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제천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7곳

2023. 7.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천시에는 많은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저희가 추천하는 몇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충청북도 제천시 임플란트 치과 7곳 안내

 

다솜연합치과의원

 

다솜연합치과의원

1. 다솜연합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충주시 봉계1길 56 2, 3, 4층

치과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다솜연합치과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솜연합치과는 다솜 플랜트, 쥬니어, 바른이가 통합된 치과로 약 20명의 진료의사와 스탭이 여러분의 치아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솜연합치과의 병원은 충북 충주시 봉계1길 56에 위치해 있으며, 성지빌딩 2, 3, 4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은 일반 치과 진료 및 임플란트, 스케일링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고, 3층은 소아 및 청소년을 위한 소아클리닉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4층은 교정 및 미백 클리닉을 운영하며, 층별로 분야가 특화되어 있습니다. 다솜연합치과의 원장과 진료의사들은 자신의 직무를 철저히 이행하며 환자분들의 치과 진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솜연합치과는 치과의사들의 양심을 중요시하며, 환자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솜연합치과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 전문의 2명, 치과교정과 전문의 1명,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1명이 있어 환자분들이 다양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다솜연합치과는 측두하악 관절 자극요법도 실시하고 있어 관절에 문제가 있는 환자분들도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솜연합치과는 환자분들의 치아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이며, 항상 환자분들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종로미시간치과의원

 

종로미시간치과의원

2. 종로미시간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숭의로1길 32 3층 종로미시간치과의원

치과

 

 

 

종로미시간치과의원은 충청북도 제천시 숭의로1길 32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원장님을 포함하여 3명의 전문의가 근무하고 있으며, 각 분과별로 영역을 분담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통합치의학과, 보철과 전문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간의 협진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철학은 환자의 편에서 진료하는 병원으로서, 치과 치료가 무섭거나 치료비 때문에 치과를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더욱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접근성과 치료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종로미시간치과의원은 구강악안면외과, 통합치의학과, 치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와 통합치의학과에는 각각 1명의 전문의가 있으며, 이를 통해 고통을 겪는 환자분들께 최적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적인 보철과 치과 서비스를 통해 환자분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고 있습니다. 종로미시간치과의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노력하는 치과입니다.

 

원플란트치과의원

 

원플란트치과의원

3. 원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14길 2 2-3층 원플란트치과

치과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원플란트 치과의원은 환자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을 제공하며, 환자 중심의 진료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치과치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비용 부담에 대한 개념을 바꾸어드리고 있습니다. 치료와 진료에 있어서 합리적인 접근을 지향하며, 과잉진료는 결코 하지 않는다고 약속합니다. 원플란트 치과의원의 주요 서비스와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치아 보존: 환자의 입장에서 최대한 자연치아를 보존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과 관련 질환의 조기 발견을 통해 조치를 취하고 예방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2. 맞춤 진료: 개별 환자에게 맞춘 1:1 진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환자의 특성과 상황에 맞춘 진단과 치료 방법을 제시합니다. 환자의 의견과 욕구를 존중하며, 함께 의사소통하며 최적의 치료 결과를 도출하고자 합니다. 3. 다양한 치료 서비스: 원플란트 치과는 다양한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치아 케어부터 보철, 임플란트, 치아 교정, 치주 치료 등 다양한 치과 진료를 수행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최신 장비와 전문가의 신뢰성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4. 팀으로 협력: 원플란트 치과의원은 전문가로 이루어진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전문가들은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팀원들끼리의 원활한 협력을 통해 환자에게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5.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료실과 대기실은 철저하게 위생 관리되며, 환자의 안락감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원플란트 치과의원은 환자의 입장에서 친절한 서비스와 명확한 설명, 최고 수준의 치료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건강과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원플란트 치과의원에서는 항상 환자들과 함께 건강한 웃음을 만들어 나갑니다.

