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5곳

2023. 8.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 수지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가격이 싼,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모두 치아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시겠지요. 임플란트 치과는 한 번의 수술로 손쉽게 누락된 치아를 보완해주는 치료법으로, 정확한 진단과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업체들은 그런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내에서 평가가 좋고, 가격도 경쟁력있는 곳들이니 마음껏 고민하시지 않고 읽어보세요. 먼저 소개할 업체는... (이후 내용은 업체 소개에 초점을 맞춰 작성해주세요.)

용인 수지구 임플란트 치과 5곳 안내

 

성복정원치과의원

 

성복정원치과의원

1. 성복정원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313번길 7-14 수정빌딩 2층 성복정원치과의원

치과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성복정원치과의원은 양질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복정원치과의원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313번길 7-14 수정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소중히 여기며, 예약과 접수에 대해 몇 가지 안내 사항을 드리고자 합니다. 치료 관련 예약은 검진을 마친 후에 가능합니다. 만약 응급 상황인 경우에는 가급적 당일 치료를 도와드리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별도의 치료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저희 치과를 처음 찾는 환자분께서는 원내에 계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 현장 상황에 따라 대기 환자나 예약이 많아 원활한 진료가 어려울 경우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 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편의와 행복을 위해 성복정원치과의원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환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서울미건치과의원

 

서울미건치과의원

2. 서울미건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풍로 97 해오름가 3층

치과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서울미건치과의원은 경기 용인시 수풍로 97 해오름가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목, 일요일은 정기휴일이며, 8월 15일(화)은 광복절로 인해 휴진일입니다.

서울미건치과의원은 최근에 핀란드 자일리톨 질리맥스를 입점하여 치아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어린이용과 성인용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미건치과는 우리 동네에서 안심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들의 안전과 독립된 진료를 위해 예약 후 내원해야 하며, 전화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서울미건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충치 치료, 신경 치료, 사랑니 발치, 잇몸 치료, 소아 진료, 보험 틀니, 심미 치료, 치아 미백, 이갈이 방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통합 치의학과에는 한 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전문의의 유능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데이치과의원

 

선데이치과의원

3. 선데이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767 분당수지 U-TOWER 지식산업센터 2층 225호, 동천역 분당수지 U-TOWER 지식산업센터 2층 225호- 에스켈레이터 이용시 : 진행방향

치과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선데이치과의원은 분당수지 U-TOWER 지식산업센터 2층 225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동천역에서 이용하실 경우, 에스켈레이터를 이용하여 진행방향으로 이동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월, 수, 목, 금, 토요일에 운영되며,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야간진료가 가능하며, 오후 10시까지 진료가 이루어집니다. 주말에는 점심시간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요일에는 학생구강검진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주말에는 예약을 하여도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치과의원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세한 진료 정보와 예약 시스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교이음치과의원

 

광교이음치과의원

4. 광교이음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8

치과

 

 

 

광교이음치과의원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8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광교 이음치과는 방문자들에게 편안함과 씹는 즐거움, 자신감 있는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대비로 철저한 멸균 소독과 방역을 진행하고 있어 안전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광교 이음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숙련된 전문의들이 과잉 없이 진료합니다. 보험진료, 임플란트(보험, 일반), 틀니(보험, 일반), 충치치료, 잇몸치료, 소아진료, 교정진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별로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광교 이음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교 이음치과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예약 및 진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광교이음치과의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지오치과의원

 

수지오치과의원

5. 수지오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92 308호

치과

 

 

 

수지구에 위치한 수지오치과의원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92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예약 공지사항에 따라 대기가 있을 수 있으며, 한 타임에 한 명씩만 진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10시에 2명의 예약이 있다면 한 분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에 동의하신 분들만 예약을 접수해주세요. 수지오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분들의 안전과 편안한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수지오치과에서는 자연치아처럼 예쁘게 만들어주는 진료를 하고 있으며, 정직하고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께서는 수지오치과에서 자신의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저희 수지오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천안 서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 서북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 곳이자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 가장 효과적인 해결책 중 하나

euenwkms420xb.tistory.com

 

라이나생명 치아보험 청구서류 해지방법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의 청구서류 및 해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내: 1588-0058(유료) 또는 **(무료) 해외: 82-2-6441-7700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 1566

euenwkms420xb.tistory.com

 

에이스 치아보험 청구 고객센터

에이스 치아보험은 치아 관련 보장을 받기 위해 청구 고객센터 번호와 청구 서류를 많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 치아보험은 최근에 Chubb(처브)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지만 보장 및 혜택은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1. 임플란트 치과는 어떤 치료법인가요?

임플란트 치과는 한 번의 수술로 손쉽게 누락된 치아를 보완해주는 치료법입니다. 인공 임플란트를 이용하여 실제 치아와 같은 기능과 미적인 모습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2. 용인 수지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용인 수지구에는 여러 곳의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성복정원치과의원, 서울미건치과의원, 선데이치과의원, 광교이음치과의원, 수지오치과의원 등이 평가가 좋고 전문성 있는 업체들입니다.

3. 임플란트 치과 수술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임플란트 치과 수술은 환자의 상태와 치아의 수, 복잡성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수술과 재생 기간을 포함해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