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6곳

2023. 8. 3.
 

 

안녕하세요! 경기도 화성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을 위해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화성시에서 잘하는, 가격도 싼, 저렴한 임플란트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들은 고품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화성시 주민들의 미소를 빚어내는 곳들이에요.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어서 업체 소개 등의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경기도 화성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안내

 

송산탑치과의원

 

송산탑치과의원

1. 송산탑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화성시 새솔동

치과

 

 

 

송산탑치과의원은 경기 화성시 새솔동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송산탑치과는 항상 양심적이고 교과서적인 진료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최대한 꼼꼼하고 정직하게 진료를 진행합니다. 환자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치료부터 먼저 설명을 드리며, 검증받은 수술 및 최신 장비를 사용하여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합니다.

송산탑치과의 진료과목에는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수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의 실시를 할 수 있는 기관이기도 합니다.

송산탑치과의원은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업계의 최신 동향을 따라가며 연구와 교육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에게는 편안하고 친절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정확한 진단과 함께 안정적이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송산탑치과의원은 화성시 주변 지역에서 많은 환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으며, 더 나은 치과 진료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루다치과의원

 

이루다치과의원

2. 이루다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15 동탄그랑파사쥬 3층 12블럭 3012~3015호

치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하는 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루다치과의원은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15 동탄그랑파사쥬 3층 12블럭 3012~3015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루다치과에서는 6월 8일부터 정상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이루다치과는 치과치료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환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과잉진료를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확한 진단과 신뢰성 있는 치료를 약속합니다. 또한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환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루다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료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악치를 대체하는 인공치아로, 오스템을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사랑니 발치와 스켈링 등 다양한 진료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루다치과에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이 있으며, 통합치의학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의가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루다치과에서는 환자들의 불안과 공포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과에 대한 걱정이 있는 분들께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며,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와 예약, 진료 문의는 이루다치과의원으로 직접 연락하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레이크치과의원

 

레이크치과의원

3. 레이크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꼬모 310호

치과

 

레이크치과의원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꼬모 310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에서는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품 오스템 임플란트는 12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가격이 할인되며, 지르코니아 크라운으로 무상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또한, 지르코니아(CAD/CAM)의 가격도 5-10만원 정도로 인하되었습니다.

레이크치과의원은 22년 경력의 구강외과를 전공한 박사 대표원장이 성실하고 정직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진료 성공률 100%를 목표로 삼으며 사후 AS도 100%를 보장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치과는 덤핑 치과가 아니며, 평균적인 정직한 비용으로 고품질의 진료를 시행합니다.

레이크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진료를 시행합니다.

레이크치과의원은 화성시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 알려져 있으며, 화성시 주민들을 위해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이턱치과의원

 

바른이턱치과의원

4. 바른이턱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7 2층

치과

 

 

 

바른이턱치과의원은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에 위치해 있으며,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른이턱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약속 4가지를 지키고 있습니다.

첫째, 비용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환자분들께서는 꼭 필요한 치료만 받을 수 있도록 계획되어 있으며, 상세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또한, 가장 급한 치료부터 진행하여 불편함을 최소화합니다.

둘째, 통증을 줄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바른이턱치과의원은 다양한 무통마취 시스템, 레이저 치료, 도포 마취 등을 통해 통증을 최소화하며, 숙련된 의료진의 세심한 진료를 통해 아픔을 줄여드립니다.

셋째,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야간 진료를 시행하여 편하게 치과를 찾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소한의 내원으로 완벽한 치료가 가능하도록 계획을 세웠습니다.

바른이턱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과교정과와 치주과에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도 진료 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른이턱치과의원에서는 특수진료 항목으로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른이턱치과의원은 안전하고 편안한 진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의 입소문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치과의원입니다. 언제든지 방문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울림치과의원

 

어울림치과의원

5. 어울림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카림상가 2층 2021호

치과

 

 

 

어울림치과의원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카림상가 2층 2021호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어울림치과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실력을 자랑하며, 전 삼성서울병원 교정과장과 보존과장 출신으로 이루어진 대표원장님들의 경력을 바탕으로 진단부터 진료까지 투명하고 정확하게 진행됩니다. 어울림치과는 삼성서울병원 협력병원으로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30년 이상의 임상 경험과 연구를 토대로, 어울림치과에서는 환자의 기존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는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구강 내에 사용되는 모든 장비 및 기구에 대한 완벽한 위생 관리를 실시하여 환자들에게 안전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울림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의들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치과교정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통해 환자들에게 종합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움치과의원 동탄

 

채움치과의원 동탄

6. 채움치과의원 동탄 안내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95 동탄역리치안 401, 402호

치과

 

채움치과의원 동탄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495 동탄역리치안 401, 402호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채움치과는 '소중한 당신의 치아건강을 함께 채워나가는 당신 곁의 치과주치의'라는 슬로건으로 환자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채움치과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가 직접 진료하는 치과로, 최신 디지털 장비를 사용하여 3차원적인 관계를 사전에 파악하고 분석하여 디지털 임플란트를 진료합니다. 이를 통해 정확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채움치과는 어려운 사랑니발치에도 전문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매복사랑니나 난발하는 사랑니에 대한 치료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채움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뿐만 아니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전문의들이 진료하고 있습니다. 또한 턱관절클리닉을 운영하여 턱관절 관련 질환에 대한 치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움치과는 통합치의학과 전문의를 비롯한 다양한 전문의들의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치과입니다. 진료과목별로 전문의가 배치되어 있으며, 치과 이외에도 영상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에도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채움치과에서는 매주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추석이나 설날과 같은 연휴가 포함된 일요일은 휴진일입니다.

채움치과에서는 더 나은 치아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분들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분들이 효과적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상남도 창원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가격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입소문에 따르면 몇 군데의 업체가 매우 훌륭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1.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한가요?

네, 임플란트 치료는 안전합니다. 임플란트는 신호등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안전성이 검증된 장비와 기술로 시술을 진행합니다. 치과 전문의들은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치아와 인근 조직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밀한 진단과 계획을 수행합니다.

2. 임플란트 치료 후 회복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임플란트 치료 후 회복 기간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3~6개월 정도 걸립니다. 이는 임플란트가 치아와 결합되기 위한 골 조직의 형성 및 회복 과정을 포함합니다. 치과 전문의는 환자의 상태와 필요성에 따라 적절한 회복 기간을 추천할 것입니다.

3. 임플란트 치료의 수명은 어느 정도인가요?

임플란트 치료의 수명은 제대로 관리하고 유지보수를 잘 하면 평균적으로 15년에서 20년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구강 상태, 일상 생활 습관, 구강 위생 등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치과 검진과 구강 관리를 통해 임플란트의 수명을 늘릴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