반을 마련하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창조합니다. 이안치과기공소에서는 고급 장비와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임플란트 수술을 정밀하고 안전하게 수행하며, 치료 후의 관리 및 유지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이안치과기공소는 환자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경험이 많은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소재를 사용하여 환자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또한,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통해 환자들이 치료 과정을 이해하고 동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안치과기공소는 군포시 번영로557번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깨끗하고 모던한 시설과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안치과기공소는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더욱 발전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김이서울치과의원

 

김이서울치과의원

5. 김이서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62 인베스텔 투데이몰 4층

치과

 

 

 

군포시에 위치한 김이서울치과의원은 경기 군포시 산본천로 62 인베스텔 투데이몰 4층에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치료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신 임플란트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질 좋은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치과에서는 치아 추출, 치아 보철, 치아 미백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김이서울치과의원은 친절한 의료진들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철저한 치료 계획을 세우고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맞춤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치과 진료에 대한 궁금한 점이나 우려 사항에 대해서도 상세히 안내해주어 환자들의 걱정을 덜어줍니다.

이 치과의원은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예약 시스템과 병원 내 웨이팅 라운지와 같은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편안한 대기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치료 전후에도 부담 없이 편안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김이서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를 찾는 환자들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과 함께 최고의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김이서울치과의원은 경기 군포시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과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래플란트치과의원

 

미래플란트치과의원

6. 미래플란트치과의원 추천

 

주소 :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25 삼일BD 7층

치과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미래플란트치과의원은 산본로323번길 16-25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평생을 제향으로 하여 최선을 다하는 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래플란트치과는 야간진료와 일요일 진료를 포함한 365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치과보철과와 통합치의학 전문의 자격을 가진 대학 병원 교수 출신의 원장이 직접 진료와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치아 관리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미래플란트치과의 정규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09:30부터 오후 06:30까지이며, 수요일은 오후 02:00부터 오후 08:30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0:00부터 오후 02:00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일 중에는 점심과 휴게시간으로 13:00부터 14:00까지 휴진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미래플란트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와 치과보철과 전문의가 2명과 1명씩 근무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래플란트치과는 특수한 진료 항목으로도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래플란트치과는 정직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며, 환자들에게 건강한 치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들에게도 신경을 써주며, 치료 및 임플란트 시술을 정확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의 다양한 치과 문제에 대한 의견 및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주고 있으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전 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대전 중구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격이 싼 곳과 저렴한 곳을 중심으로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현대 치의 분야에서 가장 효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경기도 군포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1. 경기도 군포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려면 인터넷 검색 엔진을 사용하거나 교육 기관이나 지역 커뮤니티의 의견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치과의원의 위치, 평판, 전문 분야 및 비용 등을 고려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A2. 네,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합니다. 임플란트는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인체에 통합되며 장기적인 솔루션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상태와 전체적인 구강 건강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치과 전문의와 상담하고 치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3.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치아의 상태와 수량, 치료가 필요한 부위의 위치, 사용되는 재료 등이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정확한 비용은 해당 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상담한 후에 결정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