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6곳

2023. 7. 28.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양평군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주변 지역에서 잘하는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하나의 이빨을 대신하는 인공 이빨을 심는 치료법으로, 소중한 이빨을 잃으신 경우에 효과적인 치료 방법입니다. 양평군에서도 임플란트 치과를 제공하는 여러 업체들이 있으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는 각 업체들의 소개와 가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경기도 양평군 임플란트 치과 6곳 정보

 

이솔치과의원

 

이솔치과의원

1. 이솔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51 2층

치과

 

 

 

이솔치과의원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환자를 우선시하는 치료와 사람 중심의 치료를 통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신뢰를 주는 치과의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치아는 이솔치과의원에서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 중 하나입니다.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치과를 방문하여 검진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를 연기하게 되면 치료 기간이 길어지고 불편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솔치과의원은 치과에 대한 두려움과 부담을 이해합니다. 이에 따라 치료 과정을 최대한 편안하고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치료의 비용 역시 합리적으로 책정하고 있습니다. 이솔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등 다양한 전문 의사들이 있어 다양한 진료와 처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등 다양한 치과 진료 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솔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치과 치료에 대한 부담과 두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치과 치료를 받아야 한다면, 이솔치과의원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울더센트럴치과의원

 

서울더센트럴치과의원

2. 서울더센트럴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광주시 초월읍 경충대로 1087 2,3층

치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서울더센트럴치과는 여러분의 구강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더센트럴치과는 모든 연령층을 대상으로 치료를 제공하며,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이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더센트럴치과는 전문 의료진들이 분과별로 책임지고 있습니다. 서울대학병원 출신의 전문 의료진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치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더센트럴치과는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전문의들이 상주하여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더센트럴치과는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인 수면치료, 당일 임플란트, 무삭제 라미네이트 등 고급 치료를 비롯하여 디지털 자체 기공소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편리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더센트럴치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료과목별 전문의 수 및 특수진료 항목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여 치료 예약 및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울더센트럴치과는 항상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환자의 편의와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서울더센트럴치과를 찾아주세요.

 

상쾌한필치과의원 양평점

 

상쾌한필치과의원 양평점

3. 상쾌한필치과의원 양평점 정보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시민로 37-1 2층

치과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에 위치한 상쾌한필치과는 환자의 만족과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치과입니다. 병원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첨단 콘빔CT와 다양한 진단 및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쾌한필치과는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전문의 원장이 직접 상주하고 있어 전문적인 치료와 관리를 제공합니다. 상쾌한필치과에서는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수진료로는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기관 중 하나입니다. 상쾌한필치과는 환자 한 명 한 명에게 맞춤진료를 제공하여 고객의 요구와 상황을 최대한 고려합니다. 무통마취를 통해 치료에 대한 불안과 공포를 최소화하며, 친절한 의료진들과 함께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쾌한필치과는 양평군 주민들을 위해 최상의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께서는 치료 전문성과 친절한 의료진들의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으며, 안전하고 건강한 웃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양평군 내에서 치과 관련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상쾌한필치과로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치아나라234치과의원

 

치아나라234치과의원

4. 치아나라234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53 2, 3, 4층 치아나라234치과의원

치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치아나라234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치아나라234치과의원은 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진료를 약속드리며, 친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치과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중앙로 53에 위치해 있으며, 2, 3, 4층을 차지하고 있어 넓은 공간에서 환자들을 맞이합니다. 치아나라234치과의원은 남양주에서 최초로 2, 3, 4층을 이용한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은 다양한 치료 과정을 동일한 건물에서 받을 수 있어 편리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치과는 대학병원 수준의 소독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술실에는 에어샤워 시스템이 완비되어 있어 철저한 소독과 멸균이 이루어집니다. 더불어 모든 기구는 고객마다 1회 사용을 원칙으로 하여 소독과 위생에 철저히 신경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의 코로나 대비로 내부 소독과 관리에도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환자들의 안전을 위해 치과 내부의 청결을 유지하며, 소독 과정에 신중함을 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아나라234치과의원은 진료후기와 영수증 이벤트를 상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진료 후 경험을 공유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치아나라234치과의원은 주요 진료과목으로는 치과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치료 방법과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환자들이 건강한 이빨과 아름다운 웃음을 되찾도록 도와줍니다. 이렇게 친절하고 전문적인 치아나라234치과의원은 환자들의 웃음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 서비스를 필요로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서울365열린치과의원

 

서울365열린치과의원

5. 서울365열린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12 102호

치과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업체인 서울365열린치과는 환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이 치과는 마석역에 위치해 있고,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울365열린치과는 365일 동안 상주하는 전문의 대표 원장이 진료를 담당하며, 세심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서울365열린치과는 10년 이상의 임상경력을 가진 대표 원장님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임플란트를 비롯한 복잡한 치료부터 당일 사랑니 발치까지 다양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치과 공포증이 있는 분들을 위한 수면 치료 시스템도 구비되어 있어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365열린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와 구강악안면외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병리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 교정과, 치과 보존과, 치과 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제공합니다. 또한, 서울365열린치과는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업체는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치과 치료에 필요한 다양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방문자들이 만족하고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서울365열린치과를 방문해 보세요.

 

양평백상치과의원

 

양평백상치과의원

6. 양평백상치과의원 정보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역전길 3 4층

치과

 

양평군에 위치한 양평백상치과는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의 전문 의료진과 기공사, 위생사, 조무사 선생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평백상치과는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양평백상치과는 무통 마취를 통해 진료 과정에서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치주 관리와 같은 정기적인 구강 관리를 통해 환자들의 구강 건강을 장기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진료 과목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해당과목 전문의 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1명 양평백상치과는 다음과 같은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통합치의학과 - 구강내과 - 구강악안면외과 - 소아치과 - 예방치과 - 치과교정과 - 치과보존과 - 치과보철과 - 치주과 또한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실시하는 기관입니다. 양평백상치과는 환자분들의 편안하고 건강한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며, 정확하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양평백상치과를 찾아오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경상북도 칠곡군 임플란트 치과 추천 정리 4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상북도 칠곡군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몇 가지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잃어버린 치아를 복구하고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임플란트 수술은 아플까요?

A1. 임플란트 수술은 전신마취 상태에서 진행되므로 수술 동안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수술 후에는 조직의 회복에 따라 약간의 통증이 있을 수 있으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한 진통제를 처방해드리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Q2. 임플란트 치료의 예상 비용은 어느정도인가요?

A2. 임플란트 치료의 비용은 여러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각한 치아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치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어떤 의료기관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의 예상 비용은 수술과 보철 과정을 포함하여 약 1천만 원 이상입니다. 정확한 비용은 개별적인 상담을 통해 확인해야 하므로, 해당 치과에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