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하남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3곳

2023. 8. 16.
 

 

하남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나요? 잘하는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 업체를 조사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별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하남시 주변에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경기도 하남시 임플란트 치과 3곳 정보

 

메디포레치과의원 하남미사점

 

메디포레치과의원 하남미사점

1. 메디포레치과의원 하남미사점 정보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103 503호, 504호 망월동 미사랑데르III

치과

 

 

 

메디포레치과의원 하남미사점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남로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12년 경력을 가진 2명의 치과전문의가 임플란트, 심미 및 일반 보철, 신경치료, 충치치료(레진, 인레이, 크라운), 스케일링, 사랑니발치, 틀니 제작 및 당일 수리, 턱관절치료, 소아치료 등 다양한 분과별 협진 진료를 제공합니다.

메디포레치과의원은 모든 의료 기구를 환자 개별 포장으로 철저히 소독한 후 사용하며, 재료 선택에 있어서는 검증된 논문을 통해 결과가 우수한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12년 경력의 치과의사들이 과잉치료 없이 필요한 치료만을 제공하여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메디포레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는 의사들이 있습니다. 치과보존과와 치과보철과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이 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과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네이처치과의원

 

서울네이처치과의원

2. 서울네이처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103 랑데르 lll 3층

치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서울네이처치과의원은 환자와 소통을 중시하며 최선의 치료에 대해 진지하게 고려합니다. 진료과목은 다양하며 각 과목별로 전문의가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에는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네이처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합니다. 또한, 특수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네이처치과의원은 항상 환자와 소통하며, 최신 기술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서울네이처치과의원을 추천합니다.

 

위례쓰담치과의원

 

위례쓰담치과의원

3. 위례쓰담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하남시 위례학암로14번길 35 경서타워1, 3층

치과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위례쓰담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위례쓰담치과의원은 경기 하남시 위례학암로14번길 35 경서타워1,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례쓰담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진료 과목에 대해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에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등의 특수진료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위례쓰담치과의원은 환자들에게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접근하며, 더 이상 무서운 곳이 아니라는 느낌을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통합치의학 전문 의료진들이 다양한 진료 과목에서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례쓰담치과의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더 나은 치과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충청남도 아산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아산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장소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예민한 예산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특히 도움

euenwkms420xb.tistory.com

 

안산 단원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5곳

안산 단원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잘하는 곳이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여러 업체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치료는 얼마나 걸리나요?

A1. 임플란트 치료는 환자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이 기간은 임플란트가 결식되고 치과 조직과의 결합이 일어나는 시간을 포함합니다.

Q2. 임플란트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나요?

A2. 임플란트는 적절한 관리와 유지보수를 받으면 평균적으로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구강 상태와 관리 여부에 따라 사용 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구강 관리가 필요합니다.

Q3.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A3.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환자의 치아 상태, 필요한 치료 방법, 사용되는 재료 등이 가격에 영향을 줍니다. 일반적으로는 한 개의 임플란트 치료에 대략 100만 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정확한 가격은 해당 임플란트 치과에 문의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