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7곳

2023. 8.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남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도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이 저렴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에 계신 분들께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남구 임플란트 치과 7곳 소개

 

큰뿌리치과의원

 

큰뿌리치과의원

1. 큰뿌리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신정로 39 4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큰뿌리치과의원은 신정로 39번지 4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독립형 진료실을 갖추고 있어서 많은 환자들이 찾고 있으며, 치과 임플란트, 틀니, 심미보철, 사랑니발치, 충치치료, 예방치료, 구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진료 상담에 있어서 바른 진단과 정직한 진료를 추구하며, 환자 분들의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고 최선을 다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 진료 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또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전문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큰뿌리치과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훌륭한 진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입술과 아름다운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뉴욕연합치과의원

 

뉴욕연합치과의원

2. 뉴욕연합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73 삼산타워 7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뉴욕 연합 치과의원은 삼산로 273 삼산타워 7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약은 사전에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뉴욕 연합 치과는 사전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치과치료 중이신 분들이나 치과 정기 검진을 원하시는 분들은 내원이나 전화로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처음 방문하시는 신환분들을 위한 진료 예약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시간에 사전 예약이 잡힌 경우 치과 측의 확인 절차를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긴급한 예약이 필요하신 경우나 치과 진료 외의 시간(예: 19:00 이후)에 예약신청을 하실 경우, 상황에 따라 예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뉴욕 연합 치과의원은 3인 전문의 협진 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난이도 임플란트 수술을 비롯한 다양한 치과치료를 제공하며, 종합병원급의 디지털 장비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장기적인 구강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야간진료도 가능합니다.

뉴욕 연합 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와 치과보존과를 진료 과목으로 꼽고 있으며, 해당 과목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다음은 진료 과목 및 해당 과목의 전문의 수입니다.

- 통합치의학과: 2명

- 치과보존과: 1명

그 외에도 구강악안면외과, 예방치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원치과의원

 

미소원치과의원

3. 미소원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50 2-3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미소원치과는 화합로 150에 위치한 2-3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소원치과는 환자의 불편과 아픔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공감하고 진실되고 정직한 진료를 지향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관련하여 마스크를 미착용한 경우에는 병원 출입이 제한되며, 손 소독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 본인 외에 동반 보호자는 제한되고 있습니다.

미소원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들이 맡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과 특화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소원치과에서는 특수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관절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소원치과는 환자들의 편안함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들의 여러 가지 치료와 진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는 치과입니다.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소원치과에서는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드림연합치과의원

 

드림연합치과의원

4. 드림연합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344 드림연합빌딩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드림연합치과의원은 어깨가 들썩거릴만큼 넓고 쾌적한 진료환경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치아의 건강을 지키고 치아 수명을 연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드림연합치과의 원칙입니다.

드림연합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와 치주과에 전문의가 2명과 1명씩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림연합치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 치주과

- 구강내과

- 구강병리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영상치의학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각 진료과목마다 전문의들이 최선을 다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드림연합치과의 원칙은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의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드림연합치과의원은 울산 남구 삼산로 344에 위치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치과 진료를 받으려면 드림연합치과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리더스치과의원

 

리더스치과의원

5. 리더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수암로 138 울산스퀘어 6층

치과

 

 

 

리더스치과의원은 울산 남구에 위치하고 있는 치과입니다. 환자들의 편안한 치료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일 예약을 하실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최선을 다해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날짜나 시간에 예약이 불가능할 경우, 병원으로 전화 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리더스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들에게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의 전문의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리더스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치과로서, 친절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트e치과의원

 

화이트e치과의원

6. 화이트e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75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화이트e치과는 치과 보철 전공을 가진 울산임플란트 의료진과 미국 교정 전문의인 울산치아 교정 의료진이 협진하여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트e치과는 치아교정, 돌출입 교정, 임플란트, 심미보철, 충치 및 일반 진료 등 치아 성형에 전문화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이트e치과는 1:1 맞춤진료 시스템을 운영하여 환자 개개인에게 가장 적합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화이트e치과의 대표원장은 2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임플란트 심기 기술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화이트e치과에서는 치과 진료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치료를 진행합니다. 화이트e치과에서는 치과 진료뿐만 아니라 치아 교정, 임플란트, 보철 등의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화이트e치과는 환자 개개인에게 적합한 맞춤진료를 제공하며, 치아 성형에 있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

7.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울산 남구 삼산중로74번길 30-1 4, 5, 6층

치과

 

울산 남구에 위치한 아이유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료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유치과는 23년 8월부터 임플란트 진료를 시작하여, 확장했습니다. 고품질의 치료 방법과 재료, 그리고 세심한 정성을 가졌던 내 가족에게 치료한 것과 마찬가지로, 이를 당신에게도 선물하고자 합니다.

아이유치과의 대표 원장은 임플란트 진료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과잉진료를 지양하며 진료를 진행합니다. 정말 필요한 치료에 대해서만 직접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플란트 수술에서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타 치과에서 실패한 임플란트나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수술에 대해서도 자신있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아이유치과에서는 통증을 줄이는 정확한 진료를 위해 디지털 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여 진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아이유치과는 임플란트와 함께 치아교정을 잘하는 치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치과 교정과 전문의 한 명이 있어 다양한 치은과 진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유치과에서는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치과교정, 구강내과, 구강병리,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과 협진하여 진료합니다.

 

 

 

 

 

서울 강북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8곳

서울 강북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euenwkms420xb.tistory.com

 

인천 계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LIST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계양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제공하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잘하는 곳이면서 가격도 저렴한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euenwkms420xb.tistory.com

 

질문 FAQ

Q1. 임플란트 수술에 얼마나 걸리나요?

A1. 임플란트 수술은 일반적으로 수술 시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술 난이도와 환자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2. 임플란트 수술 후 일반적으로 약 2~3일 정도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그 후에도 조금씩 회복되며, 약 2주 정도면 일상생활에 별다른 제약 없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Q3.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수 있는 연령 제한은 있나요?

A3. 일반적으로 만 18세 이상인 성인이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체적인 조건과 구강 건강 상태에 따라 개인별로 의사와 상담하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