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8곳

2023. 8.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동대문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저렴한 잘하는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갑과 치아 모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치과들을 한번 살펴보시죠.

서울 동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안내

 

연세휴치과의원 동대문점

 

연세휴치과의원 동대문점

1. 연세휴치과의원 동대문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13 2층

치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연세휴치과의원 동대문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연세휴치과는 네트워크치과로서 다양한 분야의 진료 시스템과 체계적인 환자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치아 교정, 설측, 투명, 수술 교정 진료, 치아 미백, 심미 보철, 임플란트 치아, 소아 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휴치과는 환자분들이 두려움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전문 의사들이 치과보철과, 구강 내과, 구강 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주과 등 진료과목별로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연세휴치과의원 동대문점은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313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연세휴치과는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제이웰365치과의원

 

제이웰365치과의원

2. 제이웰365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42 2층

치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제이웰365 치과의원은 휘경로 42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원장인 전성화 원장의 약력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환자를 대하는 태도와 치료에 임하는 진료 철학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이웰365 치과의원은 일상 속에서 마주칠 수 있는 작은 행운이 이곳을 선택하게 된 이유로 여겨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이웰365 치과의원은 통합치의학과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이웰365 치과의원은 특수진료 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는 기관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정리하면, 제이웰365 치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해 있으며, 원장인 전성화 원장의 의료 경력에 대한 정보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며, 특수진료 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아인스치과의원

 

아인스치과의원

3. 아인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19 장안 삼성쉐르빌

치과

 

아인스치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 장한로 119 장안 삼성쉐르빌에 위치한 치과 업체입니다. 이곳은 2002년부터 한자리에서만 운영되어 영업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아인스치과는 서울대 출신 전문 의료진들의 노력과 믿음을 바탕으로 안정성 있는 치료를 제공합니다. 아래는 아인스치과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일부입니다.

아인스치과는 동대문구에서 유일한 디지털 치료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지털 시스템을 사용하여 임플란트 치료도 단 하루만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CAD/CAM (세렉) 기술을 활용하여 단 한 번의 내원으로 완벽한 치아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인스치과에서는 교정 전문의들이 직접 진료를 담당합니다. 서울대 박사 출신의 교정과 전문의 원장이 처음부터 끝까지 교정 치료를 책임지며, 환자들에게 최상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아인스치과에서는 주요 진료 과목으로 치과를 경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다양한 치아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아인스치과의원은 앞으로도 더 많은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서울뉴본치과의원

 

서울뉴본치과의원

4. 서울뉴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사가정로 229 2층

치과

 

 

 

서울 동대문구 임플란트 치과 주제로 업체 소개 내용을 바탕으로 정리한 글입니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뉴본치과의원은 소중한 자연치아를 새롭게 살리는 치과입니다. 고객의 가족을 치료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공감하며 정확하고 섬세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서울뉴본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원장을 비롯한 전문진료팀을 보유하고 있어 정확하고 섬세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입소문을 얻고 있습니다.

환자의 아픔을 고려하여 세심하고 친절한 진료를 실시하며, 철저한 감염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여 환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또한 장안동 지역의 주민들과 함께하여 사회에 봉사하고 있으며, 평생 구강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뉴본치과의원은 주로 임플란트, 충치 치료, 고난도 사랑니 발치, 구강 검진, 턱관절 치료, 신경 치료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문의들이 각 분야에서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는 본원의 주요 진료과목 중 하나로, 전문의 1명이 임상 경력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또한 서울뉴본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이외에도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서 환자들의 다양한 특수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알드림치과의원

 

디알드림치과의원

5. 디알드림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 민족통일대통령빌딩 2층 201호

치과

 

 

 

디알드림치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치과 병원입니다. 병원은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 민족통일대통령빌딩 2층 2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디알드림치과의원은 서울대학교 및 강북삼성병원 등 대형 병원에서의 풍부한 진료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고품질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환자들이 빠르게 최고의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최상의 치료 결과를 약속합니다.

디알드림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 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통합 치의학과와 같은 진료 과목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디알드림치과의원은 특별한 진료 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특수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알드림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장비를 사용하여 환자들에게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데아치과의원

 

이데아치과의원

6. 이데아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13 더305빌딩 6층, 7층

치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이데아 치과의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해주는 치과입니다. 환자의 눈과 마음을 생각하며 손재주가 뛰어나고 빠른 치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데아 치과의원은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 치과 보존, 치과 보철, 통합치의학과와 같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또한 특수한 진료 항목인 측두하악 관절 자극 요법도 진행할 수 있는 기관입니다.

이데아 치과의원은 서울 동대문구 휘경로 13에 위치한 더305빌딩 6층과 7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을 위해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데아 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항상 환자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쁜얼굴치과의원

 

예쁜얼굴치과의원

7. 예쁜얼굴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 86 4층

치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예쁜얼굴치과의원은 망우로 86번지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예쁜얼굴치과는 환자 개개인의 구강상태를 세심히 고려하여 진단을 진행하고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이를 통해 좋은 치료 결과를 환자분들께 제공하여 구강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치과 주치의로서, 예쁜얼굴치과는 신뢰받는 진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동서남북치과의원

 

서울동서남북치과의원

8. 서울동서남북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17 불로장생타워 6층 치과 (주차 B2,B3,B4)

치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로 소개되는 서울동서남북치과입니다. 병원은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11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불로장생타워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화, 수요일에는 야간 진료와 일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동서남북치과는 대표원장인 진세현 원장님을 비롯한 의료진들이 최선을 다해 환자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원장님은 제기동에서 자란 토박이로서 이 동네를 고향으로 생각하며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제기동역과 제기동지역에서 따뜻한 환영을 받고 모두를 도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울동서남북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의 전문 분야에 전문의들이 있어 치료와 관리에 있어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서울동서남북치과를 방문하여 치과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원은 항상 환자 분들을 환영하며 도움을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기동, 제기동역 치과로 따뜻하게 맞이하고 치료와 관리에 최선을 다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도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4곳

서울 도봉구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도 잘 하는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여러 업체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도봉구 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떤 경우에 필요한가요?

임플란트 치료는 하나 이상의 치아를 잃은 경우에 사용되며, 식사, 말하기 등의 일상 생활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또한 임플란트는 주변 치아를 보호하고 턱 뼈를 지원하여 얼굴 형태와 구강 구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절차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임플란트 치료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첫 번째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턱 뼈에 작은 구멍을 만들고 임플란트를 삽입합니다. 그 후 턱 뼈에 임플란트가 안전하게 고정될 수 있도록 치과용 나사로 고정합니다. 마지막으로 임플란트가 좋은 힘의 분산을 위해 인공 치아를 장착합니다.

Q3. 임플란트 치료 후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나요?

임플란트 치료 후에는 올바른 구강 위생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일상적으로 칫솔과 치실을 사용하여 임플란트 주변을 청소하고, 규칙적인 구강 검진과 치과 클리닉 방문을 유지해야 합니다. 또한 담배와 같은 악습과 경축적인 음식 섭취는 임플란트의 성공률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