 

라온치과의원

 

라온치과의원

4. 라온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의림대로31길 3

치과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라온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온치과의원은 제천시 의림대로31길 3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진료상담 및 스케일링 예약이 가능하며, 진료시간 내에만 진료 확정이 가능합니다. 당일 진료는 상담 후 진행되며, 병원 사정에 따라 진료가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온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아치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치료를 진행 중인 분들은 직접 병원으로 연락하여 진료 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라온치과의원은 전문적인 치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환자 여러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마일치과의원

 

스마일치과의원

5. 스마일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용두대로15길 4 203호

치과

 

 

 

스마일치과의원은 충청북도 제천시 용두대로15길 4 203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마일치과는 환자분들의 마음에 공감하며 치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분의 상태를 확인한 후, 필요한 진료만을 진행하며 과잉진료는 하지 않습니다. 환자분들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마일치과의원은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를 비롯하여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치주과 등 다양한 전문 분야의 전문의들이 있습니다. 또한, 스마일치과의원은 특정한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치료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측두하악 관절자극요법을 실시하는 기관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스마일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요한 치료에 대한 상세한 정보나 예약은 직접 연락하거나 방문하여 상담해보시기 바랍니다.

 

베스트치과의원

 

베스트치과의원

6. 베스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제천시 용두천로 117 제천메디컬센터 5층

치과

 

제천시에 위치한 베스트치과의원은 제천메디컬센터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치과의원은 치과 치료의 공포와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환자분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베스트치과의원은 병원 홈페이지에서 병원 소개, 치료 사례 및 기타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진료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 진료과목에 전문의가 있습니다. - 치주과: 1명의 전문의가 있습니다. - 진료과목: 치주과, 구강내과, 구강악안면외과, 소아치과, 영상치의학과, 예방치과, 치과교정과, 치과보존과, 치과보철과, 통합치의학과 더 자세한 정보는 베스트치과의원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즈치과의원

 

이즈치과의원

7. 이즈치과의원 안내

 

주소 : 충북 충주시 국원대로 179 백상빌딩 2층,3층(교정과)

치과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이즈치과의원은 국원대로 179에 백상빌딩 2층과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즈치과는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진료 시스템과 직원 교육을 공유하여 보다 앞선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즈치과는 최첨단 치과용 디지털 CT 및 레이저 기기 등의 최신 의료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교정, 보철, 심미보철, 보존 등 여러 가지 전문 분야에 대해 다양한 전문의 선생님과 스텝들이 협력하여 환자와의 1대1 맞춤 진료를 통해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즈치과는 환자를 기억하는 치과로서 환자를 감동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다양한 치료 과목을 제공하며, 대표적으로는 치과 진료를 주요 진료 과목으로 삼고 있습니다. 이즈치과의원은 환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 병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서울 중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중구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잘하는곳 중에서 가격이 싼 곳,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경우에 효과적으로 복구해주는 치료법으로,

euenwkms420xb.tistory.com

 

부산 영도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에서 잘하는 곳과 가격이 저렴한 곳을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이제 많은 분들이 치아 재건을 위해 찾는

euenwkms420xb.tistory.com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1. 제천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는 어디에 있나요?

A1. 제천시에는 다솜연합치과의원, 종로미시간치과의원, 원플란트치과의원, 라온치과의원, 스마일치과의원, 베스트치과의원, 이즈치과의원 등 임플란트 치과가 많이 있습니다.

Q2. 다솜연합치과의원의 주요 진료 과목은 어떤 것이 있나요?

A2. 다솜연합치과의원은 소아치과, 치과교정과, 치주과, 통합치의학과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3. 스마일치과의원은 어떤 의료 장비를 사용하나요?

A3. 스마일치과의원은 최첨단 치과용 디지털 CT 및 레이저 기기 등의 최신 의료 장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Q4. 이즈치과의원의 전문 분야는 무엇인가요?

A4. 이즈치과의원은 임플란트, 교정, 보철, 심미보철, 보존 등의 다양한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댓글