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6곳

2023. 8. 4.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아는 현대 치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아 보철법 중 하나로, 근본적인 치아 손상을 치료하고 잃어버린 치아를 대체하는데 사용됩니다. 이제 함께 부천시 내 임플란트 치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정보

 

서울다온치과의원

 

서울다온치과의원

1. 서울다온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로 231 ES타워 3층

치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서울다온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료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다온치과는 고난이도의 임플란트와 상악동 거상술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보건복지부에서 인정한 통합치의학 전문의와 소아치과 전문의가 1:1 환자 맞춤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분들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다온치과에서는 환자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식하진정요법(수면마취)과 체계적인 무통마취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진료 과정에서 불편함 없이 안전하게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서울다온치과는 영유아와 성인의 구강검진을 지정받은 병원으로서 통합치의학 전문의 대표원장이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사랑니발치, 심미보철 등 여러 가지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며,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과목에 대한 전문의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울다온치과에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절에 문제가 있는 환자분들께 진료와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서울다온치과의 소개였습니다. 부천시에 위치한 이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와 전문적인 진료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치과의원

 

이미지치과의원

2. 이미지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부천시 경인로 505 3층

치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이미지 치과는 경인로 505번지에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이미지치과로 알려진데, 16년 경력을 가진 원장님과 함께하는 역곡역 유일 보철과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5000건 이상의 교정 케이스를 진료한 16년차 교정 여자 원장님이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보철 전문의로서 자연 치아를 살리고 환자의 부담을 최소화하면서도 최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치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미지치과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바탕으로 환자를 따뜻하게 대하고 있으며, 친절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과잉진료 없이도 치료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섬세하고 자상한 교정 여자 원장님의 편안한 진료와 높은 교정 만족도를 약속하는 치과이니, 환자분들은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미지치과는 10000건 이상의 임플란트 수술을 견인했으며 여러 가지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치과 보철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전문의들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치료 옵션과 전문적인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중동21세기치과의원

 

중동21세기치과의원

3. 중동21세기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부천시 길주로 281 동화빌딩 3, 4층

치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중동21세기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의원은 부천시 길주로 281 동화빌딩 3,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2022년 7월 23일부터는 토요일 진료시간이 9:00~16:00에서 9:00~14:3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야간진료 및 공휴일에 대해서는 담당 의사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전화로 사전에 확인 후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동21세기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 치주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예방치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에 대한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또한, 중동21세기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치료에 대한 다양한 옵션과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동21세기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에서 신뢰받는 치과의원으로서, 최신의 치료 기술과 첨단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돌보고 있습니다. 진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사전에 예약 및 상담을 하고 내원해 주세요.

 

큐프라임소풍치과의원

 

큐프라임소풍치과의원

4. 큐프라임소풍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39 부천터미널소풍뉴코아 5층 5R05호

치과

 

 

 

부천시에 위치한 큐프라임소풍치과의원은 임플란트, 교정, 심미, 보철 및 레이져 치료를 주로 진행하는 치과입니다. 의료진은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환자들의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큐프라임치과 소풍점은 푸르른 자연을 닮은 환영하는 병원 분위기를 조성하여 환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의료진 모두가 친절하고 봉사적인 마인드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생주치의 개념에 따라 치료 전에 지속적인 관리와 예방에 중점을 두는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에는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과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큐프라임치과 소풍점은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치료 방법을 제공하며 환자의 편리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큐프라임소풍치과의원은 경기 부천시 송내대로 239 부천터미널소풍뉴코아 5층 5R05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면 고난이도 치료에 대한 전문성과 친절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더맑은치과의원 본점

 

더맑은치과의원 본점

5. 더맑은치과의원 본점 정보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 206 2층

치과

 

 

 

더맑은치과의원 본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 206에 위치한 치과 전문 병원입니다. 이곳은 신뢰할 수 있는 우리가족 평생 주치의와 함께하는 고객중심의 1:1 맞춤 진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THE맑은치과는 과잉진료 없이 환자의 필요에 맞는 진료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더맑은치과의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시 병원의 사정에 따라 환자 분과 통화 후 예약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일요일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THE맑은치과"입니다. 문의 전화번호는 *입니다.

더맑은치과의원은 부천시 춘의동 164-3번지 예손병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치과 전문 진료뿐만 아니라,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실시하는 특수 진료 항목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맑은치과의원은 경기도 부천시에서 신뢰할 수 있는 치과 진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는 병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병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6.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부천시 범안로 118 4층, 5층

치과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은 쾌적한 진료환경과 디지털 의료장비를 갖춘 치과입니다. 치과분야에 전문화된 의료진들이 협력하여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은 치의학 박사 원장, 통합치의학 전문의 원장, 치과교정과 전문의 원장, 소아치과 전문의 원장 등 전문 의료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치과대학병원에서 인턴, 레지던트, 전공의, 전문의로서 다양한 임상경험을 쌓았으며, 이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진료를 실시합니다.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은 바르고 정직한 진료를 실천하며, 영역별 진료와 협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덴탈 CT 등 디지털 의료장비를 활용하여 진단과 치료 과정을 정밀하게 진행합니다.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진료과목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치아와 구강 건강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청주시 임플란트 치과를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틀니나 부분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식칼을 이용하여 조직에 삽입하는 치료 방법으로, 안정적

euenwkms420xb.tistory.com

 

경기도 고양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 하고 가격도 싼, 저렴한 곳들을 여러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일반 치아 치료보다 높은 비용이 필요하다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부천시에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에 있나요?

A1. 경기도 부천시에는 여러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서울다온치과, 이미지치과, 중동21세기치과, 큐프라임소풍치과, 더맑은치과의원 본점,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등이 대표적인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A2.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병원과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한 개의 가격은 100만 원부터 300만 원 사이입니다.

Q3. 경기도 부천시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고 싶은데,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 할까요?

A3.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서울다온치과, 이미지치과, 중동21세기치과, 큐프라임소풍치과, 더맑은치과의원 본점, 서울연세우리치과의원 등은 임플란트 치료에 전문성을 갖춘 병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환자의 개별 상황과 원하는 치료 방법을 고려하여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