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영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좋아요 4곳

2023. 7. 31.
 

 

안녕하세요, 경상북도 영주시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영주시에는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 곳들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몇 곳의 임플란트 치과 업체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경상북도 영주시 임플란트 치과 4곳 정보

 

강남부부치과의원

 

강남부부치과의원

1. 강남부부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북 영주시 대학로 226

치과

 

 

 

경상북도 영주시에 위치한 강남부부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강남부부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사랑니 발치, 뼈이식, 잇몸 수술, 신경치료, 보철, 소아, 건강검진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구강내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의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구강악안면외과에는 2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강남부부치과의원은 특수한 진료 항목으로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강남부부치과의원은 경북 영주시 대학로 226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부부치과의원은 환자들의 다양한 진료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전문 분야의 의사들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아 환자들을 위한 치과 진료도 가능하며, 건강검진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남부부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에 신뢰받는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최적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예약을 통해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상세한 진료과목 및 전문의 정보는 웹사이트나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

 

연세가족치과의원

2. 연세가족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북 영주시 번영로 147 1층

치과

 

 

 

경상북도 영주시에 위치한 연세가족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은 경북 영주시 번영로 147번지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임플란트 보철을 전문으로 하는 치과로, 소아진료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와 소아치과를 전문으로 진료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1명과 소아치과 전문의 1명이 있어 안전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세가족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통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예약 및 상담은 전화로 가능하며, 자세한 진료과목과 전문의의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연세가족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상담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구성원들의 구강건강을 책임지고 있으며, 항상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치과의원

 

우리치과의원

3. 우리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북 영주시 중앙로 73-1 2층

치과

 

경상북도 영주시에 위치한 우리치과는 임플란트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병원은 환자들을 가족처럼 대접하며 정성껏 치료해주고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 화, 수,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당원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다루고 있습니다.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임플란트, 야간진료, 사랑니발치, 잇몸치료, 어린이치료, 보존치료, 보철치료, 틀니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치과 진료를 제공하며 환자의 다양한 치료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치과에서는 치과 관련하여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와 친절하고 능숙한 의료진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치료 과정에서 최신 기술과 장비를 도입하여 정확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환자들에게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친절한 응대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습니다. 우리치과에서는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치아와 구강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만약 임플란트 치과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방문하여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리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들의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더스치과의원

 

리더스치과의원

4. 리더스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북 영주시 구성로 333

치과

 

 

 

경상북도 영주시에 위치한 리더스 치과의원은 구성로 333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재 내부 공사로 인해 휴원 중이며, 휴원 기간은 2021년 3월 15일(월)부터 3월 27일(토)까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 진료를 받으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더스 치과의원은 항상 정성을 다해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진료 과목별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2명

- 진료과목:

- 통합치의학과

- 구강내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또한, 리더스 치과의원은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 실시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리더스 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진료하여 최상의 치료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진료일정 및 문의사항은 병원으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충청남도 홍성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도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이제 많은 분들이 필요

euenwkms420xb.tistory.com

 

충청남도 보령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령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어깨를 편히 하기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영주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려면 어떤 조건이 필요한가요?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려면 일반적으로 충분한 치조유지력과 충분한 뼈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임플란트 수술을 위해서는 잇몸과 인접한 구조물인 신경, 혈관, 상악동 등에 이상이 없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들은 임플란트 치과 전문의의 진단과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영주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 후 유지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임플란트 시술 후 유지관리는 규칙적인 구강위생 관리와 정기적인 내원 검진으로 이루어집니다. 일상적인 구강위생 관리로는 칫솔과 치실을 사용하여 치아와 잇몸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내원 검진에서는 임플란트의 상태와 주변 조직의 건강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보존치료를 진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