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6곳

2023. 8.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수성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 가격싼곳 저렴한곳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시는 치료로, 보다 저렴하고 품질 좋은 장소를 찾기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희가 여러 곳을 조사한 결과, 대구 수성구에는 훌륭한 임플란트 치과가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생략)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 6곳 소개

 

닥터박치과의원

 

닥터박치과의원

1. 닥터박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86 범어메디스퀘어

치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닥터박치과의원은 범어천로 186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임플란트 치과로 유명하며, 치과보철과 전문의 한 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닥터박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주과 등이 있습니다.

만약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닥터박치과의원의 블로그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주소는 http://blog.naver.com/reddead 입니다. 거기에서는 진료과목별 전문의 정보와 함께 다양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닥터박치과의원은 정확하고 전문적인 치과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치아 건강을 관리하고 예방에 힘쓰시기 바랍니다.

 

김창우치과의원

 

김창우치과의원

2. 김창우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수성구 용학로 234 서주빌딩 4층

치과

 

 

 

김창우치과의원은 대구 수성구 용학로 234 서주빌딩 4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이 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어 구강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있습니다.

김창우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입안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구강내과 진료를 통해 구강건강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또한 구강악안면외과를 통해 교정, 수술, 이식 등의 치료를 제공하여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회복시킵니다.

특히 김창우치과의원은 소아치과 분야에서도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어린 환자들의 특별한 치료 요구에 맞춰 친근한 분위기와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하여 부모님의 마음을 안정시킵니다. 또한 예방치과 분야에서는 환자들이 치료가 필요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예방을 지향하며,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에서는 환자들의 아름다운 미소와 기능을 회복시키는 치료를 실시합니다.

김창우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치과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갖춘 의료진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주과 분야에서는 잇몸과 관련된 질환을 치료하며,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김창우치과의원은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최신 치료 방법을 습득하고 환자들에게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은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환자들이 치료 과정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김창우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건강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이크치과의원

 

라이크치과의원

3. 라이크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2층

치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라이크 치과의원은 최고 수준의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숙련된 전문의 2명과 최소 4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치과 위생사들이 함께 일하며, 최신 장비를 갖춘 쾌적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라이크 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통합치의학과에는 한 명의 전문 의사가 있어 다양한 치과 질환에 대한 종합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크 치과의원은 환자의 건강과 편안한 치료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료진들은 항상 환자를 위해 노력하며,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만족스러운 치과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라이크 치과의원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이크 치과의원은 대구 수성구 청수로 178 JS930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위브치과의원

 

위브치과의원

4. 위브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435 두산위브더제니스

치과

 

 

 

위브치과는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435 두산위브더제니스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3명의 의료진(보철과 전문의, 교정과 전문의)이 최상의 치료계획을 세우고 진행함으로써 치료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브치과에서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뼈이식 임플란트 등 다양한 임플란트 케이스를 부작용 없이 최소의 통증으로 정확한 위치에 시술하고 있습니다. 특히 뼈이식 시에는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브치과에서는 치과 진료를 주요 전문 분야로 하고 있습니다.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치아 관리, 충치 치료, 치아 교정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합니다.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맞춰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브치과는 안전하고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치료 중에는 항상 환자의 편안함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브치과에서는 환자분들의 다양한 치과 이슈에 대한 질문과 상담을 환영합니다. 내 치아와 가족의 치아 건강을 신경써야 한다면, 위브치과를 찾아보세요. 만족스러운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남부연세치과의원

 

남부연세치과의원

5. 남부연세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594

치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남부연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를 비롯하여 치과교정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부연세치과의원은 수성구 달구벌대로 2594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교통이 편리한 위치에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외에도 남부연세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부연세치과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의료진들이 모여 있으며, 최신의 치료 장비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최상의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대구 수성구에서 치과 진료가 필요하다면, 남부연세치과의원을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전문의료기관이기 때문에, 환자들에게 안정과 만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삼성연합치과의원

 

삼성연합치과의원

6. 삼성연합치과의원 소개

 

주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3204

치과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삼성연합치과의원은 분야별 전문 의료진 4인이 있는 곳으로, 최첨단 장비와 안전한 소독멸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과잉진료 없이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며, 환자분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맞춤 진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삼성연합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임플란트 분야에서는 UV, 네비게이션, 상악동거상술, 치조골이식술, 자가혈, 보험임플란트 등의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정분야에서는 성인교정, 소아교정, 인비절라인, 데이몬, 세라믹, 메탈 등 다양한 교정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연합치과의원에서는 일반 치과 진료 뿐만 아니라 심미보철, 사랑니발치, 보존, 미백, 충치 치료, 턱관절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단 구강검진, 보험 틀니, 임플란트 틀니와 같은 보건복지부 인증 분과별 전문의 협진도 가능합니다.

삼성연합치과의원에서는 자가혈을 이용한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더욱 고려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교정 비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전체 교정 비용 시지 최저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월 비용에 포함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연합치과의원에서는 과잉 진료 없이 정직한 진료를 지향하고 있어 환자분들께 안심과 신뢰를 전해드릴 수 있습니다.

삼성연합치과의원은 다양한 치료과목에서 전문의의 협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어 건강한 입과 이빨을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어금니 레진 가격비용 살펴보기

어금니 레진 가격(비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금니는 우리의 입안에서 많은 부담을 받는 치아 중 하나입니다. 어금니에 문제가 생기면 식사나 말하기에도 불편을 초래하므로 신속한 치료

euenwkms420xb.tistory.com

 

치아교정 비용가격 발치보험 정리

치아 교정은 많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의료 서비스이지만 비용적으로 큰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치아 교정 비용에 대해 알아보고 가격을 비교하여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정보를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때 아픔을 느낄까요?

A: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현대적인 마취 기술을 사용하여 수술 중에는 아무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수술 후에도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약물을 처방해드리며, 일반적으로 수술 후 2~3일 정도는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이는 일시적인 것으로 압니다.

Q: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의 평균 소요 시간은 얼마인가요?

A: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은 개인의 상태와 케이스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는 수술 전반의 프로세스를 포함하여 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수술 전에는 정확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상황에 맞는 시간을 정확히 안내해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의 성공률은 어느 정도인가요?

A: 대구 수성구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의 성공률은 매우 높습니다. 주로 사용하는 임플란트는 특수한 재료로 만들어져 있어 인체와의 호환성이 뛰어나며, 전문적인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이용하여 정확하고 안전한 시술을 진행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 임플란트 수술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