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6곳

2023. 8. 3.
 

 

안녕하세요, 성남시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치과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성남시 지역에는 많은 임플란트 치과들이 있지만, 가격도 중요하시다면 몇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본문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경기도 성남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소개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

1.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 1156 도원타워 3층, 4층, 5층

치과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디지털 치과로 유명한 치과입니다. 현대적인 시설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편하고 정확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치과 교정과와 통합 치의학 전문의인 김종희 원장님이 계시며, 친절한 직원들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주고 있습니다.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을 방문하면 세 가지 놀라운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 디지털 치과라는 명성에 걸맞는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검사와 진료에 있어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가능하게 합니다. 두 번째,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합니다. 치아교정, 치과보존, 구강악안면외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상담에 참여하여 최적의 치료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세 번째,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입장을 고려하여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의사들이 치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치과교정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의사들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무절개 발치 즉시 임플란트, 무통마취 사랑니발치, 양심진단 충치치료, 보험진료 턱관절, 꼼꼼한 스케일링, 하루완성 미백 등 다양한 진료 항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문 의사들이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합니다.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은 신속하고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아 교정, 보존 치료 등 다양한 치료 옵션과 전문 의사들의 상담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성남시에서 치과를 찾고 있다면 웃자치과교정과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서울산성플란트치과의원

 

서울산성플란트치과의원

2. 서울산성플란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291 포레스티아 서문상가 301호

치과

 

 

 

경기도 성남시 임플란트 치과로 소개되는 서울산성플란트치과의원은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291에 위치한 포레스티아 서문상가 30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대 출신 전문의이자 대표원장이 진료를 담당하며, 항상 환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바르고 정직한 진료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필요한 진료만 권장하고, 과잉진료는 일절 하지 않습니다. 또한, 진료과정을 자세히 설명하고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서울산성플란트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임플란트, 심미보철, 사랑니발치, 잇몸치료, 충치치료, 턱관절치료, 소아치료 등이 있습니다. 또한, 구강검진 및 예방치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영상치의학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와 같은 진료과목도 있습니다.

서울산성플란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치아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자세한 진료 설명으로 환자들에게 편안한 치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밸런스치과병원

 

밸런스치과병원

3. 밸런스치과병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내곡로 117 301호

치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밸런스 치과병원은 분당내곡로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이 병원은 대학병원 수준의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치과병원은 구강악안면외과, 보존과, 보철과, 교정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들이 협진하여 환자들에게 진료를 제공합니다. 또한, 병원은 판교역 2번출구(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야간 진료도 가능하며, 월, 화, 목요일에는 8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치과병원은 병원 내에 자체 기공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도 2시간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각 진료 과목마다 전문의들이 있어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밸런스 치과병원에서 진료하는 주요 진료 과목과 해당과목의 전문의 수입니다:

- 치과보존과: 2명의 전문의

- 구강악안면외과: 1명의 전문의

- 치과교정과: 1명의 전문의

- 치과보철과: 1명의 전문의

또한, 밸런스 치과병원은 구강내과, 치주과와 같은 전문적이고 특수한 진료 항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병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치과병원은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들에게 편리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소담치과의원

 

미소담치과의원

4. 미소담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40번길 4 현대카스빌딩 211호

치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미소담치과의원은 현대카스빌딩 211호에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구강외과, 임플란트, 사랑니, 충치치료, 스케일링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은 휴진일이니 참고해주세요.

저희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치과 전문의 한 분이 계십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관련된 다양한 진료와 수술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치과는 구강 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질환과 문제를 다루는 분야입니다. 이에 관련된 진료는 저희의원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최선의 결과를 도출합니다. 또한 임플란트와 같이 복잡한 수술도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안전하게 진행됩니다.

저희의원은 환자 분들께서 편안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치료와 함께 환자 분들의 건강과 미래에 대한 신뢰와 희망을 함께 나누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진료 과목 및 전문의 정보는 저희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미소담치과의원에서는 항상 환자 분들께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셔서 건강한 웃음을 되찾으세요.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

5.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213호

치과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해당 치과의 대표원장인 이지용 원장은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의 대표이며, 전 세브란스병원 치과과장으로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 외에도 미국의 J&L 법률사무소에서 자문 경험을 쌓았으며, 연세대 치과대학을 최우등 졸업하고 서울대 약학대학을 수석 졸업했습니다.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에서는 환자 분들에게 과잉진료 없이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오스템 임플란트를 비롯한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스템 임플란트는 슈퍼 골융합인 SOI, 고급표면처리인 BA, 표준표면처리인 SA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의 가격은 1,190,000원, 990,000원, 790,000원입니다. 또한 앞니성형인 올세라믹크라운, 라미네이트, 치아미백, 지르코니아 크라운, 골드크라운 등의 진료도 가능합니다. 치료 과목으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가 있습니다.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환자 분들의 웃음소리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치과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은 미금세브란스치과의원을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연세위드치과의원

 

연세위드치과의원

6. 연세위드치과의원 소개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9 4, 5층

치과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연세위드치과의원은 대학병원급 6인 전문의 진료를 제공하는 최대규모의 치과입니다. 치과진료에 필요한 각종 최신 디지털 장비(구강스캐너, 3D프린터, 3D CT)를 보유하여 정확한 진단을 실시합니다. 연세위드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치료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재치료 전문치과: 임플란트 재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2. 당일임플란트 및 고난이도 임플란트: 당일에 임플란트 수술을 받을 수 있으며, 어려운 증례에도 해결해드립니다.

3. 당일 사랑니발치: 사랑니를 당일에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연세대 교정전 문의 개인맞춤 치아교정: 연세대학교 치과에서 교정치료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에 맞춤화된 치아교정을 제공합니다.

5. 티 안나는 인비절라인: 부위에 따라 맞춤형으로 치아교정을 진행하여 티가 나지 않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꼼꼼한 충치치료 및 완성도 높은 신경치료: 치아의 충치치료와 신경치료를 꼼꼼하게 진행하여 완벽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최신 디지털 장비 (구강스캐너, 3D프린터): 최신의 디지털 치과 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진단과 치료 과정을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8. 화수 야간 진료: 편리한 진료를 위해 주중에는 오후 10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주말에도 진료 가능합니다.

또한 연세위드치과의원은 교수출신 치주과 전문의이며, 오스템 BA 임플란트(프리미엄 등급)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료비용은 임플란트의 경우 490,000원부터 시작하며, 교정전문의 진단 및 상담비용은 10,000원입니다. 인비절라인의 경우 부위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개인맞춤 클리피-C 교정치료는 2,990,000원입니다. 소아 어린이 교정치료도 가능하며, 가장 최신의 디지털 치과 장비와 대학병원급 6인 전문의 협진으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연세위드치과의원은 방문자들에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홈페이지나 전화로 상담 및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방문자들이 치료 및 서비스에 대한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임플란트 치과에 관한 소개 글을 준비했습니다. 수원시에 계신 분들을 위해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잠시 후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수술은 얼마나 걸리나요?

A1. 임플란트 수술의 소요 시간은 개인별로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수술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수술 전에 치과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자세한 시술 계획을 확인하고 수술 시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Q2.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어느 정도인가요?

A2. 임플란트 수술 후 회복 기간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수술 후 약 1주일 동안은 약간의 부종이나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 조금씩 회복되며 약 3~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수술 후의 회복 과정은 치과 의사의 지시사항을 잘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